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교촌치킨 미아점 레드윙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교촌치킨 미아점 레드윙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교촌치킨은 저희가 정말 자주 주문하는 치킨전문점 중 하나인데요! 

일주일에 한번씩은 주문하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교촌치킨 미아점 레드윙 주문해봤어요:) 

 

 

 

 

교촌치킨 미아점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142 1층 

지하철4호선 미아역 4번출구에서 497m거리에 위치해요! 

영업시간은 매일 12시부터 새벽00:00까지 이네요~ 

포장과 배달 모두 가능한 지점이에요^^ 

 

 

 

 

교촌치킨은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제일 인기 좋은 메뉴는 레드콤보, 허니콤보인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저희 집 최애 메뉴는 레드윙이에요~ 

 

 

 

 

귀찮을땐 주로 배달로 주문하지만

오늘은 퇴근하는길에 픽업해가려고 미리 포장 주문했어요ㅎㅎ

시간 맞춰 준비해주셨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포장주문이 엄청 밀려있더라구요ㅠㅠ

주말엔 배달도 한시간이상 걸려서 직접 포장하는게 빨라요! 

 

 

 

 

매장 내부도 깔끔하게 유지되어 있어서

약속있을땐 시원하게 생맥 한잔 하면서 

매장에서 편하게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일찍 도착해서 5분정도 기다렸더니 바로 준비해주셨네요! 

바쁘고 정신없는 상황이었는데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ㅎㅎ

식어버리기 전에 빠르게 집으로 이동합니당! 

 

 

 

 

교촌치킨 메뉴 궁금하셨던 분들은 

확대해서 한번 쭉 둘러보세요:) 

후라이드,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 라이스세트, 

순살시리즈, 반반시리즈, 발사믹치킨 등 다양해요~ 

 

 

 

 

항상 주문하는 조합인데요! 

레드윙과 웨지감자 세트에요ㅎㅎ

레드윙은 가격이 점점 올라서 20,000원이고 

웨지감자까지 추가하면 3,500원이에요! 

세트로 함께 주문하면 꿀맛이니 꼭 같이 주문해보세요^^

 

 

 

 

웨지감자+스위트칠리소스를 함께 보내주시는데 

교촌 레드윙치킨이 살짝 매콤해서 

먹다가 맵거나 느끼할때쯤 한번씩 곁들여 먹기 좋아요~ 

 

 

 

 

미아동 치킨맛집 찾고 계셨던 분들은 

교촌치킨 미아점에서 레드윙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