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북서울 꿈의숲 카페 뮈에 맛있는 빵이 가득한 성북동 카페

 

 

북서울 꿈의숲 공원 앞에 있는 ' 카페 뮈에 '에요~! 

맛있는 빵 가득한 곳이라서 제가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요ㅎㅎ 

심지어 애견동반까지 가능한 카페이니 

북서울꿈의숲 들리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북서울 꿈의 숲에서 돌곶이역 방면으로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있고 

건물 하나 크게 사용하는 곳이라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주소는 서울시 성북구 돌곶이로 205 / 서울시 성북구 장위동 215-2 1층 입니다~

영업시간은 09:30-21:00 , 휴무일은 자주 바뀌는거 같아서

카페 뮈에 인스타에서 확인 먼저 해보시고 가는게 좋을거 같습니당! 

 

 

 

 

크루아상, 크로플, 바게트, 스콘, 까눌레, 브라우니 등 

엄청 다양하고 맛있는 빵들이 가득한 곳이라서 

빵순이인 제가 그냥 못 지나치는 카페에요ㅠㅠ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아쉽지만 맛은 진짜 최고! 

게다가 첨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가장 비싸고 좋은 친환경 밀가루만 사용해서 소화가 잘되고 

아이들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니 더 믿음이 가는 곳이에요ㅎㅎ 

 

 

 

 

1층에는 베이킹하는 공간과 카운터, 빵이 진열되어 있고 

왼편으로는 테라스공간이 작게 마련되어있어서

여유롭게 반려견 동반도 가능해요~!

원래는 3층과 3층 테라스에도 동반이 가능했는데 

이제는 1층 테라스만 가능하다고 하네요ㅠㅠ

 

 

 

 

보통은 산책마치고 들어가는길에 들리거나 

빵과 음료 포장을 많이 해가는 편인데 

이날은 오랜만에 친구와 약속이 있어서

자리잡고 맛있는 빵 먹으면서 대화도 나눴어요! 

2층에 앉은적은 처음이었는데 내부가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1층에서 빵 고르는데 먹고싶은게 넘 많아서 완전 결정장애ㅠㅠ 

제가 카페 뮈에에서 가장 좋아하는 빵은 크로플이랑 명란바게트인데용! 

친구가 교정장치 한 상태라서 바게트는 패스하고 

나름 부드러운 빵들 위주로 골라봤어요ㅎㅎ

 

기본 스콘, 크로플, 뺑오쇼콜라 주문하고 아메리카노도 한잔씩! 

혹시나 방문해보시면 크로플이랑 명란바게트 꼭 드셔보세요~ 

저는 안먹어봤지만 제 친구는 무화과크림치즈 들어간 빵도 맛있다고 하네요!! 

 

 

 

 

역시나 주문한 세가지 빵중에 젤 맛있는건 크로플ㅠㅠ 

적당히 바삭하고 촉촉달달해서 제가 젤 좋아해요! 

개인적으로 스콘은 조금 아쉬웠고 딸기쨈이나 콩포트 등

스콘에 같이 발라먹을 수 있는거 주시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최근에 말차마카다미아 스콘을 먹어봤는데 말차스콘이 훨씬 더 맛있답니당! 

 

 

 

 

그리고 제가 뮈에가면 한번씩 마시는 패션후르츠에이드 

새콤달콤해서 상큼하게 마시기도 좋아요ㅎㅎㅎ

카페인 들어간 음료 못드시는분들은 밀크티나 에이드류 도전해보세요! 

 

 

 

 

집가서 가족들이랑 먹으려고 빵도 조금 포장해왔어요!

북서울꿈의숲 근처에 애견동반 가능한 곳들이 점점 늘어 너무 좋네요ㅠㅠ

맛있는 빵 가득한 성북동카페 뮈에

빵순이라면 무조건 좋아할만한 곳이니 꼭 한번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