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간단한 방법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간단한 방법 

 

 

넷플릭스
넷플릭스

 

넷플릭스 구독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여러 컨텐츠를 시청하다보면 

시청이 끝난 작품까지도 시청기록에 쭉 나타나서 

정신없고 보기 싫어질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시청기록 삭제 초간단하게 하는 방법 소개해드릴게요~ 

 

 


 

 

넷플릭스에서 주로 어떤 작품 좋아하시나요?

저는 친구 추천으로 구독을 시작했는데

처음엔 어떤걸 봐야할지 감이 안오더라구요ㅎㅎ 

한참 고민하다가 한개,두개씩 시청을 시작했는데 

요즘은 푹 빠져서 예전 드라마까지 다 섭렵하고 있어요~  

 

 

 

 

최근까진 D.P와 오징어게임이 한찬 인기많았죠?

요즘에 지옥이라는 작품도 올라왔던데 

분위기가 어두워보여서 볼까말까 고민하고 있네요!   

그럼 거두절미하고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 설명할게요~

 


 

1) PC버전으로 넷플릭스 사이트 들어가기 

 

웹브라우저를-통해-넷플릭스-검색하기
웹브라우저에서-넷플릭스-검색하기

 

어플을 통해서 삭제할 수 있으면 정말 간단할텐데

아쉽게도 아직 앱에서는 검색기록 삭제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요! 

웹 사이트로 들어오셔야 삭제가 가능하니

인터넷에 넷플릭스를 검색하고 입장해주세요:) 

저는 사파리를 통해 Netflix를 검색해서 들어갔어요~ 

 

 

2) 로그인 후 계정 클릭 

 

넷플릭스-계정
넷플릭스-계정

 

우선 시청기록을 삭제하려면 로그인을 해야겠죠?

로그인 해서 개인계정으로 들어가주시고 

파란 이모티콘 아래 계정이란 탭을 클릭해주세요! 

 

3) 프로필&자녀보호 설정

 

프로필과-자녀보호-설정
프로필&자녀보호-설정

 

프로필&자녀기록 설정이라는 곳이 보일거에요! 

기록을 삭제하려는 계정의 아래방향 화살표를 눌러주시면 

언어나 시청제한, 기록삭제 등의 내용이 쭉 열립니다:) 

 

4) 시청기록 보기 

 

시청기록-보기
시청기록-보기

 

 

아래에서 시청기록이라는 빨간 네모박스 보이시죠?

거기서 보기를 눌러주시면

최근까지의 내 시청기록들이 쭉 나타납니다~

 

 5)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기 

 

시청기록-삭제하기
시청기록-삭제하기

 

 

여기서 보고싶지 않은 기록들만

하나씩 삭제하거나 혹은 

맨 아래 모두 숨기기를 눌러 한꺼번에 삭제가 가능해요! 

 

꼭 컴퓨터로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저처럼 휴대폰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 로그인하면 

시청기록 삭제가 가능하니 보기 불편하셨던 분들은

간단하게 넷플릭스 사이트 통해 삭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