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얼베리어 익스트림크림 수분크림 겨울철 피부 촉촉하게 관리해요

 

리얼베리어 익스트림크림 수분크림 겨울철 피부 촉촉하게 관리해요

 

 

 

 

겨울철이 되니 확실히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해져서 

촉촉하게 관리할 수분크림을 찾아보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을 주문했어요! 


리얼베리어 익스트림크림 수분크림

 

 

 

리얼베리어 제품은 한번도 사용해본 적 없지만 

워낙 장벽크림으로 유명하기때문에 궁금했는데

이번 기회에 사용해보려고 해요~! 

 

저는 엄청 저렴한 가격에 주문하진 않았는데

지금 검색해보니 올리브영에서 1+1 세일하고 있네요ㅠㅠ

26,900원에 50ml+50ml+폼50ml까지 사은품 증정한다고 하니

구매 계획있으셨던 분들은 참고해서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세요ㅎㅎ 

 

 

 

 

리얼베리어 수분크림은 보습은 물론이고

피부장벽까지 지켜주는 크림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아침,저녁 모두 편안하게 사용 가능해요~ 

저는 끈적이는 타입의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데

친구가 추천해주면서 전혀 끈적임 없어서

답답하지 않다길래 믿고 주문해봤어요! 

 

 

 

 

알러지 걱정없이 민감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며

일반 크림 대비 2배속 흡수, 

하루만에 2배 빠른 피부장벽 개선을 도와준다고 해요! 

 

최근에 리뉴얼되면서 튜브형으로 바뀌었던데

전 튜브형은 마지막까지 긁어 사용하기가 힘들어서 

단지형으로 구매해보았어요ㅎㅎ

평상시 사용할땐 튜브형이 더 편리할거 같아요! 

 

 

 

 

나이가 들면서 피부도 푸석해졌는데

겨울철이 되니까 건조함까지 더해져서 

너무 거칠고 속당김까지 심하더라구요ㅠㅠ

3중보습효과로 피부속보습과 겉보습, 수분손실량 개선까지

도움이 된다고 하니 일주일정도 꾸준히 사용해봐야겠어요! 

 

 

 

 

혹시 몰라서 구매 전에 유튜브영상 몇개를 찾아봤는데

꾸덕한 타입이라길래 너무 무거운건 아닐까 고민했더니 

연고처럼 꾸덕하지만 바르는 순간 얇고 부드럽게 펴발라져서 

부담되지 않는 제형의 수분크림이에요~ 

 

 

 

 

쫀쫀한 텍스처가 손상된 피부장볍을

부드럽고 빠르게 채워준다고 해요ㅎㅎ

저는 단지형으로 구매해보았는데

이번에 리뉴얼된 튜브형 타입은 여행갈때나

평상시에 파우치속에 쏙 넣어 수시로 보습하기도 좋겠어요! 

 

특히나 날이 추워서 더 건조하게 느껴지고 

피부 민감한날엔 평소보다 조금 더 도톰하게 발라

수면팩처럼 활용해도 좋다고 해요~ 

저는 복합성이라 너무 도톰하게 바르면 트러블 올라올까봐

불안한 마음에 시도는 못했는데 너무 건조한날 해봐야겠어요^^ 

 

 

 

 

단지형을 구매하시면 제품 안에 

스페츌라가 포함되어있어서 편하게 크림을 떠 사용할 수 있어요! 

이거 없음 손톱 길르신 분들은 손톱아래 자꾸 끼잖아요ㅠㅠ

스페츌라 활용해서 더 깔끔하고 편안하게 발라보세요~ 

 

 

 

 

요즘 정말 피부가 건조해서 미칠것같았는데

겉 촉촉 + 속 촉촉 + 수분잠금 효과까지

강력한 3중보습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쏙 스며들어

끈적이지 않고 겉부터 속까지 꽉찬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주문하고 도착날까지 눈빠지게 기다렸어요ㅋㅋㅋ

 

 

 

 

너무 궁금했던 제품이라 도착하자마자 

바로 열어서 살짝 발라보았는데 

처음 열었을때 느낀건 너무 묽진 않은 타입이고

꾸덕하지만 바르는 순간 얇게 펴발라 겉면이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이런식으로 얇게 문지를수록 부드럽게 

쓱쓱 발리니까 부담없이 바르기 좋아요! 

지금 3주넘게 사용해보고 있는데 확실히 촉촉함이 느껴지고 

속당김 현상이 줄어든 점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리얼베리어 수분크림은 인텐스모이스처크림과 

익스트림크림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전 처음 구매하는거라 차이점을 크게 모르겠어서

모이스처크림으로 구매했고 익스트림크림을 사은품으로 함께

보내주셨길래 두 제품 다 비교해가며 사용해보았는데 

개인적으로 익스트림 크림을 훨씬 더 추천하고 싶어요~ 

 

속당김과 보습을 위해 구매하는 분들이 많을거라 예상되는데

익스트림크림이 조금 더 꾸덕하고 보습감이 좋더라구요! 

 

 

 

 

모이스처크림은 익스트림보다 조금 더 가벼운 느낌이 있고

익스트림은 꾸덕한 느낌이 있어서 촉촉하고

보습감이 훨씬 더 뛰어난 수분크림이에요ㅎㅎ

 

저도 구매했던 모이스처크림은 봄이나 여름철에 사용하고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으로 재구매해서 꾸준히 사용하려구요!  

겨울철 속건조로 고민 많으셨던 분들은 3중보습효과 뛰어난

리얼베리어 수분크림으로 촉촉하게 관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