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아티제 케이크 홀케이크 예약 주문 가능해요 딸기 케이크 추천

 

아티제 케이크 홀케이크 예약 주문 가능해요 딸기 케이크 추천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베이커리 케이크 추천해드릴게요! 

베이커리와 카페를 겸하는 아티제 라는 브랜드인데요:)

빵이나 마카롱, 케이크도 정말 맛있고

포장도 정말 예뻐서 선물용으로 구매하기도 좋아요^^

 

 

 

아티제 외대점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연락처 : 02-959-2411

영업시간 :  평일 ) 08:00 오픈 - 21:30 마감

주말 ) -9:00 오픈 - 21:30 마감

 

헌국외국어대학교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도 함께 참고하세요. 

 

 

 

 

아티제가 만든 모든 베이커리는

장인이 만든 하나의 작품이며, 

엄선된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구요ㅠㅠ

이렇게 선물용 세트도 판매하고 있는데

포장도 고급스러워서 센스있고 간단한 선물로 좋아요~ 

 

 

 

 

매장내부엔 1인석, 2인석, 단체석 등 

공간도 꽤 넉넉했고 조용하면서

아늑한 분위기라 마음에 드네요! 

 

저번에도 케이크 픽업하러 한번 방문했었는데

오늘도 아티제 홀케이크 주문한거 받으러 왔어요^^ 

 

 

 

 

아티제 홀케이크는 사전예약도 가능하니까 

미리 눈여겨봤던 케이크가 있다면 

필요하신 날짜에 맞춰 예약 주문하고 픽업하세요! 

홀케이크를 예약하시면 아메리카노 한잔도 무료로 준다고하니 

기념일 있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 주문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포장하고 계셔서 매장 내부도 둘러보는데 

이렇게 카스테라 선물이나 초콜렛&쿠키 세트도 넘 귀엽네요! 

친구 집들이갈때 간단한 선물하기 딱 좋겠어요~ 

 

 

 

 

아티제 케이크는 뉴욕치즈케이크, 초코케이크, 

바스크치즈케이크, 딸기케이크, 티라미수, 쿠키앤치즈 등 

다양한 종류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매장에 딱 들어갔는데 케이크가 쇼윈도우에 

하나도 없어서 잠시 당황했는데 알고보니 청소중이셨더라구요~ 

안쪽에서 꺼내주셔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받아올 수 있었어요ㅎㅎ

 

 

 

 

아티제 홀케이크 박스엔 손잡이가 따로 없어서

쇼핑백에 담아주시는데 케이크 박스도 쇼핑백도 넘 예뻐요! 

예쁘게 담아주시니 받을때 기분도 좋네요^^ 

 

 

 

 

제가 픽업한 아티제 홀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쉬폰이라는 케이크에요! 

가격은 43,000원이고 신선한 딸기와 생크림이 올라가있는 

아티제 베스트셀링 케이크라고 하네요ㅎㅎ

 

가격대가 꽤 있지만 크기도 크고 정말 맛있어요ㅠㅠ 

홀케이크 가격이 조금 부담되시는 분들은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케이크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스트로베리 쉬폰 케이크는 

생딸기를 갈아 넣은 촉촉한 쉬폰 시트 사이에 

딸기와 생크림을 듬뿍 넣은 홀케이크인데요! 

위에 딸기 3개가 올라가있길래 이게 끝인가보다 싶었는데 

먹다보니 시트 사이사이 큰 딸기가

골고루 들어가있어서 아쉽지 않았어요~ 

 

 

 

 

케이크를 잘라보니 안에 시트가 분홍분홍한 

딸기시트라서 너무 달진 않을까 싶었지만 전혀 안달아요! 

제가 아티제 케이크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에요ㅎㅎ

저는 단 것을 좋아하는편인데도

케이크는 너무 달면 물려서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ㅠㅠ

아티제 홀케이크는 생크림도 되게 맛있고 달지 않아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저번에는 은은한 홍차향이 나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를 먹었는데

그 케이크도 정말 맛있었거든요~ㅎㅎ

아티제 케이크 안먹어보신 분들께 얼그레이쉬폰케이크랑

딸기 케이크 두가지 추천하고 싶어요!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