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컵누들 매콤찜닭 먹어본 내돈내산 솔직후기

 

 

 

한동안 찜닭에 있는 당면 맛이랑 진짜 똑같다고해서

인스타그램에서 유행했던! 컵누들 매콤찜닭 구매해봤어요~ 

워낙 유행해서 그런지 편의점 같은 곳에선 보이지 않고 

온라인에서도 금방 품절되어서 은근 구매하기 힘들더라구요! 

 

 

 

 

평소처럼 식자재 구매를 위해서 이마트몰에 들어갔다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검색해보았는데! 수량이 딱 3개 남아있길래 바로 겟!! 

저는 원래도 컵누들을 좋아하는 편이라 어느정도 맛은 보장이겠지 라는 생각에

5개살까 10개살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품절 임박이라서

최대 3개까지밖에 구매를 못하더라구요ㅋㅋㅋ 괜한 고민을...

일단 2개만 먹어보고 맛있으면 또 구매하자는 생각에 2개를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다음날 도착! 

역시 마켓컬리 새벽배송이나 이마트몰 쓱배송은

주문시간만 잘 맞추면 바로 다음날 도착이라 넘 좋아요~ 

 

컵누들 매콤찜닭맛이고 150kcal입니다! 

저는 찜닭 먹을때도 닭보단 그 안에 들어간 감자랑 당면을 너무 좋아하는데

당면만 따로 먹을 수 있다니 완전 기대에 부풀었어요ㅋㅋ

 

 

 

 

보통 컵누들은 칼로리가 다른 컵라면보다 적은 편이라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많이 드시는데

저는 그냥 맛있어서 쟁여두고 먹어요ㅎㅎㅎ

여태 먹어본 컵누들 중에서는 1위는 매콤한맛, 2위는 쌀국수 맛이에요! 

과연 매콤찜닭맛이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ㅎㅎ

 

 

 

 

당면, 닭육수 베이스 들어가고 성분에 적힌

매운간장양념소스가 저의 기대감을 잔뜩 높이는중이에요ㅋㅋ 

열심히 사진찍다가 빨리 먹고싶어져서 중단하고 뜯어보기로 했어용! 

 

 

 

 

 

 

보통 컵누들에는 분말스프,건더기스프 들어있는데

매콤찜닭맛에는 건더기스프와 액체스프로 나뉘어요! 

 

 

 

 

이렇게 들어있는데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짜파게티 만들때처럼 먼저 건더기랑 면에 뜨거운 물을 붓고 

4분 기다렸다가 구멍을 통해 물을 버려주고 

액체스프 넣어 잘 섞어주면 끝이에요~ 

 

 

 

 

귀여운 건더기들ㅎㅎ

저는 가끔 기본 매콤한맛 먹을때도 작은 건더기들이 은근 거슬려서 

건더기는 제외하고 스프만 넣어 먹기도하는데

매콤찜닭 첫 도전이니까 같이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렇게 물 따라내는 구멍 완전 센스!! 

컵라면중에 콕콕콕이라는 스파게티면도 있잖아요~

그거 은근 콕 찔리지도 않고 번거로웠는데 

컵누들은 위에 스티커처럼 간편하게 쓱 떼어지니까 물 따라내기도 편리해요! 

이 부분은 완전 칭찬합니당ㅎㅎ

 

 

 

 

잔뜩 기대하면서 한입 먹어보았는데!! 

와....진짜 누가 맛있다했어...

찜닭맛이랑 똑같다고 한 사람 나오세요......^^ 

컵누들이 애초에 양이 많지도 않은데 끝까지 꾸역꾸역 먹느라 힘들었어요ㅋㅋ 

쟁여둔다고 한번에 여러개 사려다가 포기한게 정말 다행ㅠㅠ

 

 

 

 

어떤 맛이냐면! 일단 찜닭맛은 전혀 찾아볼 수 없구요~ 

간장맛이 강하게 나는것도 같으면서 굴소스에 걍 당면만 넣고 섞은 맛이에요...

한마디로 핵노맛ㅋㅋ내 돈 주고 샀다는게 화날 정도에요

두개 구매했는데 나머지 하나는 쳐다보기도 싫고ㅜㅜ

아직도 수납장에 그대로 들어있네요ㅋㅋㅋ

 

주변에서도 나 찜닭 엄청 좋아하는데 컵누들 매콤찜닭맛 나왔다며? 이러면서

한번 사봐야겠다는 지인들 진짜 많았는데 구매해지 마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