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담꾹 메뉴 총정리 맛있었던 음식 추천드려볼게요!

 

담꾹 메뉴 총정리 맛있었던 음식 추천드려볼게요! 

 

 

 

 

오늘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밀키트전문점

담꾹 메뉴 총정리 해드리면서, 

직접 먹어보고 맛있었던 음식 추천드려볼게요ㅎㅎ

 

 

 

 

요즘은 밀키트가 너무 잘 나와서 

밥하기 귀찮거나 캠핑갈때, 손님 초대했을때

구매해서 간단하게 조리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재료랑 설명까지 다 들어있으니 

요리 못하시는 분들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고 심지어 맛있어요! 

 

 

 

 

제가 처음 방문했을때도 꽤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신메뉴가 점점 하나씩 추가되어서 

이젠 정말 많은 종류의 메뉴들이 있어요~ 

 

 

 

 

저는 담꾹 메뉴 중에서 즉석떡볶이, 찜닭, 

파스타, 얼큰소고기국밥, 소불고기 등

생각보다 엄청 다양한 음식들을 주문해봤어요! 

 

 

 

 

기존 메뉴들 외에도 최근에 신메뉴가 늘어났는데

치즈떡볶이, 북엇국, 비빔국수, 냉모밀, 비지찌개,

오징어볶음, 제육볶음, 돈까스, 

미역국,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등 진짜 다양해요^^ 

 

 

 

 

먹어본 메뉴들 중에서 제가 우선 추천드리고 싶은

담꾹 메뉴는 찜닭이에요~ 

손질된 닭고기랑 각종 야채들 당면까지 들어있고 

달달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맛이라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담꾹에서 한동안 제일 많이 사먹은 메뉴였어요ㅎㅎ 

 

 

 

 

다음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담꾹의 얼큰소고기국밥인데요! 

소고기도 가득 들어가있고 얼큰해서 해장하기도 넘 좋아요

밥 말아서 한끼 뚝딱하기 좋은 메뉴로 추천드려요~ 

 

 

 

 

담꾹 메뉴와 가격 궁금하셨던 분들은

간단하게 정리되어 있는 사진메뉴판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가장 최근에 먹어본 음식은 차돌된장찌개인데요~

된장찌개 안에 버섯이랑 두부,

차돌박이, 대파, 고추, 무, 양념소스 등 

엄청 알차게 들어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은 메뉴였어요! 

 

제가 먹어본 메뉴들과 담꾹 추천 메뉴 정리드렸으니

처음 먹어보려고 고민하고 계신 분들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