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화산마라전골 해방타운 백지영마라탕 강력추천 하는 곳

 

화산마라전골 해방타운 백지영마라탕 강력추천 하는 곳 

 

 

 


 

오늘은 해방타운 백지영마라탕으로 유명한 

화산마라전골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완전 마라탕 중독이라 다양한 곳에서 먹어봤었는데

그중에서도 인정하는 곳이니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하는 곳이랍니다~ㅎㅎ

 

 

 

 

홍콩주점 용용선생 이라는 식당이에요! 

서울에서는 왕십리와 건대, 강남, 이수, 선릉 등 

체인점으로 다양한 곳에 위치해있더라구요:) 

 

저는 건대점과 왕십리점 두군데 자주 다니는데

체인점이라 그런지 맛 차이는 크게 없어요! 

지점마다 영업시간은 조금씩 다르지만 

건대점은 16:30분 오픈해서 새벽 05:00까지 운영하네요~

 

 

 

 

맛있어서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

분위기까지 좋아서 더 자주 가게 되는 음식점이에요! 

보통 마라탕은 얼얼한 향이 강한데 

용용선생 화산마라전골은 고수향이나 얼얼한 향이 나지 않아서

마라 초보도 쉽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ㅎㅎ

 

 

 

 

냉채나 무침요리, 볶음요리, 튀김요리, 탕요리 등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으니 골고루 선택하기 좋고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여러 메뉴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맛보실 수 있어요~! 

 

 

 

 

홍콩 야시장 컨셉처럼 약간 어둡고

붉은 조명의 가게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에요!

용용선생의 시그니쳐 메뉴는 화산마라전골이라서 

테이블마다 하나씩은 꼭 주문하는거 같더라구요^^ 

 

해방타운이라는 티비 프로그램에서 

가수 백지영님이 마라탕 먹으러 방문하셨는데 

혼자서 전골이랑 만두까지 넘 맛있게 드셔서 

당장 먹으러 가고 싶었어요ㅋㅋ역시 아는맛이 무서워요..

 

 

 

 

저희는 저번엔 세트메뉴 골고루 주문했었는데

오늘은 간단히 먹고 2차 갈 예정이라서 

화산마라전골 메뉴 주문하려고 해요~ 

용용선생 대표메뉴는 마라왕교자와 화산마라전골이니까

방문할 예정인 분들은 두가지 메뉴 꼭 주문해보세요:) 

 

 

 

 

저번에는 계란볶음밥과 화산마라전골,

흑후추우삼겹볶음 이렇게 세트로 주문해봤었는데

이번에 단품으로 화산마라전골 주문했더니 가격은 19,900원이네요! 

뭔가 화산 크기가 줄어든거 같은건 기분탓이겠죠...?

처음엔 화산이 되게 크고 높았는데 단품으로 주문하니까

오히려 줄어든거 같은 느낌이라 아쉬워요ㅠㅠ

 

 

 

 

화산마라전골을 주문하면 처음에는 이렇게 

고기가 쌓여있어서 화산이 연상되는 비주얼이에요! 

위에 양념소스가 올라가있는데 육수를 살살 부어주면 

고기가 익으면서 자연스럽게 주저앉더라구요ㅎㅎ

 

전골냄비 안에는 각종 야채들이랑 당면, 분모자가 들어있고 

나중에 고기나 면 추가가 가능해요~ 

저희는 먹다가 조금 아쉬워서 당면 추가했는데 

중국당면이랑 옥수수면 둘 중 고를 수 있었어요:) 

 

 

 

 

전골형태로 계속 끓이면서 먹기때문에 

뜨거운 상태가 유지되니 더 따듯하게 먹기 좋고 

얼큰하고 진한 육수가 넘 맛있어요~ㅎㅎ

 

이번에 보니 마라샹궈도 메뉴에 있던데

제가 요즘에 마라탕보다 샹궈에 꽂혀서

다음번엔 마라샹궈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화산마라전골이랑 마라샹궈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은 비슷해보이네요! 

 

 

 

 

저는 얼얼한 맛 엄청 좋아하고 고수도 너무 좋아하는편이라

평소 자극적인 마라탕을 선호하는데

용용선생 화산마라전골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고 깊은 육수가 맛있어요:) 

 

초보이신 분들도 무리없이 먹기 좋은 마라전골이니 

이제 막 입문하신 분들도 한번 다녀와보세요^^ 

최근에 해방타운 백지영마라탕으로 더 유명해져서

저녁엔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ㅠㅠ

참고하셔서 이른 시간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