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작심 스터디카페 가격 숙대 스터디카페 다녀왔어요!

 

작심 스터디카페 가격 숙대 스터디카페 다녀왔어요! 

 

 

숙대-작심스터디카페
숙대-작심스터디카페

 

최근에 캘리그라피 수업을 듣고 있는데요! 

수업이 진행을 위해 숙대 스터디카페에 다녀왔어요~ 

너무 예뻐서 여기가 스터디카페가 맞나

착각이 들 정도로 좋았던 곳인데

가격과 내부 모습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소개드려볼게요! 

 

 

숙대입구-스터디카페
숙대입구-스터디카페

 

 

작심 숙대눈송이점 입니다! 

숙대입구역 10번 출구로 나와서 터널, 지하보도를 통해 

건너오시면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을거에요^^ 

간판이 크게 붙어있으니 멀리서도 찾으실 수 있어요~ 

 

 

작심-숙대눈송이점-입구
작심-숙대눈송이점-입구

 

 

작심 스터디카페 숙대입구점은 미리 예약을 하고

외부에서 비밀번호를 누른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스터디룸, 스터디존, 노트북존 이렇게 나뉘어져 있고, 

작심 스터디카페 가격은 1회 이용하실때 2시간 기준 3,000원이에요! 

1회 3시간 = 4,500원 / 6시간 = 7,500원이네요~ 

정액권으로 한번에 계산하시면 조금 더 저렴한거 같아요^^ 

 

 

셀프바
셀프바

 

 

여대 앞에 자리잡고 있는 곳이라 그런지

스터디카페 내부가 너무 예쁘게 꾸며져있더라구요~ 

전체적인 분위기도 좋고,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해요! 

스터디카페다 보니 소음을 낼 수 없어서 

사진을 다양하게 찍어오진 못했지만 분위기 정말 최고였어요 ^^ 

 

 

스터디카페-인테리어
스터디카페-인테리어
분위기-좋은-스터디카페
분위기-좋은-스터디카페

 

 

한켠에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었고, 

시원한 물이나 커피, 따듯한 차를 마실 수 있더라구요! 

게다가 간단한 간식거리도 있으니 입장료가 아깝지 않겠어요~

저희도 당 떨어져서 커피와 사탕 조금 챙겨와서 먹었어요 ㅎㅎ  

 

 

예쁜-인테리어-소품소품
예쁜-인테리어-소품

 

 

이용료 자체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 편인데,

인테리어까지 너무 감각적으로 예쁘게 꾸며두셔서

숙대생들의 마음을 훅 사로잡을거 같아요 :) 

제가 학생때 이런 곳 있었다면 공부를 더 열심히 했을 것 같네요! 

 

 

숙대-스터디룸
숙대-스터디룸

 

 

저희는 1층 안쪽에 있는 스터디룸을 예약했어요! 

작심 스터디카페 룸 가격은 2인 1시간 기준 4,500원

3인 1시간 기준 5,500원 

4인 1시간 기준 6,500원 이렇게 나뉘어지네요~ 

수업을 진행할거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방으로 골랐답니다!

 

 

캘리그라피수업
캘리그라피수업

 

 

스터디룸 내부 공간이 넓지는 않아서

2명이 사용하기에 딱 적당할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수용 인원은 최대 4인 까지 였습니다:) 

저는 오늘 압화액자만들기 수업을 진행하게 되어서

예쁜 글씨 연습도 열심히 하고 압화꽃을 이용해

액자 안을 귀엽게 꾸며보았어요 ㅎㅎ 

 

 

압화액자-만들기
압화액자-만들기

 

 

좋아하는 문구를 넣은 압화액자 완성입니다! 

딱딱한 분위기의 스터디카페만 이용해보다가

인스타감성 가득한 예쁜 작심 스터디카페 들려보니 감격 ㅠㅠ 

너무 예뻐서 더 구경하다가 나오고 싶었네요 ㅎㅎ 

 

가격도 다른 스터디카페와 차이가 거의 없던데

이왕이면 더 예쁜 공간이 좋겠죠?!

작심 스터디카페 가격 참고해보시고,

분위기 좋은 숙대 스터디카페 찾으신다면 꼭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