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완전 내 스타일!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완전 내 스타일! 

 

 

 

저는 커피 마시면 하루종일 두근거려서 

스타벅스에 들리면 논커피류 메뉴를 많이 찾아보는 편이에요! 

그중에서도 자몽허니블랙티가 많은 분들께 인기가 좋은데

자몽러버인 제가 그냥 지나칠 수 없죠ㅋㅋ

 


 

 

올해 새로 생긴 스타벅스 장위뉴타운점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08:00부터 오후 21:00까지이며, 

오픈한지 오래되진 않은 매장이라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한번 들려보세요~ㅎㅎ

사거리에 위치해있어서 눈에 엄청 잘 띄는 자리에요! 

 

 

 

 

저도 매번 가봐야지 하면서 이번에 처음 들어가보네요~

시즌별로 신메뉴 엄청 잘 찍어내는 스타벅스ㅎㅎ

특히 이번에 나온 홀리데이 돌체 쿠키라떼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라떼 위에 귀여운 곰돌이쿠키를 쏙 올려주는데 

귀여워서 커피 잘 못마시는 저도 한번 마셔보고 싶더라구요! 

쿠키는 곰돌이나 선물모양 2개중에 랜덤으로 나온다고하니

주문하시기 전에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이번 크리스마스 조각케이크도 두종류 있었는데 

고구마 케이크가 맛있어보여서 조만간 구매할거에요!  

오늘은 간단한 점심으로 해결할겸 샌드위치 주문해보려고 해요ㅎㅎ

 

 

 

 

스타벅스에선 매번 음료만 주문하고

베이커리는 자주 구매하지 않았어서 엄청 궁금하고 

기대가 되었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진 않네요ㅠㅠ 

야채들도 조금 시들해보여서 젤 무난하고 

인기 많은 바질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주문해봤어요! 

둘 다 처음먹어보지만 왠지 자몽허니블랙티랑 조합이 좋을듯한 느낌ㅎㅎ

 

 

 

 

크리스마스라고 텀블러나 보온병, 컵, 

귀여운 곰돌이 인형까지 새로 출시되었나봐요! 

인형이 완전 시강이었지만 구매할생각은 크게 없어서 

음료 나오는 동안 2차md구경만 했어요ㅎㅎ

초록초록하고 빨간 컬러의 텀블러가 가득 있으니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가 더 살아나요:) 

 

 

 

 

스타벅스 장위뉴타운점은 처음 방문하는거였는데

1인좌석도 꽤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혼자 방문하기도 좋고 

2층 공간까지 넉넉히 있으니 꽤 넓어요! 

2층 공간이 뷰도 좋고 더 예뻐보였는데

오늘은 테이크아웃 예정이라서 2층은 구경을 못했네요ㅠㅠ

 

 

 

 

스타벅스 2차md 라인업은 

크리스마스 그린&레드 워터보틀, 고보온병 푸드자, 

크리스마스 베어 빅 베어리스타(인형), 산타베어 파우치,

토이스토이 피규어 캘린더, 키체인, 펜 세트, 

리유저블 텀블러세트, 커틀러리 세트 등 다양했는데 

저는 제일 무난하고 평상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2니팅 리유저블 텀블러세트가 예쁘더라구요! 

 

 

 

 

한켠에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크리스마스 블랜드 라는 제품도 있네요! 

저는 원두를 갈아먹진 않아서 잘 모르지만ㅎㅎ

커피 좋아하시고 집에서 내려드시는 분들은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한번 드셔보셔도 좋겠어요~ 

 

 

 

 

기다렸던 자몽허니블랙티 나왔어요! 

톨 사이즈 기준으로 가격은 5,200원이었고 

새콤한 자몽과 달콤한 꿀이 만나 

깊고 그윽한 풍미의 스타벅스 티바나 블랙티라고 해요~ 

 

저는 원래도 자몽을 엄청 좋아하는데 

상큼한 자몽향이 적당히 나면서 블랙티랑

생각보다 엄청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스타벅스에서 좋아하는 메뉴가 딱히 없었기때문에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주문했는데 반해버렸네용! 

당분간은 스타벅스 가면 자주 주문할거 같아요:)  

 

 

 

 

저는 바질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이랑 함께

테이크아웃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당ㅎㅎ

카페에서 일하면서 여유롭게 먹고싶긴했는데 

요즘 밖에서는 최대한 마스크를 안 벗고 싶어서 

매장에서 시식하진 않고 테이크아웃 부탁드렸어요! 

 

바질 토마토 베이글도 인기메뉴답게 맛있네요~ 

다음번엔 베이글 리뷰도 천천히 소개드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