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장위동 정담초밥 친절하고 가성비 괜찮았던 초밥집

 

 

장위동에 초밥집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새로 생긴 아이파크와 래미안 아파트 근처로 초밥집이 생겼네요!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엄청 깔끔한 곳이에요~

지나가면서 매번 가봐야지 했는데 점심으로 뭘먹지 고민하다가

이번에 정담초밥 가보기로 결정ㅎㅎㅎ

 

 

 

 

가게 앞에 적혀진 메뉴판 확인해보니 가격도 나쁘지 않았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적혀있길래

포장해가서 집에서 먹기로 했어요~! 

 

 

 

 

점심시간 조금 지나고 브레이크 다가올때쯤 방문해서그런지

홀에 사람은 적었지만 평소에 지나갈때보니까 나름 북적하더라구요~

사장님들도 다 친절하셔서 더 좋았어요! 

 

 

 

 

장위동 정담초밥 메뉴판이에요! 궁금하셨던 분들 참고하세요ㅎㅎ

초밥도 다양하게 있고 세트메뉴, 단품메뉴, 반반메뉴, 사시미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당~ 

 

 

 

 

저는 고민하다가 일단 처음와본거니 젤 무난한

 기본 모듬초밥으로 2개 주문하고! 

금방 나올거같아서 서서 기다리는데 앉아 기다리라고 안내해주시더라구요ㅎㅎ

역시 어딜가나 친절한 곳들이 좋아요! 

 

 

 

 

오픈한지는 그렇게 오래 안되었어요~! 

첨에 오픈할때쯤 봤었는데 대략 한세달?정도

신선함이 유지되어야하는 초밥집 내부가 깔끔하니 더 믿음도 가네요~ 

 

 

 

 

포장완료! 

국이랑 락교,생강도 꼼꼼히 담아주셨어요ㅎㅎ

 

 

 

 

모듬초밥 10P에 가격은 만원으로 가성비 좋은거같고 

흰살생선2P, 연어2P, 참치1P, 황새치1P, 초새우1P, 

초문어1P, 한치1P, 계란1P 이렇게 포함되어 있다고 적혀있네요~

 

 

 

 

그런데 그때마다 상황에따라 조금 다른거같기도?ㅎㅎ

저기 보이는 갈색 소스올라간게 

약간 소고기같은? 맛이었는데 원래 주문한 모듬초밥엔 안적혀있더라구요! 

 

 

 

 

장위동 정담초밥만의 특징은! 

밥은 조금이고 생선 양이 엄청 많았어요ㅎㅎ

아래줄에 있는 초밥들은 위 초밥에 가려서 안보이지만 

밥 한번 휘감을 정도로 길더라구요ㅋㅋㅋ

 

저는 밥이랑 생선 일대일 비율이 좋긴한데! 

생선 양 많은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합니당:) 

 

 

 

 

최근에 초밥이 계속 먹고싶었는데 

장위동에 이렇게 초밥집이 생겼다니 너무 좋아요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장위뉴타운쪽 초밥집 찾고 계신다면 정담초밥도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