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이디야 메뉴 자세히 정리해드릴게요~!

 

이디야 메뉴 자세히 정리해드릴게요~!

 

 

 

 

가성비 좋아서 학생때 자주 방문했던

이디야 커피 메뉴 소개해보려고 해요:)

대부분의 음료가 5,000원이 안되고

2,000원~3,000원대로 매우 저렴해서

부담없이 들어가기 좋은 곳이에요!


 

이디야커피 장위 북서울꿈의숲점 

주소 : 서울시 성북구 돌곶이로 41가길 2

연락처 : 02-943-2525

영업시간 : 09:00 오픈 - 22:00 마감

국민지원금 사용처 입니다! 

자세한 위치정보는 아래 지도 함께 첨부할테니 참고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이디야였는데

디저트 종류도 꽤 다양해졌더라구요! 

다양한 빵고 와플, 프레즐, 주먹밥에 호떡까지

선택의 폭이 꽤 넓어서 놀랐어요ㅋㅋㅋ

 

 

 

 

입구 들어오면서 보니까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는 

테이크아웃 주문시에 무려 1,000원이나 할인해준다고 해요! 

매장에 사람도 많고 코로나때문에 

오랜시간 앉아있기도 꺼려지는데 저렴하게 

테이크아웃 이용해보시는것도 좋겠어요:) 

 

 

 

 

이디야 메뉴 궁금하셨던 분들은 메뉴판 확대해보세요! 

가격도 함께 적혀있답니다:) 

대부분의 레귤러 사이즈 메뉴가 3천원대로 가성비 진짜 좋아요ㅎㅎ

저는 이디야 메뉴중에서 자몽플랫치노를 제일 좋아하는데

여러분의 원픽은 어떤 메뉴인가요?!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어떤 음료를 마셔야할지 떠오르지 않아서 

항상 마시던 자몽플랫치노 자연스럽게 주문했어요! 

오늘 날씨 너무 추웠는데 눈내려도

차가운거 마셔야하는 얼죽아랍니다ㅋㅋㅋ

 

 

 

 

 

겨울철답게 딸기메뉴가 많이 보여서 넘 행복해요ㅠㅠ

복분자 뱅쇼라는 음료도 출시되었더라구요! 

저 샹그리아랑 뱅쇼 너무 좋아하는데

담번에 복분자 뱅쇼도 한번 마셔봐야겠어요ㅎㅎ

 

참고로 콜드브루 전품목은 300원 추가시에

디카페인 음료로 변경된다고 하니까

저처럼 카페인 섭취 힘드신 분들은 디카페인으로 드셔보세요~! 

요즘 디카페인 주문 가능한 카페들이 많아서 좋네요!! 

 

 

 

 

딸기가든과 복분자뱅쇼는 시즌음료인듯 보이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겨울 지나가기 전에 한번 드셔보세요! 

딸기가든 메뉴들은 위에 생딸기듬뿍 올라가서

다른 음료보단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네요ㅠㅠ

 

 

 

 

항상 지나가면서 구경하기만 하고 내부 들어온건 처음인데

구석구석 테이블이 많아서 놀랐어요ㅎㅎ

밖에서 보기엔 규모가 크진 않았는데

안쪽으로 숨은 공간이 많아서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공부하거나 일하기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단체석이나 2인석, 4인석 다양해서 더 좋아요! 

한켠에 야외테이블도 하나 마련되어있으니

따듯한 봄이나 선선한 가을철엔 저희 강아지랑 산책하고 

돌아오는길에 테이블에서 음료 한잔 마시기도 좋겠네요^^ 

 

 

 

 

주문한 자몽플랫치노도 나왔어요! 

가격은 3,800원이고 슬러시처럼 얼음과

자몽쥬스를 갈아낸 음료인데 시원하고 

자몽 특유의 쌉쌀하면서 상큼한 맛이 좋아요~ 

 

 

 

 

위에 이미지 참고해보시면 에스프레소 커피, 

콜드브루커피, 티, 블랜딩티, 밀크베버리지,

플랫치노, 에이드, 쉐이크, 과일주스, 버블티 등 

메뉴판에 다양한 메뉴와 가격이 정리되어 있으니

 

이디야 카페에서 어떤 메뉴 마실지 고민되셨던 분들은 

자세히 확인하시고 맛있는 음료 주문해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