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티젠 콤부차 효능 톡 쏘는 레몬맛 상큼해요!

 

티젠 콤부차 효능 톡 쏘는 레몬맛 상큼해요! 

 

 

 

 

콤부차는 홍차를 우려낸 물에 에리스리톨과

유익균 효모를 첨가하여 발효시킨 차인데요!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탄산이 생성되고 

프로바이오틱스가 만들어져 노화방지나 피부미용에도 탁월하고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탄산 대신 챙겨드시는 음료이기도 합니다! 

 

 

 

 

제가 탄산음료를 좋아하는편인데 자주 먹다보니 

건강에 좋지 않을거 같아서 예전부터 콤부차에 관심이 갔거든요! 

이번에 올리브영 오늘드림 주문을 하면서 

주문금액 맞추려고 함께 주문해봤어요:) 

 

 

 

 

한박스에 5g짜리 10개입 총50g 포함되어 있고 

가격은 할인받아서 5,900원에 구매했어요~ 

티젠 콤부차 효능은

체내 독소를 배출해주고 콜레스테롤 조절, 

면역력까지 증가시켜준다고 하니 

몸에 좋지 않은 탄산음료보다 훨씬 유익할거 같더라구요! 

 

 

 

 

티젠 콤부차는 세가지 맛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레몬, 유자, 베리맛이 있고 

그중에서도 레몬맛이 가장 인기 좋다고 해요~ 

콤부차가 저한테 잘 맞을지 모르겠어서 

제일 인기 좋은 레몬맛 한 박스만 일단 구매해봤어요! 

 

 

 

 

차를 우려낸 후 발효시켜 만들었기때문에 

소량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으니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아요! 

산이 강하고 탄산감이 있어서 

공복이나 저녁시간 섭취를 피하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저는 궁금해서 저녁에 많은 양을 섭취했더니 

약간 더부룩한 느낌이 있어서 

남겨두었다가 다음날 다시 시원하게 마셨어요ㅎㅎ

다음날 되니 달달한 맛이 더 강하네요! 

 

 

 

 

티젠 콤부차는 운동 전후 상큼하게 마시거나 

간식이나 음료 대신 가볍게 마시기도 좋고 

기름진 식사를 할때 깔끔하게 마시기도 넘 좋아요! 

저는 햄버거나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주문할때 꼭 콜라나 사이다를 주문하거든요~ 

그럴때 건강을 위해 콤부차 대신 마시기도 좋겠죠?

 

 

 

 

혹시 티젠 콤부차 먹는 방법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마시는 방법도 자세히 적혀있는데요! 

1) 시원한 물 300ml에 스틱1포를 넣고 충분히 흔들어주거나 

2) 물 200ml에 얼음 150g 넣고 스틱1포를 넣어 흔든 후 음용하면 됩니다:) 

 

 

 

 

어느정도 달달하면서 상큼한 맛이 강한데 

톡 쏘는 청량감까지 있으니

탄산 대신 느끼한 음식과 함께 먹기도 좋을거 같아요~ 

 

 

 

 

이런식으로 소분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간편하고 이동할때나 출퇴근할때

가방에 1-2포 넣어두었다가 물만 섞어주면 

시원하고 맛있는 음료 완성이에요^^ 

 

 

 

 

티젠 콤부차 다양한 효능이 있어서

벌써부터 몸이 건강해질거 같아요ㅎㅎ

저도 당분간 건강을 위해서 탄산 대신 콤부차 마셔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