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난지캠핑장 바베큐존 예약 매달 15일에 시작해요

 

난지캠핑장 바베큐존 예약 매달 15일에 시작해요 

 


 

매달 15일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난지캠핑장 바베큐존 예약이 시작됩니다! 

 

친구들과 캠핑이나 글램핑을 다녀오고 싶어서 열심히 찾아보던중 

백신2차 접종까지 마친 사람은 인원제한에 포함되지 않는줄 알았는데

관계없이 최대 2인까지만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ㅠㅠ

※ 직계가족인 경우는 제외하구요! 

 

 

 

 

어느지역 어떤 글램핑장을 갈지 모두 정해놓은 상태라서 

실망감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ㅎㅎ

친구가 갑자기 한강공원에 있는 난지캠핑장에서

당일치기로 이용할 수 있는 바베큐존이 있다고 제안해서! 

바로 예약을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예약은 매달 공식홈페이지에서 15일에 진행되고 

저희는 인원이 셋이라서 다같이 예약시간에 들어가보기로! 

시간은 오후 2:00- 3:00 까지인데요~ 

1:50분부터 기다리다가 접속했으나 대기인원 천명대ㅋㅋㅋ

 

 

 

 

인내심을 갖고 기다린결과! 

10분정도 후에 예약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했어요~ 

근데 저희가 원했던 날짜는 이미 마감이더라구요ㅋㅋㅋ

확실히 토요일, 일요일이 젤 먼저 빠지고

그 다음으로 인기 많은 요일이 금요일이에요! 

 

월요일부터 목요일 중 방문희망하시는 분들은

예약이 그렇게 힘들진 않으니까 여유롭게 예약하실 수 있겠어요~ 

 

 

저희는 토요일 예약을 원했는데 

일단 마감되어서 아쉬운대로 일요일 저녁타임으로 잡아두긴했어요! 

가끔씩 줍줍 가능한 예약취소건이 나온다길래 

희망을 갖고 기다려보기로 했지만ㅠㅠ

토요일이라 예약 취소건이 나오긴 힘들듯하네용~ 

 

회차선택이 가능한데 1회차는 11:00-16:00 

2회차가 17:00-22:00

이렇게 점심/저녁 타임으로 나뉘고 

한 회차당 12명씩 받고 있어요~  

 

 

 

회차 선택까지 마친 후에는 예약금이 나오고 

개인정보와 개인정보수집에 동의까지 마치면 

결제창으로 넘어갑니다:) 

 

접속만 가능하다면 예약하는 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고,

2시 땡하면 바로 예약창으로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미리 회원가입 후 로그인해두시는게 좋아요!

 

 

 

 

혹시 몰라 확인해본 취소 수수료는 

바로 취소했을 경우 100% 돌려주시고

최소1일전까지 가능, 30%의 취소수수료가 붙네요~ 

 

친구들이랑 동시 접속을 했기떄문에

가능한 사람이 먼저 예약을 잡자!했는데 알고보니 

제가 바베큐존이 아니라 캠프파이어존을 예약했더라구요?ㅋㅋㅋ

 

 

 

 

어쩐지 예약이 빡세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원하는 날짜에 바로바로 예약되길래 이상하다 싶었으나

눈치를 못채고 결제까지 해버렸죠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취소요청 드렸더니

취소수수료 없이 100% 바로 입금이 되었어용!  

 

 

 

 

같은 날, 같은시간에 글램핑존 / 바베큐존 / 캠프파이어존 등

다같이 예약을 시작하기때문에 사이트 입장이 더 어려운거같고 

들어가면 여러 예약창들이 동시에 떠서 

굉장히 혼란스러우니까 미리 체크해두시고 

원하시는 예약창으로 잘 들어가시는게 중요해요ㅎㅎ

 

저는 모르고 여러번 뒤로가기 눌렀는데 

뒤로가기 한번 할때마다 서비스접근 대기를 해야하고 

그떄마다 대기인원이 늘더라구요ㄷㄷ


어쨌든! 저는 실패했지만 친구가 다른 날짜로 예약을 성공해서

저희는 11월 중순에 바베큐존 이용하러 다녀올 예정이랍니당:) 

방문해본 후에 자세한 이용후기 또 가져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