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요즘 코스트코만큼이나 인기 좋은 곳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인데요! 

저희 집 근처에도 규모 큰 트레이더스 월계점이 있어서

주말에 간단한 생필품 구매하러 다녀와봤어요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동 333-1 

서울특별시 노원구 마들로3길 월계이마트

연락처 : 02-6320-1234

영업시간 : 매일 10:00 -23:00 

 

 

 

 

월계이마트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가 함께 있어서

꽤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버스정류장 종점과 가까이 위치해서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답니당ㅎㅎ

 

 

 

 

 

바로 앞에 있는 왼쪽건물이 이마트고

오른쪽에 있는 건물이 트레이더스입니다! 

 

이마트는 매월 2번째, 4번째 일요일이

정기 휴무일이라는 점 알고 계신가요?

혹시 모르고 방문하셨다가

헛걸음 하지 않도록 휴무일 미리 꼭 참고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처럼 

다양한 식자재 및 생필품을 대용량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코스트코와 달리 연회비가 따로 없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코스트코를 이용하고 싶어도 연회비때문에 고민이 되었는데

부담없이 방문해서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트레이더스에는 즉석식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생선회,초밥,피자 등의 음식들이

가성비 좋기로 유명해서 파티나 집들이 준비하시는 분들은

부담없이 방문하셔서 대량으로 구매하기 좋답니다~ 

 냉동식품들도 꽤 다양하니까 자주 먹는 음식들은

미리 구매해서 냉동실에 보관하셔도 좋겠어요! 

 

 저는 해쉬브라운이나 군만두는 항상 냉동실에 쟁여두는데

다음번에 트레이더스 방문하면 저렴한 가격에 

미리 구매해서 냉동실에 두어야겠네요ㅎㅎ

 

 

 

 

주말이라 확실히 사람이 북적북적 많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1층에는 푸드코트도 있어서

장보시고 출출할때 간단한 식사하기도 좋답니다ㅎㅎ

많은 분들이 간단한 요기하고 계시더라구요~

인기좋은 스타벅스도 입점해있으니 식사 후 후식 드시기도 좋겠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 2021년 영업시간 안내 다시 한번 드리면 -

매일 10:00-23:00까지 운영하며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일이니 참고하세요! 

 

둘째와 넷째니까 오늘 11월 14일은 휴무일이겠네요~

다음 트레이더스 휴무일은 넷째주인 11월 28일이며 

12월은 12/12일, 12/26일인점 꼭 확인하세요ㅎㅎ

 

 

 

 

가성비 좋은 음식들이나 생필품이 다양한데

다음번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도 자세히 한번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