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봉구비어 메뉴 시원하게 맥주 한잔하기 좋아요

 

봉구비어 메뉴 시원하게 맥주 한잔하기 좋아요 

 

 

봉구비어-맥주
봉구비어-맥주

 

청량리에서 약속이 있어 친구와 간단하게 술 한잔하러 

오랜만에 봉구비어를 다녀왔어요! 

대략 10년전쯤 자주 다니던 추억의 장소인데

오랜만에 방문하니 너무 반갑네요ㅎㅎ

 

 


봉구비어-시립대점-입구
봉구비어-시립대점-입구

 

봉구비어 서울시립대점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로 233-1 1층

 

 

1호선 청량리역 3번 출구에서 800m 거리에 있고 

시립대학교 정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요! 

지도 함께 첨부할테니 위치 참고해주세요^^ 

 

 

매장입구
매장입구 
2층-올라가는길
2층-올라가는길

 

 

1층과 2층을 모두 사용하고 있는데 둘러보시고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된다고 합니다!

1층은 손님이 꽤 많았어서 저희는 여유있는 2층으로 이동해요! 

2차고 가볍게 맥주 한잔하기엔 스몰비어가 부담없고 좋더라구요~ 

 

 

매장-내부
매장-내부
매장-내부
매장-내부

 

 

예전만큼은 손님이 없겠지하며 텅텅 빈 자리를 예상했는데

1층도 2층도 손님이 꽤 많네요~ㅎㅎ

아무래도 대학교 앞이라서 어린 학생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손님이 너무 없는것보단 약간 북적한게 좋아요:) 

 

 

봉구비어-메뉴판
봉구비어-메뉴판
메뉴
메뉴

 

봉구비어 메뉴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맥주,소주,하이볼,칵테일 등의 다양한 주류 준비되어있고 

안주는 감자튀김세트, 떡볶이세트,

치킨, 마른안주들까지 골고루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도 함께 나와있으니 확인하세요!

저희는 배부르게 저녁을 먹고 방문한거라 

젤 무난한 어니언 감자튀김과 크림맥주 주문해봤어요ㅎㅎ 

 

 

크림생맥주
크림생맥주

 

 

시원한 크림맥주부터 준비해주셨네요~ 

엄청 배부르게 먹고와서 안들어갈거 같았는데 

맥주 나오자마자 벌컥벌컥ㅋㅋ시원해서 넘 맛있어요:) 

크림생맥주는 500cc 한잔에 3,500원이라고 하네요! 

 

 

주문한-감자튀김과-맥주
감자튀김-맥주
어니언-감자튀김

 

 

감자튀김도 곧바로 나왔어요~

어니언맛과 치즈맛 두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어니언맛 감자튀김 주문했습니다! 

맛 고르는게 소스인가 했더니 양념감자처럼

위에 가루를 뿌려주시는데 넘 맛있네요~ 

배불렀는데 단짠조합이라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에요ㅋㅋㅋ 

 

 

감자튀김
감자튀김
감자튀김

 

 

감자튀김을 주문하면 기본소스 3가지를 제공하는데

칠리, 크리미양파, 치즈갈릭, 샤워크림, 청량머스타드,

핫바베큐, 케찹이 준비되어 있었고 

선택 없을시엔 사장님 추천소스 3종이 나온다고 합니다! 

저희는 따로 골라야하는지 몰랐어서 봉구감자튀김만 주문했더니

사장님이 알아서 3가지 소스 함께 가져다주셨어요ㅎㅎ

 

치즈갈릭, 칠리, 크리미양파 3가지로 보이네요~

감자튀김이랑 다 너무 잘 어울리는 소스들이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하얀색소스 크리미양파가 젤 맛있었어요~ 

 

 

생맥주
생맥주

 

 

오랜만에 친구랑 수다떨면서 시원한 맥주한잔하니 좋네요! 

맥주 마시다보니 아래층에서 오징어굽는 냄새도 

솔솔 올라왔는데 향이 너무 좋길래 

다음번에 가게된다면 버터구이 오징어도 먹어보려구요~ 

 

 

봉구비어-매장-내부
봉구비어-매장-내부

 

 

스몰비어는 가볍게 혼술하기도 좋고 

2차로 맥주한잔 생각날때 들리기 좋은거 같아요! 

엄청 오랜만에 방문한 봉구비어였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맥주도 넘 시원하고 감자튀김도 맛있네요ㅎㅎ 

다음번에 방문하게되면 버터구이오징어랑 오뎅탕도 먹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