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석계역카페 직접 빵 굽는 베이커리 카페피버

 

석계역카페 직접 빵 굽는 베이커리 카페피버 

 

 

 

 

오늘은 석계역과 돌곶이역 중간쯤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피버에 다녀왔어요:) 

매장 내에서 직접 굽는 빵이 정말 맛있는 곳이고 

분위기도 엄청 좋아서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돌곶이역 카페 피버

 

주소 : 서울시 성북구 화랑로 265

연락처 : 0507-1404-2188

돌곶이역 4번출구에서 96m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단체석, 주차가능, 포장가능, 배달가능, 

무선인터넷,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사용가능처 입니다:) 

 

 

 

 

바닷가와 모래사장을 컨셉으로 디자인한 카페에요! 

바닷가 컨셉에 충실하게 한쪽벽면에는 

빔으로 바닷가 영상을 비추고 있고 

바닥부분도 모래사장 모양이랑 비슷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서

입구엔 예쁜 트리가 반겨주고 있었고

옆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까지 판매하고 있네요! 

쓱 둘러봤는데 3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는거 같아요^^ 

 

 

 

 

카페피버는 윗층 베이킹공간에서 아침마다

빵을 직접 구우시는데 진짜 다양하고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바게트류, 소세지빵, 스콘, 식빵, 샌드위치 등

엄청 다양해서 어떤 빵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한참 했네요ㅠㅠ 

 

 

 

 

바닷가 컨셉에 맞게 빵도 솔트바게트,

솔트크로와상 이라는 시그니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새로운 카페를 방문하면 그곳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시그니처메뉴를 항상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골고루 주문해봤어요:) 

 

 

 

 

따듯한 분위기의 카페에 맛있는 빵냄새까지

가득하니 넘 행복ㅎㅎ예전부터 한번 가봐야지 생각했는데

왜 이제야 와밨을까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전체적인 분위기도 너무 시끄럽지 않고

조용한 편이라서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석계역 카페피버 음료 메뉴판이에요~ 

시그니처 메뉴와 커피, 논커피류로 나뉘는데

저는 커피를 잘 못 마시지만 fever만의 시그니처음료가 

궁금해서 피버라떼 라는 커피를 주문해봤어요:) 

 

 

 

 

보틀케이크도 준비되어있으니 간편하게 구매하기 좋겠어요! 

딸기랑 티라미수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은은한 조명과 백사장을 연상되게 하는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1층 내부에요~

카페피버는 1층과 2층 공간으로 나뉘는데 

1층엔 단체석과 3개정도의 테이블이 마련되어있고

한켠에 맛있는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2층보단 1층 공간이 훨씬 마음에 드네요! 

 

 

 

 

여긴 2층 공간인데요~단체석은 없지만 

2-4인 좌석이 엄청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하겠더라구요! 

계단 올라오자마자 베이킹공간도 보이는데

작은 창이 나있어서 만드는 모습을

살짝 엿볼 수 있으니 더 믿음이 가요ㅎㅎ

 

 

 

 

제가 주문한 음료와 빵들도 금방 나왔네요! 

음료는 크림브륄레 메뉴 주문해보았고

빵은 스콘이랑 명란바게트, 솔드바게트, 크로와상,

잠봉뵈르까지 골고루 담아봤어요ㅎㅎ

제가 또 소문난 빵순이라서 한두개만 고르기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요즘 여러 베이커리에서 인기 많은 

잠봉뵈르도 주문하고 제가 엄청 좋아하는 크로와상까지!

맛있는 빵 가득하니 넘 행복해요:) 

 

 

 

 

아몬드 크로와상이랑 피버라떼 조합도 너무 좋아요!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고 

너무 단건 힘들다 싶으시면 크로와상이랑 아메리카노

조합으로도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ㅎㅎ

담백한 크로와상에 아몬드 소보로 비슷한게

위로 올라가서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특징이에요! 

 

 

 

 

스콘도 딸기쨈 발라서 먹어봤는데

너무 단단하지 않고 촉촉한 타입이라

제가 완전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포장해와서 아침에 버터나 딸기쨈 발라 먹어보고 싶네요:) 

 

 

 

 

폭풍 고민하고 주문한 피버라떼에요! 

가격은 6,000원이고 석계역카페 피버만의 시그니처메뉴인데

쏠드 크림브륄레로 단짠의 조화가 맛있는 커피라고 하네요^^ 

 

피버의 시그니처 음료는 썸머라떼, 피버라떼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썸머라떼는 이름처럼

상큼한 맛이 특징인 오렌지크림이 들어간다고 하니 

다음번에 방문하면 썸머라떼도 꼭 먹어보고 싶어요~! 

 

 

 

 

저는 크림브륄레 커피 처음 마셔봤는데

윗부분에 달고나처럼 단단한 막이 있더라구요! 

섞어마셔야하나 고민하다가 궁금해져서 

위에만 살짝 떠서 먹어봤는데 소금도 살짝 올라갔는지

단짝조합이 완전 중독성있고 넘 맛있었어요~ 

 

 

 

 

석계역 혹은 돌곶이역 근처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찾고계신다면 카페피버 추천드려요! 

피버만의 시그니처 음료도 정말 매력있고 

매장 내에서 직접 만드는 빵들도 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