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소 보풀제거기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봤어요

 

다이소 보풀제거기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봤어요 

 

 

 

 

겨울철이 되니 따듯한 니트류를 많이 입게 되는데

니트는 몇번 입다보면 보풀이 많이 올라와서 지저분해보이더라구요!

이번 기회에 보풀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다이소 보풀제거기를 구매해봤어요:) 

 


 다이소 보풀제거기 

 

 

 

제가 방문한 다이소에는 2-3종류의 보풀제거기가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귀여운 토끼모양을 구매해봤어요~ 

강력한 절삭력의 보풀제거기라길래 믿고 사용해보려고 해요!

 

 

 

 

가격은 5,000원으로 엄청 저렴하죠?ㅎㅎ

품명: 토끼모양보풀제거기 / 품번: 1017006입니다! 

같은 제품 찾으시는 분들은 상세정보 참고하세요^^ 

 

 

 

 

모든 옷감의 보풀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고 해요!

효과적으로 제거되는지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 오늘 알려드리고 갈게요ㅎㅎ

 

 

 

 

다이소엔 다른 종류의 보풀제거기도 있더라구요! 

가격도 비슷하고 모양도 크게 다르지않아서

성능은 거의 같지 않을까 싶어요:) 취향껏 선택하세요~ 

 

 

 

 

넘 귀여운 토끼모양 보풀제거기에요! 

귀까지 달려있어서 애기들도 좋아할거 같은 디자인이네요:) 

 

박스 열어보니까 구성은 겉에 보호캡과 

옷감 손상방지캡, 보풀제거날, 보풀먼지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건전지는 직접 투입하셔야하고 청소용 브러쉬도 포함되어있으니 

칼날이나 보풀통의 먼지를 제거할때 유용해요~ 

 

 

 

 

 

보풀제거날이 바로 있으면 위험할텐데

옷감 손상방지캡과 보호캡이 이중으로 보호되어 있으니

다치지않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ㅎㅎ

사용하시기 전에는 옷감손상방지캡이 완전히 닫혀있는걸

확인하신 후 작동시켜야한다고 하니 미리 꼭 체크하세요^^ 

 

 

 

 

옆부분으로 작동 스위치가 있어요! 

위로 올리면 전원이 켜지고 아래로 내리면 전원이 꺼집니다:) 

 

 

 

 

전원을 켜보니까 소리가 어마무시하게 크더라구요ㅋㅋ

보풀이 잔뜩 있는 니트 옆부분을 보풀제거기로 

제거해보았더니 절삭력은 꽤 괜찮았어요~

5,000원에 구매한걸 감안하면 가성비 좋은 제품이네요! 

단점은 소리가 조금 시끄럽다는거에요ㅠㅠ 

 

 

 

 

다이소 보풀제거기 사용전의 모습이에요! 

뒤에서 제거한 모습도 꼭 확인해주세요^^

소리는 시끄럽지만 확실히 깔끔해진걸 확인할 수 있어요~ 

 

 

 

 

같은 부분 보풀이 깔끔하게 제거된 모습 보세요~ 

가격이 저렴해서 처음부터 큰 기대는 없었는데

가성비 좋아서 요즘 자주 사용하고 있네요! 

자취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구매해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좋을거 같아 추천드리고 싶어요^^ 

 

 

 

 

보풀먼지통을 열어보면 깔끔하게

보풀제거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남은 먼지들은 청소용 브러쉬로 깔끔하게 제거해주세요ㅎㅎ

 

큰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은 조금 힘들수도 있어요! 

그 외에 다른 부분은 마음에 들어서 

보풀제거기에 큰 돈 들이지 않고 

가끔씩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께는 완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