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로제불닭납작당면 내가 찾던 완벽한 k-로제 편의점에서 찾았어요

 

로제불닭납작당면 내가 찾던 완벽한 K-로제 편의점에서 찾았어요 

 

 

 

 

새로운 불닭시리즈가 나온지 몰랐는데

편의점에서 로제불닭납작당면을 발견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제가 사실 로제에 대한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로제떡볶이, 로제파스타 다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내가 찾던 완벽한 K-로제라는 문구가 눈에 딱 띄네요~  

 

 

 

 

불닭시리즈 중에서도 오리지널 불닭볶음면만 먹거든요! 

예전에 불닭까르보나라도 먹어봤었는데

제 취향이 아니라서 이번에도 큰 기대없이 구매했지만

로제불닭납작당면 맛있기를 바라면서 개봉해볼게요ㅎㅎ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3,500원이에요:) 

 

 

 

 

제가 납작당면을 되게 좋아하는데 

불닭볶음면이랑 납작당면의 만남이라니 넘 기대돼요! 

뚜껑을 열어봤더니 재료가 잔뜩 들어있는데

처음 먹는거라 사용법도 전혀 모르니

차근차근 하나씩 꺼내가며 사용법 읽어봐야겠어요~ 

 

 

 

 

우선 기본 불닭볶음면과 다른 점은 

면 대신 당면이 들어있고 소스 1봉과 

후첨분말이 2개가 들어있어요^^

취향에 따라서 조절하는건가 싶었지만 

두개가 들어있는 이유가 있을듯해서 믿고 다 넣습니당! 

 

 

 

 

로제불닭납작당면 조리방법 먼저 읽어볼게요~ 

첫번째로 용기에 납장당면과 소스를 개봉해 넣습니다. 

두번째로는 뜨거운 물을 용기에 표시된 선까지 부은 후 잘 저어줘요. 

세번째로 뚜껑을 용기에 살짝 올려 놓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조리합니다. 

(1,000W기준 2분 30초, 700W기준 3분 30초입니다) 

마지막으로 조리가 끝나면 후첨분말 2개를 넣어 잘 섞어요! 

 

 

 

 

방법에 따라서 당면을 먼저 넣었는데

밀봉되어서 서로 뭉쳐있으니 골고루 잘 익도록

소스 넣기 전에 하나씩 잘 떼어냈어요! 

안그러면 뭉쳐서 안쪽은 덜 익을거 같더라구요ㅠㅠ

 

 

 

 

골고루 떼어낸 당면 위에 소스를 넣습니다. 

소스 향이랑 맛을 보니 

기존 오리지널 불닭볶음면과 같더라구요! 

벌써부터 맛있는 향에 조금씩 기대되는중이에요ㅠㅠ 

 

 

 

 

표시선이 있었는데 선에 맞춰 물을 부어주세요! 

선 확인했을땐 얕아보였는데

막상 물을 넣어주니까 물양이 꽤 많아서 

과연 로제처럼 꾸덕할까 싶었는데 

전자레인지 돌리면 달라지겠죠...?

 

 

 

 

뚜껑을 닫고 전자레인지 조리를 하면 되는데

꽉 닫으면 펑 터질 수 있으니 

그냥 대충 위에 올려놓으시면 됩니다:) 

 

 

 

 

700W는 3분 30초를 조리하면 되고, 

1000W는 2분 30초네요! 

저는 전자레인지에서 2분 30초정도 돌려줬더니

당면이 골고루 잘 익은 모습이었어요ㅎㅎ

 

 

 

 

2분30초 지난 후 뚜껑을 열어보니 

약간 떡볶이 국물 느낌..?

꾸덕한 느낌은 전혀 없고 아직도 생각보다

찰랑찰랑 물양이 많아서 이거 맞겠지 싶더라구요~!  

그래도 후첨분말이 2개나 있으니까 달라지길 기대해보며 뿌려줄게요.

 

 

 

 

로제불닭납작당면 위에

후첨분말 2개를 골고루 넣어요! 

꼭 조리 후 마지막에 넣으라고 하네요.

나중에 넣어보니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ㅎㅎ

 

 

 

 

물양이 꽤 많아보여서 걱정스러웠는데

후첨분말 넣은 후 저어주니 금방 꾸덕해졌어요! 

한입 먹어봤더니 완전 제 스타일ㅠㅠ

꾸덕하고 크리미한데 매콤한 맛이 훨씬 강해서 넘 맛있어요. 

느끼한맛에 살짝 매콤함이 있는게 아니라 

매운맛이 더 강하고 크리미한 맛이 섞여있어요~ 

 

 

 

 

오늘 먹었는데 바로 또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고

제 원픽이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이었는데

로제불닭납장당면으로 바뀌었답니당ㅋㅋㅋ

문구 그대로 내가 찾던 완벽한 K-로제에요! 

로제에 대한 안좋았던 기억이 조금 달라지겠네요~  

먹다보면 불닭특유의 얼얼한 맛도 있어서 더 좋아요! 

납장당면, 로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