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와플대학 메뉴 생딸기누텔라와플 정리해드릴게요~

 

와플대학 메뉴 생딸기누텔라와플 정리해드릴게요~ 

 

 

 

 

제가 원래 와플대학 와플은 좋아하지 않는데 

최근에 유튜브 영상 보고 갑자기 너무 먹고싶어져서 

처음으로 주문해봤어요~ㅎㅎ

어떤 메뉴를 먹을지 정말 한참 고민했는데 

와플대학 메뉴 궁금하신 분들 위해서 정리해드릴게요~ 

 

 

 

 

와플대학 인기메뉴는 애플시나몬와플과 크림와플, 

생딸기누텔리와플, 오레오누텔라와플이네요! 

음료 메뉴와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메뉴 등 다양한데 

제일 궁금하신 와플 부분 자세히 알려드려볼게요~ 

 

와플대학 메뉴

플레인와플 1,700원
크림와플 2,500원
메이플스나몬와플  2,900원
17곡와플 3,400원
애플시나몬와플 3,500원
스노우와플 3,500원
밀크카라멜와플 3,700원
팥스노우와플 3,900원
호두고구마와플 4,300원
바나나와플 4,200원

 

아래 더 있으니까 계속 참고해주세요:) 

 

 

 

 

기본 와플들만 정리해두었는데 정말 다양하죠?

다 맛있어보여서 어떤걸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했어요ㅎㅎ

저는 생크림, 누텔라 다 너무 좋아해서 

바나나누텔라와플이랑 생딸기누텔라와플 중 한참을 고민했네요! 

 

와플대학 메뉴

블루베리와플 4,500원
오레오누텔라와플 4,500원
바나나누텔라와플 4,500원
생딸기와플 4,500원
베리베리와플 4,500원
치즈케이크앤크랜베리 4,700원
생딸기누텔라와플 5,000원
티라미슈와플 4,500원
생딸기듬뿍와플 5,500원
생딸기케이크와플 5,600원
크런치딸기와플 4,500원
허니브레드와플 3,500원

 

 

이 외에도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와플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

저처럼 배송주문하시는 분들께는 비추합니다ㅠㅠ 

저는 아이스크림이 아닌 생크림만 올렸는데도

도착하니 바삭했던 와플이 약간 눅눅해졌더라구요~ 

혹은 가능하다면 따로 배송부탁드리면 좋을거 같아요! 

 

 

 

 

젤라또와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직접 방문해서 드시는걸 추천해요:) 

저는 한참 고민끝에 

생딸기와플과 생딸기누텔라와플 두가지 주문했어요! 

혼자 먹긴하는데 최소주문금액이 만원부터라서 

먹지도 않는 애플잼 추가해가며 힘들게 채웠어요ㅠㅠㅋㅋㅋ

 

 

 

 

배송비 채우려고 와플 하나 더 넣고 

애플잼까지 추가했네요ㅎㅎ

애플잼은 별로 먹고 싶지 않았는데 추가한거라

따로 담아주실 수 있냐고 부탁드렸더니 

이렇게 귀여운 통에 담아서 보내주셨어요~ 센스짱!! 

 

 

 

 

왼쪽이 생딸기와플, 오른쪽이 생딸기누텔라와플이에요! 

다른점은 생딸기와플은 밀크크림과 생딸기슬라이스가 들어가있고

생딸기누텔라와플은 밀크크림이 아닌 

생크림과 딸기슬라이스, 누텔라가 들어가있어요~ 

 

가격은 4,500원 / 5,000원으로 500원 차이나네요:) 

생크림 좋아하신다면 500원 더 내고 생딸기누텔라와플 추천합니다!

이유는 뒤에서 확인해주세요ㅎㅎ

 

 

 

 

생딸기누텔라와플 5,000원 이에요! 

듬뿍 들어간 생크림때문인지 몰라도 

훨씬 재료가 풍성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한입 베어물면 생크림과 딸기가 튀어나와서 먹긴 힘들더라구요ㅠㅠ

밖에서 먹으면 깔끔하게 먹기 힘든 메뉴에요ㅎㅎ

그래도 맛은 최고!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생딸기와플 4,500원

500원 차이인데 밀크크림이 아주 얇게 발라져있고

재료가 어딘가 빈약해보이더라구요ㅠㅠ

먹다보니 애플잼도 약간은 발라져있는지 텁텁한 느낌이 있었어요! 

 

 

 

 

사실 생딸기와플만 주문하고 싶었는데

배송금액 채운다고 주문한 생딸기누텔라와플이거든요! 

근데 이게 훨씬 맛있을줄이야ㅎㅎ 

아메리카노랑 마시면 완전 꿀조합이에요~  

 

애초에 관심도 없었어서 일단 냉장고 넣어두었다가

다음날 열어보니 생크림은 더 단단해져서 맛있어보였지만

와플빵이 다 눅눅+ 축축해졌더라구요ㅠㅠ  

에어프라이어에 정말 살짝만 돌려봤는데 소생 성공ㅋㅋㅋ 

 

 

 

 

와플 주문하셨는데 눅눅해진 상태로 배달되었다면

에어프라이어에 아주 잠깐만 돌려보세요! 

와플이 다시 바삭해져서 더 맛있어요ㅎㅎ

이렇게 버릴뻔했던 생딸기누텔라와플은

다음날 에프 돌려서 맛있게 먹었답니당:) 

 

딸기와플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엔 바나나누텔라와플도 먹어볼까 고민중이에요!

방문이 가능하시다면 역시 직접 가서 먹는게 젤 맛있어요ㅋㅋ

 

 

 

 

주문전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가성비 좋은 디저트맛집 와플대학 메뉴 정리해보았는데요! 

참고하셔서 맛있는 디저트 드시길 바랄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