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버거킹 앵트와 앵그리트러플와퍼 신메뉴 출시했어요

 

버거킹 앵트와 앵그리트러플와퍼 신메뉴 출시했어요

 

 

 

 

버거킹 제가 너무 좋아하는 패스트푸드점이에요!

평상시에는 무조건 와퍼주니어를 주문하는데

최근에 앵트와, 앵그리트러플와퍼라는 햄버거가 출시되었더라구요:) 

원래 최애메뉴가 와퍼주니어와 너겟이었는데

이젠 앵트와가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ㅎㅎ

 

 

 

 

버거킹 앵트와는 식감이 살아있는

4가지 버섯과 100% 순소고기패티, 

깊은 트러플향과 매콤한 청양고추의 반전매력 크림소스까지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너무 궁금해지는 신메뉴 버거에요~! 

 

새송이와 양송이, 만가닥, 포토벨로 4가지 버섯이 들어가있고

블랙 트러플 머쉬룸이 함유된 엑스트라버진올리브유가 

첨가되어 더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에요^^

제가 넘 좋아하는 그라나파다노 치즈까지

들어가서 완전 기대 가득!! 

 

 

 

 

앵그리트러플와퍼, 앵트와 가격은 8,200원이고 

세트가격은 10.500원이에요~

세트메뉴엔 프렌치프라이와 콜라 레귤러사이즈 포함되어 있네요:) 

크기와 생김새는 일반 와퍼와 비슷해보이는데

와퍼주니어보단 살짝 큰 사이즈에요!

제가 트러플오일을 정말 좋아하는데 

버거 열자마자 은은한 트러플향이 나서 기대되더라구요~ 

 

 

 

 

버거킹은 꾸준히 신메뉴도 내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구요~

현재 앵트와 버거 이벤트도 진행중이라서 

무료 세트업 쿠폰까지 발행받을 수 있으니 

저처럼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참고해서 혜택 받아보세요~! 

* 무료 세트업 쿠폰은 오프라인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하니 이 점 참고하세요! 

 

 

 

 

버거킹 앵트와 버거는 엄청 얼얼하게 맵다기보단

기본 버거에서 매운맛이 아주 조금 첨가된 맛이에요~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아쉬웠다는 후기도 정말 많이 봤는데

저는 매콤함을 기대했다기보단 트러플이 들어갔다는 점에

끌려서 주문한거라 마음에 들었어요^^ 

 

 

 

앵트와 버거가 매콤한 스타일의 버거라서 그런지

매콤한 맛의 감자튀김도 함께 출시되었는데

이 메뉴도 너무 궁금해서 다음번에 같이 주문해봐야겠어요^^ 

 

오늘 버거킹 신메뉴 앵트와 앵그리트러플와퍼 

가격과 구성, 이벤트 내용까지 자세히 소개해드렸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혜택받아 맛있게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