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담꾹 메뉴 소고기 국밥 얼큰한 국물 맛있어요

 

담꾹 메뉴 소고기 국밥 얼큰한 국물 맛있어요 

 

 

 


 

 

집 근처에 있는 가정간편식 밀키트 전문점 

담꾹 장위뉴타운점에 다녀왔어요ㅎㅎ

말그대로 간편식이라서 저녁 뭐먹지 고민스러울때 

빠르고 맛있게 조리해먹기 좋아요~! 

 

 

 

 

사실은 요리해먹으려고 옆에 있는 

롯데슈퍼에 들렸는데 문을 닫아버려서ㅠㅠ 

자연스럽게 담꾹으로 향했답니당ㅋㅋ

 

 

 

 

무인으로 운영되는 곳이라서 

지나가는길에도 부담없이 들려 둘러보기 좋은데 

낮시간엔 조리실에 사장님이 계시긴 하더라구요! 

저녁시간엔 아무도 없어서 휙 둘러보고 나올 수 있어요ㅎㅎ

 

 

 

담꾹 장위뉴타운점 

연락처 : 02-943-9077

위치 : 서울특별시 성북구 월계로40길 7 1층 118호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24시간 운영)

메뉴 : 먹방 부대찌개 / 내마음속 안동찜닭 / 소고기 국밥 등 

 


메뉴도 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24시간 운영되는 곳이라서 저녁이나 

새벽시간 급 출출한데 먹을게 없을때도 

언제든 들려서 구매하기 좋답니당ㅎㅎ

 

 

 

 

냉장고 겉에 적힌 메뉴와 가격, 설명 참고후에

원하는 메뉴를 각자 냉장고에서 꺼내가면 됩니다! 

 

담꾹 메뉴는 즉석떡볶이, 치즈떡볶이, 부대찌개, 안동찜닭

소고기국밥, 크림떡볶이, 크림파스타, 닭볶음탕 등 

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신메뉴가 계속 늘어서 점점 선택권이 많아지고 있어요ㅎㅎ

 

 

 

 

평상시엔 사장님이나 직원분이 계셔서

키오스크 사용을 어려워하는 손님들한텐 

가끔 계산 도와주시기도 하는데 

저는 이날 무인운영시간에 방문해서 직접 결제를! 

 

바코드 스캔하고 카드 넣음 끝이라서 엄청 쉬워요~

 

 

 

 

1) 냉장고에서 원하는 제품을 가져온 다음! 

2) 바코드 스캐너로 제품을 스캔합니다. 

3) 하단에 메뉴의 종류와 수량 한번 더 체크하고

4) 결제 버튼을 누릅니다. 

5) 카드 리더기에 투입 후 영수증이 나오면 결제완료! 

 

키오스크 처음 사용하시는 어르신들은 어려울수도 있지만

옆에 친절하게 방법도 적혀있어서

차근차근 따라하다보면 금방 결제완료에요ㅎㅎ

* 국민지원금 공식사용처인 점도 확인해주세요:) 

 

 

 

 

담꾹 메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메뉴판도 한번 참고하세요~ㅎㅎ

저도 한번 둘러보려고 챙겨왔는데 

담꾹 메뉴들은 진짜 다 가성비가 최고에요! 

 

젤 비싼게 찜닭3인분 15,000원이니 가격도 괜찮죠?

저는 이중에서 부대찌개, 찜닭,

크림파스타, 즉석떡볶이, 소고기국밥 

이 메뉴들 다 먹어봤는데 맛도 진짜 괜찮아요~ 

 

 

 

 

신메뉴도 꾸준히 나오고있어서 

원래는 한식밥상 소불고기를 구매해보고 싶었는데

이미 품절인지 이날 안보이더라구요ㅠㅠ

아쉬운대로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찜닭이랑 소고기국밥 사와봤어요~ㅎㅎ

 

매주 목요일은 카카오페이로 구매시에

20% 할인( 1일 최대1만원) 된다고 하니까 꼭 참고해서

할인혜택까지도 놓치지 말고 챙기세요^^ 

 

 

 

 

저는 얼큰 소고기국밥 먹어보려고 해요ㅎㅎ

예전에도 한번 먹어봤었는데 얼큰한 국물이 맛있어서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2인분이고 가격은 9,900원인데

저희 가족은 셋이서 먹어도 양이 넉넉했어요~ 

 

 

 

 

구매했을땐 깡깡 얼어있는 상태라서 

자연해동하던지 아니면 냄비로 바로 옮겨서 

약불에 올려두면 조금씩 녹더라구요~! 

 

밥 말아먹음 딱 속풀리는 맛ㅎㅎ

소고기랑 무, 우거지도 꽤 많이 들어서 든든하게 먹기좋고

해장국으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ㅎㅎㅎ

 

 

 

 

보글보글 끓여서 밥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같이 쌀쌀해지는 날씨에는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데 따듯하게 먹기 넘 좋아요^^ 

 

담꾹 다양한 메뉴들 중에 어떤거 먹어볼까 

고민되시는 분들은 소고기 국밥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