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빽다방 메뉴 가성비 좋은 카페 추천

 

빽다방 메뉴 가성비 좋은 카페 추천 

 


 

 

백종원님이 운영하시는 빽다방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죠?

길거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카페인데

저는 아직도 한번도 방문해본 적이 없더라구요! 

 

 

 

 

지나가면서 쓱 둘러보니 

손님도 꽤 많고 가격대도 괜찮길래

맛있으려나 하고 한번 들려봤어요:) 

 

 

 

 

다양한 빽다방 메뉴들이 있는데요! 

커피, 음료, 주스, 에이드, 빽스치노, 스무디, 쉐이크

차, 디저트 등 메뉴가 엄청 다양해서 

여럿이 방문하더라도 호불호 없이 

골고루 주문하기 좋을거 같아요^^ 

 

 

 

 

빽다방도 키오스크 통해서 주문이 가능하네요! 

스크린 넘겨가면서 보기 복잡하길래

일단 메뉴판 먼저 확인해보고 키오스크 가서 주문하려고 해요ㅎㅎ

저는 체리콕을 엄청 좋아하는데 

빽다방 체리콕이 맛있다길래 궁금했거든요~ 

그런데 모든 지점에 판매하고 있는건 아닌지 

여기 매장에서는 체리콕이 보이지 않네요ㅠㅠ

커피는 두근거리니까 주스나 에이드 종류 주문해야겠어요! 

 

 

 

 

매장 내부도 꽤 넓고 낮 시간이었는데 손님도 많아요! 

유튜브 통해서 백종원님이 빽다방 방문한 영상을 봤었는데

직원분이 백종원님한테도 가차없이 실내에선

테이크아웃잔 이용하면 안된다고 쫒아내더라구요ㅋㅋㅋ

 

제가 방문했을때도 한 손님이 테이크아웃 하겠다고 해서 

일회용컵에 드렸는데 잠시 앉아있겠다고 하니 

실내에선 잠시라도 일회용컵 사용이 안된다고 하시네요.

잘 지켜지고 있는 모습이 좋았어요! 

 

 

 

 

 

빽다방 메뉴 커피류를 먼저 확인해보면

아메리카노, 원조커피, 카페모카, 라떼, 에스프레소

연유라떼, 달고나라떼, 바닐라라떼 등 

다양한 메뉴 다 준비되어 있어요:)

 

게다가 달고나라떼, 연유라떼 등을 보면

최신 트랜드까지 잘 반영하고 있으면서

원조커피라는 빽다방만의 메뉴까지 갖고 있어서

역시 백종원이다 싶었어요ㅎㅎ

 

 

 

 

쑥쑥라떼, 미숫가루, 토피넛라떼, 꿀밤라떼 등 

이름들도 하나같이 넘 귀여워요:) 

쑥쑥라떼는 신메뉴처럼 보였는데

2022년 호랑이기운 쑥쑥이라는 문구가 함께 적혀있어요~

쑥라떼인거 같은데 작명센스가 좋네요 

 

 

 

 

빽스치노 라는 메뉴들도 있었어요! 

제 생각엔 프라프치노를 빽다방만의

이름으로 새로 만든거 같아요ㅎㅎ

빽다방의 빽스와 프라프치노에서 치노를 따와 

합친 말인거 같은데 이것도 아이디어 좋더라구요:) 

딸기, 호떡, 민트, 녹차, 초코 등 

다양한 맛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처럼 커피류 못마시는 분들을 위한

논커피류도 준비되어 있어요! 

주스와 에이드, 스무디가 있었는데 

딸기, 토마토, 깔라만시, 청포도, 자몽, 유자, 배

종류가 진짜 다양하네요:) 

보통 카페에서 에이드 찾으면 자몽이나 레몬, 청포도

이런식으로 많아야 3가지라서 아쉬웠는데 

선택권 다양하기 너무 좋아요ㅎㅎ

 

 

 

 

디저트 메뉴들도 있었는데요! 

아이스크림과 핫도그, 사라다빵, 간단한 빵 종류가 있었고

그중에서도 사라다빵이 유명하죠?

저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궁금해서

다음번엔 에이드랑 사라다빵 함께 먹어봐야겠어요. 

공공치빵 파맛도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대체적으로 가격이 2-3,000원대라서 가성비 좋고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선택의 폭이 넓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부담없이 들리기 좋은 가성비 카페로 추천합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첨부한 메뉴판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