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원칩 유심 가격 모빙 셀프개통 후기 알려드립니다!

 

원칩 유심 가격 모빙 셀프개통 후기 알려드립니다! 

 

 

원칩-유심
원칩-유심

 

 

저는 오랜 기간동안 KT 통신사를 이용해왔는데요!

통신비로 한달에 6-7만원을 소비하다 보니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친구따라 알뜰폰을 이용해보기로 결심했어요~ 

처음에는 어떻게 개통하는지 몰라 막막해서 2-3달을 미루다가

친구에게 설명을 부탁해서 바로 개통해보았어요 ㅎㅎ 

 

 

지하철역-내-자판기
지하철역-내-자판기

 

 

우선 인터넷에서 알뜰통신사 요금제를 비교해둔 사이트 통해

제가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했어요! 

적당한 요금제를 선택하고 나서 개통을 하려고 보니

유심칩을 직접 구매해야 하더라고요~

 

원칩 유심 구매방법은 근처에 있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 

지하철역 안에 있는 자판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하신 분들도 계시던데 

제가 찾을땐 아무리 검색해도 안떠서 오프라인 구매처에서 구매하기로 했어요. 

 

 

원칩-유심-구매하기
원칩-유심-구매하기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근처 지하철역 중 어느 역에서 

원칩 유심을 판매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니 

헛걸음 하지 마시고 미리 확인을 해보세요^^

저는 미리 확인을 해보고 방문했는데도 헛걸음을 했습니다...

 

이렇게 딱 자판기 안에 들어가있는데 자판기가 고장났더라고요ㅠㅠ 

고장신고 하고 직원분께도 여쭤보고 현금도 찾아오고

온갖 방법을 총동원했는데도 기계가 작동하지 않아서

결국 다른 지하철역에 다시 방문해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원칩유심-가격
원칩유심-가격

 

 

많은 분들이 궁금하셨던 원칩 유심 가격은 8,800원이에요! 

2-3천원이면 구매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비싸네요. 

그래도 저렴한 통신사를 사용하면서 돈을 아낄 수 있으니 바로 구매했답니다~

자판기 안에 돈이나 카드를 넣고 원하시는 번호를 누르면 

유심칩이 툭 하고 떨어집니다 ㅎㅎ 

 

 

유심칩-구매
유심칩-구매

 

 

엘지 유플러스망을 이용가능한 통신사를 개통하신다면

저처럼 원칩을 구매하시면 되고, 

가능한 통신사는 원칩 아래 쭉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모빙 이라는 통신사를 셀프개통할 예정이라서 원칩 구매했어요! 

 

 

원칩-셀프개통
원칩-셀프개통

 

 

구매한 원칩을 열어보면 이렇게 유심칩이 안에 들어있고

유심 장착하는 방법, 유의사항, 유심안내

유심카드 분리방법이나 셀프개통 방법, 시간까지 

자세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어렵지 않을거에요~ 

 

설명을 보기 전에는 유심모델코드랑 일련번호를 적으라길래 

어떤걸 적어야하는지 어려웠는데 깔끔하게 설명되어서

하나둘씩 천천히 따라할 수 있었어요^^ 

 

 

모빙-셀프개통
모빙-셀프개통

 

 

셀프개통을 하려면 원칩 유심을 먼저 구매하셔야 해요! 

유심 정보를 적는 칸이 나오기 떄문에

미리 구매한 유심칩의 정보를 적은 후 셀프개통을 하시고, 

유심칩을 갈아끼우고 휴대폰을 2번정도 껐다가 켰다 반복하면

알뜰폰 셀프개통 완료입니다~! 

 

다음에는 제가 모빙 셀프개통 한 방법도 한번 설명드려볼게요 ㅎㅎ

크게 설명할 부분은 없지만 저처럼 막막하신 분들은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