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회기 보드게임 더 벙커 보드게임카페 경희대 놀거리 추천해요

 

 

회기 보드게임 더 벙커 보드게임카페 경희대 놀거리 추천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 오늘 날씨가 엄청 춥네요ㅠㅠ

오랜만에 회기에서 약속이 있어 방문했는데 

점심 먹고, 카페 다녀왔더니 할일이 없더라구요ㅋㅋㅋ

 

갑자기 기온이 훅 떨어져서 돌아다니긴 힘들고 

경희대 놀거리 없을까 고민하던중에 

친구가 근처에 보드게임 카페가 있는데 가보자고 제안해서 

회기 더 벙커 보드게임카페로 바로 이동했답니당:) 

 

 

 

 

더 벙커 보드게임 카페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동 25 지층 더 벙커 

연락처 : 0507 - 1412 - 3100

영업시간 : 평일 12:00 - 24:00 

토요일 12:00 - 24:00

일요일 17:00 - 00:00 

 

경희대 정문에서 아주 가까워요! 도보 2분 거리 

고깃집 도훈 맞은편, 서병장 부대찌개 건물 지하에 있어요:)  

 

 

 

지도 함께 첨부할테니 자세한 위치도 참고하세요! 

 

 

 

 

경희대 보드게임 카페 더 벙커는 지하에 위치해있는데

생각보다 되게 깔끔하고, 손님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요즘 보드게임 하는 사람이 있으려나 했는데

저희 나올때쯤엔 테이블 가득가득 차있어서 넘 놀랐어요ㅋㅋ

 

 

 

 

메뉴판 참고하세요! 

이용요금은 1인당 음료 무조건 주문해야하고

시간당 2,000원의 이용료가 있어요! 

 

예를 들어, 아메리카노 한잔을 주문하고 게임 한시간 이용하면! 

3000+2000=5,000(인당요금) 이랍니다! 

저희는 시간가는줄 모르고 게임했는데 

게임하다보니 2시간 금방 지나가더라구요ㅎㅎ

게임시간도 계산해야해서 결제는 후불이에요~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셨고 

저희는 다 보드게임을 잘 못해서 설명 부탁드렸더니 

초보자를 위한 게임 추천과 간단한 설명까지! 

자세하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ㅎㅎㅎ

 

 

 

 

처음 추천해주신 게임도 간단했는데!

퀴즈를 설명하고 5초 내로? 맞춰야하는 게임이라 

은근 압박감이 있어서ㅋㅋㅋ오래하지 못하고 

더 초보자용으로 보이는 펭귄팡팡을 해봤어요~! 

이거 넘 궁금했는데 귀엽고 간단한 게임이더라구요ㅋㅋㅋ

 

왕 초보자들이나 아무 생각없이

간단한 게임 하고싶을때 한번쯤 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오늘 날씨가 너무너무 추웠는데 저는 얼죽아라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안마실 수 없었어요ㅋㅋㅋ

솔직한 음료맛은 쏘쏘! 음료맛을 기대하고 간 곳은 아니라 불만은 없어용:) 

 

 

 

 

어떤 게임을 할지 계속 배회하다가ㅋㅋ

친구가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다는 스플렌더 라는 게임을 가져왔어요!

저희는 해본 적이 없어서 사장님 설명 자세히 듣고 시작하기로~ 

 

게임설명 듣는데 생각보다 넘 복잡해서 

여긴어디 나는누구...ㅋㅋㅋ잠깐 정신을 놓았지만! 

여러번 설명 듣는것보다 그냥 한번 해보면서 익히는게 빠를거같아서 

바로 시작해보았는데 너무 재밌었어용ㅎㅎ

 

 

 

 

스플렌더는 초보자용, 심화된 버전 두가지가 있나봐요ㅎㅎ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어려운걸 가져가서;;

사장님이 조금 더 쉬운걸로 가져다주셨네용! 

 

토큰이랑 카드를 이용해서 노는 게임이고 

내가 가져간 토큰들을 활용해 카드를 구매하고 

카드 위에 적힌 점수 총 15점을 먼저 획득하는 사람이 윈! 

 

 

 

 

이렇게 펼쳐두고 동그란 토큰을 하나씩 가져가면서 

카드를 구매하는 방식인데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ㅎㅎ

생각보다 넘 재밌더라구요~! 

 

저는 빨리 뺏어가는 게임처럼 순발력을 요하는 게임을 진짜 못하는데 

이건 그래도 차근차근 생각하면서 하는 게임이라 

다들 너무 재밌게 진행했어요^^ 

단점은 어느순간 서로 말이 없어진다는거ㅋㅋㅋ

누가보면 저희 싸운줄 알았겠어용ㅠㅠㅋㅋ

 

 

 

 

시간때울겸 들어간 보드게임 카페였는데

놀다보니 금방 2시간이 지나버렸어요! 완전 시간순삭ㅎㅎ

 

경희대 놀거리 혹은 데이트코스 찾으시는 분들도

가보시면 엄청 재밌을거 같아요~! 

게임도 꽤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고 

모르는 게임은 사장님께 설명부탁드리면 자리로 오셔서 

엄청 친절하고 상세하게 알려주시니까 부담없이 가기 좋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