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건대 송화산시도삭면 딤섬 맛있는 자양동 맛집

 

건대 송화산시도삭면 딤섬 맛있는 자양동 맛집 

 

 

 

 

최근에 발견한 자양동 맛집 건대 송화산시도삭면 다녀왔어요! 

티비에도 여러번 방영되고 인기 많은 곳이라길래

기대하면서 방문해봤는데 역시에 웨이팅이 길더라구요~ 

 

 

 

건대 송화산시도삭면

위치 : 서울시 광진구 뚝섬로27길 48

건대입구역 6번출구로 나오시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연락처 : 02-6052-7826

오픈시간 11:00 - 마감시간 22:30 (라스트오더 22:00)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나름 이른 시간에 방문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미 웨이팅이 가득 있었어요ㅠㅠ

10-15분정도 기다려야한다길래 밖에서 잠시 대기했답니다:) 

 

 

 

 

2인 자리가 생각보다 금방 생겨서 

10분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테이블도 꽤 많고 넓은 매장이었는데 사람들로 가득하네요~ 

음식 먹어보지 않아도 웨이팅으로 맛집 기운이 느껴져요ㅎㅎ

 

 

 

 

앉은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간단하게 주문가능해요! 

생각보다 메뉴도 엄청 많길래 고민해보다가

쇼룽포오 하나랑 도삭면, 가지튀김 주문해봤어요~

중식 먹을때 맥주도 빠질 수 없으니 맥주도 함께 주문! 

 

 

 

 

밑반찬으로 볶은 땅콩과 짜사이가 나왔는데

짜사이는 향신료 넣고 무쳤는지

평소 먹던 맛이랑 살짝 달랐는데 저는 맛있었어요~

향신료 잘 못드시는 분들은 싫어할 수도 있을듯한 맛ㅠㅠ

 

 

 

 

쇼롱포오는 6개에 8,000원이었는데

가게 입구에서 직접 빚고 계시더라구요~ 

웨이팅할때부터 관심있게 지켜보고 바로 주문했는데

역시나 육즙 가득하고 너무 맛있어요~ 

자양동 맛집 건대 송화산시도삭면 방문한다면 

딤섬은 꼭 함께 주문해보세요ㅎㅎ

 

 

 

 

육즙이 다 흐르지 않도록 호일 위에 하나씩 올려주셔서

터지더라도 호일 안에 머금고 있으니 

딤섬과 함께 따듯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생강절임 조금 올려서 같이 먹으면 꿀맛ㅠㅠ

 

 

 

 

저는 사실 생강을 못먹는데 딤섬 먹을땐 같이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예전에 대만에서 먹어보고 완전 반해서

한두개씩 곁들여서 먹는데 조합이 좋아요~ 

 

 

 

 

주문했던 도삭면도 뒤이어 나왔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가지튀김 주문한 사실을 잊고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 갑자기 가지튀김 등장해서 당황ㅋㅋ 

 

 

 

 

도삭면 9,000원이에요! 

얼큰한 국물의 우육면 같은 느낌인줄 알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새콤한 맛이 강하고 맵진 않았어요~ 

면은 두꺼운 칼국수 느낌이었는데 

칼국수보단 부드럽고 퍼져서 수제비 같기도 하더라구요! 

고수 가득 들어있는건 너무 좋았는데 

매콤한 맛을 원했어서 기대이하였던 메뉴에요ㅠㅠ

 

 

 

 

역시 중식은 맥주랑 같이 먹으면 술술 들어가요:) 

먹으면서 대화 나누다보니 부족해서

한병 더 주문해서 친구랑 나눠 마셨어요ㅎㅎ

 

 

 

 

주문한 사실 잊고 있었던 가지튀김 등장! 

가지튀김이 건대 송화산시도삭면 인기메뉴라길래

함께 주문해봤는데 가격은 13,000원이에요~ 

양이 생각보다 많았고 구성은 가지와 약간의 피망 정도였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었고 맥주안주로 최고에요! 

 

 

 

 

아주 살짝 매콤하면서 짭짤한 소스로

가지튀김을 한번 볶은듯한 맛이었는데 

가지튀김은 겉바속부들 느낌?! 

저는 가지도 너무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는데 자꾸 손이 가서 남기지 않고 싹 먹었답니다! 

확실히 인기 많은 맛집인지 저희 나올때까지도 

웨이팅이 가득 있어서 놀랐네요:) 

 

오늘 자양동 맛집 찾고 계신다면

건대 송화산시도삭면 다녀와보세요! 

그중에서도 딤섬과 가지튀김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