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매드포갈릭 할인 채끝스테이크 마또 두 엠 로쏘 와인 저렴하게 먹고 왔어요

 

 

할로윈데이쯤 친구와 약속이 있어 매드포갈릭을 다녀왔어요!

매드포갈릭 워낙 예전부터 유명했던 곳이지만 갈 기회가 없어 처음 다녀왔네요:) 

 

할로윈데이를 노리고 방문한건 아니었지만 

그 시기쯤 방문했더니 내부를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했던 곳은 광화문D타워점이었고 

내부를 호박과 거미줄 컨셉으로 꾸며두어서 색다르고 재밌었어요:) 

 

D타워 안에 있는 곳이라서 쾌적하고 공간이 넓네요~ 

기념일 앞두고 있고 저녁타임이라 손님들이 꽤 많아요! 

 

 

 

 

중간중간 지나다니시는 직원들 확인해보시면

직원분들이 모두 피 분장이나 유령복장 등 코스튬을 하고계셔서

신선하고 너무 재밌더라구요~ 

 

친구랑 식당 안에서 만나기로해서 혼자 입구로 들어오는데

이런 분위기인지 전혀 모르는 상황에서 QR체크인 마치고 앞을 딱 보니

피 분장을 하신 분들이 돌아다녀서 처음에 얼마나 놀랐는지ㅋㅋㅋ

 

 

 

 

내부도 참 잘 꾸며놓았죠~?! 

저희 옆 테이블은 어린 자녀들 데리고 오신 부모님들이

아이들과 함께 다같이 할로윈복장으로 맞춰입고 오셨는데 넘 훈훈했어요~ 

 

 

 

 

훈훈한 스토리는 여기까지! 스테이크를 먹어야하니 와인이 빠질 수 없죠ㅎㅎ

 

친구가 매드포갈릭 와인구독권을 신청해서 

스테이크와 함께 마실 와인한병도 같이 주문했답니다~

 

각 자리에 있는 태블릿으로 와인리스트 확인하고

원하는 와인으로 말씀드리니 잔과 함께 가져다주셨어요!  

저희가 주문한건 마또 두 엠 로쏘 라는 이탈리아산 레드와인이에요^^ 

 

 

 

 

매드포갈릭 할인 혜택 중 저희는 갈릭빠네를 골라서

식전빵처럼 먼저 준비해주셨는데 겉바속촉하고ㅠㅠ

진짜 맛있더라구요~따듯하게 식전빵으로 드시는거 강추합니당! 

 

 

 

 

여러 스테이크 종류가 다양했는데 그중에서 저희는

브뤼셀 스프라우트&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 주문했어요!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스테이크 중 하나인데

위에 올라간 미니양배추가 매콤하면서도 달달해서 

가니쉬로 곁들여먹기 좋고 얇게 슬라이스된 해슬백 포테이토도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미니양배추 가니쉬가 너무 맛있어서 따라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달달한 맛을 뭘로 낸건지 너무 궁금하네요ㅎㅎㅎ 

약간 물엿?! 들어간것처럼 달면서 바삭하기도하고 끝맛은 매콤해서 더 꿀맛!! 

 

 

 

 

이날 토마토파스타보단 약간 느끼한게 땡겨서

까르보나라도 함께 주문했는데요~ 

 

갈릭 크림소스랑 베이컨이 어우러져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랑 조합도 좋더라구요ㅎㅎ

친구랑 둘이 결정장애라 한참 고민했는데 주문한 메뉴들 다 성공적이네요! 

 

 

 

 

음식들도 하나같이 너무 맛있고

레드와인이랑 조합이 진짜 최고였어서 술이 술술~ㅎㅎ

역시 스테이크는 레드와인이랑 같이 먹어야해요ㅠㅠ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매드포갈릭에서 꼭 함께 주문해보세요! 

 

분위기도 최고라서 생일이나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에 방문하기 넘 좋아요! 

 

 

 

 

매드포갈릭은 가격대가 약간 비싸다 싶을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할인 받을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잘 검색해보시면 다양하게 혜택받고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답니당! 

 

저희도 이날 와인구독서비스로 조금 저렴하게 마시고

통신사할인으로 또 할인 혜택 받아서 가성비 좋게 먹고왔어요:)

혹시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서 할인 팁도 다음번에 정리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