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매드포갈릭 콜키지 와인 챙겨서 스테이크랑 저렴하게 먹었어요

 

 

매드포갈릭 콜키지 와인 챙겨서 스테이크랑 저렴하게 먹었어요 

 

 


 

친구들과 뒤늦은 생일파티겸 점심약속이 있어서 

오랜만에 매드포갈릭에 다녀왔어요ㅎㅎ

저희는 매드포갈릭 광화문D타워점에 자주 가는데

저번엔 할로윈때 방문했더니 직원분들이 코스튬을 하고 계셔서 

예상치 못하고 갔다가 넘 즐거웠던 기억이:)

 

 

 

 

매드포갈릭 광화문D타워 

위치 :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리플레이스 광화문 3층 

연락처 : 02-2251-832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00

5호선 광화문역 3번출구에서 가까이 위치하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간단한 식전빵과 파스타, 스테이크, 볶음밥 주문했어요! 

매드포갈릭은 할인 꿀팁 이용하면 정말 맛있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자주 만나는 친구들은 다들 와인러버라서

만나면 무조건 와인 마시는데 식당에서 주문하면 은근 비싼편이라 

와인 콜키지 프리가 가능한 식당을 자주 방문해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친구가 매드포갈릭 콜키지 프리 쿠폰이 있어서

보틀샵 먼저 들려 3병사고 매드포갈릭으로 출발ㅎㅎㅎ

 

먼저 나온 겉바속촉 스타일의 마늘빵! 

식전에 간단하게 먹기 좋아서 갈때마다 주문해요ㅎㅎ

역시 오늘도 마늘향 은은한게 넘 맛있네요~ 

 

 

 

 

친구가 꼭 먹어봐야한다며 강력추천하는 

갈릭 시즐링 라이스와 크림파스타도 같이 주문했어요! 

 

 

 

 

와인 마실때 스테이크는 필수죠! 

레드와인이랑 스테이크 조합이 넘 좋아요ㅎㅎ

 

갈릭 스테이크 47,000원 

특별 레시피로 조리한 마늘이 듬뿍 올라간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등심 스테이크인데! 

약간 질긴 느낌과 기름기가 많았고 

가니쉬가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지는 않았어서

개인적으론 저번에 먹었던 채끝스테이크가 훨씬 맛있었어요~ 

 

 

 

 

갈릭 시즐링 라이스 25,500원

베이컨과 새콤한 마늘 장아찌, 톡톡 씹히는 날치알과 

렌치소스가 함께 어우러진 시그니처 철판 볶음밥이에요ㅎㅎ

마늘후레이크를 따로 준비해줘서 위에 솔솔 뿌려먹으니 더 맛있네용:) 

 

 

 

 

갈릭 까르보나라 파스타 

갈릭 크림소스와 베이컨이 어우러진 고소한

매드포갈릭 스타일의 까르보나라에요~! 

 

저번에 방문했을때도 주문했던 파스타인데 맛있게먹어서

이건 고민없이 바로 또 주문했죠ㅎㅎㅎ

 

 

 

 

매드포갈릭은 약간 비싼감이 없지않은데

통신사할인도 있고 매드포갈릭에서 판매하는 쿠폰도있고  

여러가지 팁만 잘 활용하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미리 할인쿠폰도 알아보고 가세요ㅎㅎ 

 

저희는 매드포갈릭 50% 쿠폰에 콜키지 프리까지 활용해서 

와인이랑 스테이크, 파스타까지 엄청 저렴하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