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은하곱창 노포의영업비밀 돼지곱창전골 택배도 가능

 

은하곱창 노포의 영업비밀 돼지곱창전골 택배도 가능

 

 

은하곱창-돼지곱창전골
은하곱창-돼지곱창전골

 

청량리 전농동에 자리잡고있는 돼지곱창전골 맛집

은하곱창 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이 동네 맛집으로 유명했던 곳인데

최근엔 노포의 영업비밀이라는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더욱 인기가 많아진 곳이더라구요~ㅎㅎ  

택배도 가능하다고 하니, 거리가 멀어서 방문하기 힘드신 분들은

인터넷이나 전화로 주문해서 택배 받아보세요^^ 

 

 


전농동 은하곱창 

위치 : 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로15길 22 

연락처 : 02-2247-0254

영업시간 : 평일 10:30-22:00 

오전 마지막 주문 12:30 / 오후 마지막 주문 20:40 

점심시간 13:30-14:30 

토요일 10:30-21:00 / 오후 마지막주문 20:00 

 

 

재료 소진시에는 조기 마감한다고 하며 일요일 휴무인점 확인하시고

정확한 위치 함께 첨부할테니 찾아오는길도 체크하세요:) 

 

 

은하곱창-입구-웨이팅하는-모습
식당-입구
은하곱창-간판과-매장입구
식당-입구

 

워낙 웨이팅이 많다는걸 알고있어서 

평상시 저녁 먹는 시간보다 조금 이른시간인 5시에 약속을 잡았는데

저희가 도착했을때 이미 웨이팅 장난아니더라구요...

심지어 5시인데 재료 거의 소진된다는 연락에

친구가 버스 내리자마자 전력질주해서 겨우 들어갔어요ㅋㅋㅋ

 

5-10분정도 웨이팅하고 운좋게 바로 들어갔는데

저희 딱 자리잡고 몇분 지나니까 재료 소진이라 하시네요 

 

 

가게-내부-모습
가게-내부
곱창-먹고-있는-사람들
식당-내부

 

 

예전에도 기다리다 못먹고 돌아간 적 있는데

그 이후로 티비에도 자주 소개되어서 그런지 더 인기가 좋아요ㅠㅠ 

이번엔 친구덕분에 운 좋게 먹을 수 있었네요~ 

가게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5시에 너무 북적거려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마감때쯤 더 이상 손님을 받지 않으셔서

빈자리가 많이 생겼길래 이 틈을 다 사진도 찍었죠ㅎㅎ

 

 

은하곱창-메뉴판
메뉴

 

 

메뉴,가격 궁금하셨던 분들은 메뉴판 참고하세요!

돼지곱창전골이 메인 메뉴로 소,중,대로 나뉘는데

가격차이는 5,000원으로 크게 없네요~

그 외에도 오징어볶음과 국수류 있고, 볶음밥 가능해요:) 

 

 

보글보글-끓고-있는-돼지곱창전골
돼지곱창전골

 

 

저희가 주문한 돼지곱창전골이 나왔네요~

둘이서 방문한거라 소자로 주문했고 가격은 25,000원이에요! 

친구가 먼저 도착해서 재료 다 떨어져간다는 말에

미리 주문했는데 초스피드로 음식이 나왔어요ㅎㅎ

 

 

쌈장과-마늘
각종-소스

 

 

김치와 쌈장, 고추장, 양파, 마늘, 동치미 등의 

각종 소스 및 밑반찬을 함께 준비해주시는데

이 소스에 찍어먹음 정말 맛있어요~ 

 

 

쌈장-찍어먹으면-맛있어요
쌈장

 

 

들깨가루가 올라간 은하곱창만의 쌈장인데

부드러운 곱창이랑 정말 잘 어울리네요! 

 

 

곱창전골
곱창전골

 

 

요즘 날이 쌀쌀해져서 따듯하게

끓이면서 먹기 좋은 곱창전골 맛집을 찾아왔는데 

얼큰한 국물 덕분에 또 술을 안시킬수가 없어요ㅠㅠ

오랜만에 소맥 마셨는데 역시 최고! 

뜨끈한 국물먹다가 시원한 소맥 한잔하니까 넘 맛있어요...

 

 

당면사리
당면사리

 

 

당면사리는 곱창전골 주문하면 함께 준비해주시는데 

예전에 방문했을땐 거의 무한리필로 계속 주셨거든요! 

요즘은 워낙 손님 많고 바쁘니 말씀드리기도 죄송하고

양도 엄청 넉넉하게 주셔서 배불리 먹었어요~ 

 

당면은 처음부터 넣지 마시고 

어느정도 국물이랑 곱창먹다가 넣는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처음부터 넣어서 같이 먹기 시작했는데

당면이 계속 국물을 흡수해서 거의 곱창볶음이 되어버렸네요ㅋㅋ

 

 

은하곱창-전골
은하곱창-전골

 

 

은하곱창 돼지곱창전골에는 쑥갓도 가득 들어가서 

향이 정말 좋았고 약간의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한켠에 셀프바처럼 준비되어 있어서

양이 부족하신 분들은 양껏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볶음밥
볶음밥-필수

 

 

마무리로 볶음밥 빠지면 섭섭하죠~ 

바로 밥 볶아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당면이 국물을 다 흡수해버려서 사장님께서 당황하시더라구요ㅋㅋ

적당한 타이밍에 당면 넣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김가루-깻잎-김치-넣고-맛있게-볶은-볶음밥
볶음밥

 

 

볶음밥에 김치 쫑쫑 썰어넣고 쑥갓이랑

김가루, 당면 골고루 들어가니 진짜 맛있네요ㅠㅠ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에요!! 

열심히 먹고있는데 사장님이 슬슬 마감 준비하시고 

손님들도 하나둘씩 계산하고 나가시길래 아쉽게도 

다 먹지 못하고 급하게 나왔어요~ 

 

 

포장-맛있게-드시는-방법-설명
포장-맛있게-드시는-방법

 

 

은하곱창 택배나 포장하시는 분들을 위해

맛있게 드시는 방법도 카운터에 적혀있으니

택배 포장하시는 분들은 내용 자세히 참고해서 

맛있는 돼지곱창전골 끓여드시길 바래요ㅎㅎ

 

 

영업끝-재료-소진
소진

 

 

5시30분쯤 재료 소진으로 마감된

돼지곱창전골 찐맛집 은하곱창!

마감 이후로도 손님들은 계속 찾아오셨는데

다들 못먹고 되돌아가셨어요ㅠㅠ  

 

모닝와이드, 맛있는녀석들, 노포의 영업비밀 등 

tv에서 소개된 이후로 인기가 더 많아진 곳이니 

전농동에 자리잡은 은하곱창 방문하시는 분들은

조금 이른시간 찾아가셔서 여유있게 식사하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