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연남동 카페 칵테일바 밀리우하우스 분위기 좋은 데이트코스

 

연남동 카페 칵테일바 밀리우하우스 분위기 좋은 데이트코스

 

 


 

최근에 다녀온 연남동 카페 겸 칵테일바 밀리우하우스 소개해드릴게요!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곳으로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드리니 

연남동 데이트장소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용:) 

 


밀리우하우스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30길 17, 1층과 지하1층 

연락처 : 0507-1399-1277

영업시간 : 매일 12:00-01:00

 2호선, 경의중앙선, 공항철도 홍대입구역3번출구에서 272m

국민지원금 사용가능처 입니다. 

 

 

 

 

홍대입구역에서 멀지 않은 카페 겸 칵테일바 

밀리우하우스 라는 곳이에요~! 

1층과 지하1층을 같이 영업하고 계신 앤티크 카페앤바랍니다:) 

 

빈티지 소품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낮에는 카페로 

밤에는 바로 가벼운 술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사진에서 보이듯이 환한 1층이 카페이고 

약간 어두운 반지하가 바로 이용되는 공간이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바공간 분위기가 훨씬 좋았어요~ 

 

 

 

 

저희는 와인바를 갈 예정이었는데 

대기시간이 길어지면서 할일이 없어서 잠깐 들릴 곳을 찾다가

너무 예쁜 분위기에 한번 들려보려서 한잔만 하기로ㅎㅎ

 

 

 

 

커피, 티, 간단한 디저트와 칵테일, 음식 등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날도 쌀쌀하고 따듯한 곳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 

뭔가 아지트같고 나만 알고싶은 분위기였어요ㅎㅎ

 

 

 

 

계단따라서 쭉 내려가면 칵테일바가 등장해요! 

엄청 넓은 공간은 아니었지만 공간배치가 알차게 되어있고

손님들도 꽤 많아서 놀랐네요ㅋㅋㅋ

 

 

 

 

출입구를 따라 내려가면 오픈형태의 바와 

테이블이 5개정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데이트하시는 분들도 있고 친구들끼리 오신분들도 있고 

좋은 분위기에 노래까지 흘러나오니 데이트코스로 진짜 강추! 

 

 

 

 

엔틱한 가구들이 아늑한 분위기랑 잘어울리는 공간이에요! 

뭔가 영화에 나올듯한 따듯하고 조용한 분위기ㅎㅎ

 

 

 

 

여기가 음료 제조하는 공간겸 카운터인데 

저희가 주문하는 음료 만드는 과정까지 다 보여서 좋았어요! 

여자 사장님 두분이서 운영하고 계셨고 친절하시네요~ 

 

 

 

 

처음 들어왔을땐 여기 자리가 젤 예뻐보여서 

앉아보고 싶었는데 역시 계속 인기가 많더라구요! 

나올때까지 자리가 차있다가 마지막에 잠깐 비워졌길래 사진만 한장ㅎㅎ

 

 

 

 

여기가 저희가 앉은 공간이랍니다:) 

책장, 서랍장 같은 가구를 테이블 처럼 만든 자리인데

조금 좁은감이 있지만 젤 예쁜 자리에요!! 

 

저희처럼 잠깐 들렸다가 갈 예정이라면 딱 좋을듯 해요ㅎㅎ

인생사진도 완전 많이 남겼어요ㅋㅋㅋ

 

 

 

 

이렇게 예쁘면서 앤틱한 소품들을

다 어디서 구했는지 너무 신기했어요ㅎㅎ

사실 앤틱가구들을 그닥 좋아하진 않는 편인데

여긴 진짜 분위기랑 찰떡으로 잘 어울려서 더 예뻐보이더라구요~ 

 

 

 

 

레몬스피어, 토마토바질, 갸토쇼콜라,

치즈케이크, 티라미수, 딸기와 부라타치즈, 연어그라브락스,

브리치즈구이, 샬라미치즈플레이트, 카프레제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저희는 저녁을 먹고 바로 들린거라 배불러서 음식이나 디저트 주문은 못했는데

음식들도 맛있어보여서 다음번엔 식사도 주문해봐야겠어요~

와인이랑 잘 어울리는 안주들이 있어서

천천히 와인 한잔 하면서 먹음 좋을듯해요^^

 

 

 

 

바로 또 와인을 마시러갈거라 가벼우면서도 상큼한걸 골라봤는데

저는 샹그리아, 친구는 레몬스피어를 주문했어요!

둘 다 상큼상큼해서 맛있는데 샹그리아가 더 제 스타일이에요ㅎㅎ 

배불리 먹고 온 상태라서 안주는 따로 주문하진 않았는데

피넛버터가 들어간 프레첼도 기본안주로 준비해주셨네요~ 

 

 

 

 

분위기 너무 좋아서 데이트코스로 강추하는

연남동 카페&칵테일바 밀리우하우스 였습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아늑하면서 너무 시끄럽지 않은

공간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