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고메공방 돈까스 마켓컬리 치즈가 쭉 늘어나는 미친 치즈 돈까스

 

고메공방 돈까스 마켓컬리 치즈가 쭉 늘어나는 미친 치즈 돈까스

 

 

 

 


 

 

마켓컬리 주문목록을 살펴보던 도중에 

넘 맛있어보이는 고메공방 돈까스를 발견했어요! 

이름은 고메공방 미친치즈돈까스에요~ 

이미지 보니까 치즈가 쭈우욱 늘어나는게 넘 제스타일ㅠㅠ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 믿고 주문해봤어요! 

 

 

 

 

냉동보관된 치즈 돈까스이고 모짜렐라치즈 42% 함유! 

에어프라이어 혹은 프라이팬으로 쉽게 조리할 수 있어요~ 

가격은 14,900원정도이며 4조각(480g) 들어있네요ㅎㅎ

 

한번에 4개 다 먹기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냉동실에 따로 소분해두셨다가 그때그때 꺼내서 

에어프라이어 / 프라이팬 조리하시면 됩니다! 

 

 

 

 

조리방법 자세히 살펴보니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앞 15분, 뒤 15분

뒤집어가며 골고루 조리해주면 되고! 

프라이팬 조리시엔 자연해동 후 기름이 가열된 상태에서 

약한불로 12-15부ㄴ간 노릇해지게 구워주면 된다고 해요~ 

 

 

 

 

저는 예전부터 계속 궁금했던

티아시아 게살 푸팟퐁커리를 주문했는데

밥이랑 치즈돈까스랑 같이 먹으려구요~ㅎㅎ

 

푸팟퐁커리는 광고에서 되게 많이 봤었는데

내가 먹던 카레와는 다르다길래 호기심에 같이 주문했어요ㅎㅎ

다음번에 푸팟퐁커리 후기도 가져올게요:) 

 

 

 

 

고메공방 미친 치즈 돈까스는 

한덩이가 주먹정도의 크기로

혼자 한개정도 먹기에 적당할듯해요! 

 

이미지를 보니까 반 가르면 치즈가 쭉 흘러나오는게

예전에 골목식당 연돈에서 팔던 돈까스랑 비슷해보여서 

실제론 어떤맛일지 더 궁금했어요ㅎㅎ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만을 사용했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로 마무리! 

바삭하고 얇은 튀김옷도 넘 마음에 들어요~

게다가 부담없이 하나씩 꺼내먹기 좋은 크기라서 

저는 두개 조리하고 나머지 두개는 다음에 먹으려고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두었어요ㅎㅎㅎ

 

 

 

 

위에 조리방법도 꼭 참고해주세요:) 

저는 처음에 에어프리이어로 조리할 예정이었는데 

잠시 기다리다가 너무 배가 고파서 도중에 꺼내

프라이팬으로 빠르게 조리했어용ㅋㅋㅋ

 

기름 튀길 걱정없이 조금 더 건강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시간여유를 두고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세요^^ 

 

 

 

 

프라이팬으로 조리했더니 금방 노릇노릇 

먹음직스러운 색감이 나왔네요~! 

어린 아이들 밥 반찬으로 먹기도 좋고,

맥주 한잔이랑 안주겸 바삭한 안주로 곁들여 먹기도 좋답니다ㅎㅎ

 

 

 

 

튀긴 고메공방 돈까스를 반으로 갈라보았더니 

고기와 튀김옷은 얇고, 치즈가 가득가득!! 

저는 치즈 넘 좋아해서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한입 베어물었더니 치즈가 끝도없이 늘어나더라구요ㅋㅋㅋ

 

 

 

 

간단한 밥반찬이나 맥주 안주로도 정말 좋은 

고메공방 미친치즈돈까스, 저처럼 치즈러버라면 강추합니다! 

냉동실에 보관해두셨다가 돈까스 먹고싶을때나 

반찬없어서 고민일때 재빠르게 조리해서 먹기 좋아요^^  

 

마켓컬리나 배달의민족/배민마트에서 주문가능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