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회기역 술집 데이트 하기 좋은 경희대 칵테일바 버킷리스트

 

회기역 술집 데이트 하기 좋은 경희대 칵테일바 버킷리스트

 

 

 

 

오늘은 회기 분위기 좋은 데이트 술집 버킷리스트 다녀왔어요! 

가볍게 맥주한잔이나 칵테일, 와인 즐기기 좋은 곳인데

분위기도 넘 좋아서 데이트장소로도 추천드리는 곳이에요ㅎㅎ

 


회기역 술집 버킷리스트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로1길 35 

연락처 : 02- 6227- 9197

단체석, 주차가능, 포장가능,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영업시간 18:00-새벽02:00 까지 

 

 

 

총 2층짜리 건물로 멀리서부터 눈에 딱 띄는 곳이라서 

근처까지 찾아오셨다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입구에 예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서 

친구들이랑 즐겁게 사진도 찍고 들어왔답니당:) 

 

 

 

 

입구로 들어와서 큐알체크인 마치고 2층으로 이동해요! 

들어오자마자 바 자리가 바로 보이더라구요~ 

여기엔 한번도 앉아본적이 없는데 

혼자 방문하게되면 꼭 앉아보고 싶은 자리에요ㅎㅎ

 

 

 

 

여기까지가 1층 매장 내부인데 

분위기도 정말 좋고 너무 예쁘죠! 

테이블도 꽤 많이 마련되어있어서 여럿이서 방문하기 좋답니다ㅎㅎ

빔으로 영상도 나오고 진짜 예쁜 공간인데

1층은 항상 조용한 분위기라서 뭔가 부담스러운 마음에

한번도 못앉아본거 같아요ㅠㅠ 

다음번에 기회되면 여기도 앉아보고 싶네요~ 

 

 

 

 

여기서부터는 2층이에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새로운 공간이 나오는데

따듯하고 아늑한 1층과는 다르게 2층은 약간 어두운 느낌이에요:)

어렸을때부터 자주 오던 공간인데 여태까지 운영하고 있다는게

정말 신기하고 반갑더라구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까

여럿이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테이블 가득 차있네요~ㅎㅎ

마감시간은 2시라고 하니까 

여유있게 술한잔하며 시간 보내기도 좋은 곳이에요! 

 

 

 

 

회기역 술집 메뉴 궁금하셨던 분들은 

아래 이미지 통해서 자세히 확인해주세요^^ 

간단한 안주들이랑 칵테일, 와인, 맥주, 보드카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칵테일 2잔이랑 와인 주문하고 안주는 얼린 적포도 주문해봤어요!

 

 

 

 

얼린적포도 4,000원 

1차를 완전 배부르게 먹고 와서 

간단히 치즈올리브절임과 얼린적포도 두가지 주문했고

치즈올리브절임은 와인이랑 찰떡인 안주라 

꼭 먹어보고싶었는데 재료가 없다고하셔서 아쉽게도 못먹었네요ㅠㅠ

 

 

 

 

제가 주문한 와인 먼저 나왔어요!

글라스와인은 레드와 화이트 중 선택이 가능한데

가격은 3,000원으로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맛은 쏘쏘! 엄청 맛있지도 않았지만 나쁘지도 않았어요ㅎㅎ

 

 

 

 

친구들이 주문한 칵테일도 찍어봤는데

비쥬얼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칵테일 메뉴들은 다 동일하게 10,000원이었는데 

맛도 달달하면서 향이 좋고 색감도 예뻐요~ 

 

 

 

 

친구들이 과음하면 안되는 날이었어서

도수 낮고 달달한 칵테일 위주로 주문했거든요! 

하나는 체리향이 나는 칵테일이었고 

하나는 풍선껌 비슷한 향이 났었는데 

술 잘 못드시는 분들도 가볍게 마시기 괜찮겠어요~

 

 

 

 

간단하게 술 한잔하면서 데이트 할 칵테일바 찾고 계신다면

회기역 술집 버킷리스트 추천드려요^^ 

1층, 2층 모두 분위기도 정말 좋고

안주나 술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선택권도 많은 곳이니 부담없이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