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소 보온 물주머니 겨울철 따듯하게 보내요

 

다이소 보온 물주머니 겨울철 따듯하게 보내요 

 

 

 

오늘은 겨울철 필수템 다이소 보온물주머니 소개해드릴게요! 

보온/보냉 찜질팩인데 겨울마다 

제가 엄청 유용하게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저처럼 추위 많이 타시는 분들은 하나 챙겨두시면

끌어안고 따듯하게 잘 수 있답니다! 


즐거운 쇼핑 다이소 미아사거리점 

 

 

 

저번에 다이소 영업시간 소개드렸었는데요~

다이소는 오전9시에 오픈해서 오후22시 마감한다는 점 

미리 체크하시고 방문하는걸 추천드려요^^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약간 다를 수 있으니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방문하려는 매장에 먼저 확인하세요! 

 

 

 

 

찜질팩 코너로 찾아가시면 찜질패드,

냉온찜질팩, 보온 보냉 물주머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맨 아래를 자세히 살펴보니 

니트 모양 커버가 포함된 다이소 보온 물주머니를 발견했어요!  

 

보온/보냉 물주머니라서 따듯한물이나

차가운물 넣어서 다양하게 활용가능한데

저는 주로 겨울철에만 사용하고 있어요^^ 

날이 추워지면 자연스럽게 서랍에서 꺼내게 되는 제품이에요ㅎㅎ

 

 

 

 

제가 몇년전에 회색 물주머니 구매했었는데

하나 더 필요해서 방문한김에 구매하려고 해요! 

컬러는 아이보리, 그레이, 블루 세가지 있는데

세가지 컬러 다 디자인도 넘 예쁘더라구요~ 

다이소 제품 치고 퀄리티 좋아요^^ 

요즘엔 정말 없는 물건 찾기가 더 힘든 다이소네요ㅋㅋㅋ

 

 

 

 

 

제품명은 보온물주머니 찜질팩 1.8L

품번 1017063 가격은 5,000원이에요~ 

뚜껑을 열어 뜨거운 물을 넣고 따듯하게 사용가능한 찜질팩인데

이불 속에 넣어두면 더 오랜시간 지속되고 

물샘 방지 기능, 커버는 분리세탁도 가능해서 깔끔하게 사용가능해요!

 

 저는 보통 자기 전에 뜨거운 물 담아 

이불 속에 넣어두고 양치하러 갔다오는데 돌아오면

이불 속이 완전 뜨끈뜨끈해서 넘 좋아요~ 

 

 

 

 

하늘색은 처음에 관심 없었는데

다시 보니 톡 튀는 상큼한 컬러라 예쁘더라구요~ 

아이보리가 젤 예뻤는데 금방 때 탈까봐 꺼려지고

그레이가 원픽이었답니다ㅎㅎ

 

 

 

 

전기장판은 자다보면 너무 덥기도하고 

건강에도 좋지 않다고 해서 고민이었는데

저렴한 다이소 보온 물주머니 하나면 고민해결이에요! 

 

5천원에 예쁜 커버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저렴하게 구매해서 따듯한 겨울철 보내시고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