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수유역 파스타 쉐프쿠스토 분위기 가성비 잡은 수유 이태리 레스토랑

 

 

오늘은 분위기와 가성비 둘 다 잡은 수유역 파스타맛집!

이태리 레스토랑 쉐프쿠스타에 다녀왔어요~ 

 

 

 

 

수유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요~! 

수유 쉐프쿠스토 위치 첨부하니까 참고하세요:)

 

 

 

 

친구 추천으로 알게 된 곳이라서 쉽게 잘 찾아갔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한적한 위치라서 그런지 북적이진 않았답니다! 

 

 

 

 

남자 사장님들이 운영하시는 곳 같은데

엄청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더 마음에 드네요ㅎㅎ

수유 데이트코스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하고 싶어요! 

 

 

 

 

메뉴도 꽤 다양했었는데요~ 

파스타와 샐러드류는 물론이고 피자,스테이크

할인해주시는 런치메뉴 / 올데이메뉴가 따로 있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도 좋은 편이에요! 

 

저희는 살펴보다가 치킨들어간 샐러드와 리조또, 파스타를 주문했어요ㅎㅎ

저희 둘 다 양도적고 남길게 뻔하지만! 

골고루 다 먹어보고싶은 마음에 3메뉴 시키기ㅎ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유지되어있어서 더 좋았고 

자리마다 이렇게 에쁘게 휴지,물티슈,수저,포크,접시를 준비해주셨어요~ 

 

 

 

 

주문하고 음식 기다리는동안 식전빵이 나왔는데

마늘빵과 부르스케타가 포함되어 있고 둘 다 넘맛있ㅠㅠ

제가 빵을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 빵맛집이네요ㅎㅎ

 

 

 

 

식전빵 간단히먹고 대화 나누다보니 

주문했던 맥주랑 음식들이 하나둘씩 나왔어요!

내부도 깔끔하고 사장님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네요ㅎㅎ

 

 

 

 

빠질 수 없는 맥주한잔도 같이 주문했어요~ 

낮에 마시는 시원한 맥주는 진짜 꿀맛ㅠㅠ 

 

 

 

 

육장닭안심샐러드 12,000원 

리조또, 파스타와 곁들여먹을 육장닭안심샐러드에요~

사실 샐러드가 이렇게까지 양이 많을줄 모르고 주문했는데

치킨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놀랐어요ㅋㅋㅋ

 

 

 

 

비법양념 닭안심을 숙성시키고 튀겨 올린 쿠스토만의 시그니처 샐러드라고 하길래

시그니쳐 메뉴라면 또 안먹을 수 없잖아요?

그래서 바로 주문해봤는데 맥주안주로 딱이에요! 완전 찰떡ㅎㅎ

 

 

 

 

모짜 에 뽀모도로 13,500원 

토마토, 그라나파다노치즈, 생모짜렐라의 조합을 이룬 토마토파스타 

다른 메뉴가 매콤한 맛이 없어서 토마토파스타 하나 포함했는데

개인적으론 이 메뉴가 제일 무난했던 맛이에요ㅠㅠ 

 

 

 

 

풍기 리조또 13,000원

제가 좋아하는 버섯이 들어가서 더 맛있게 먹었던 크림리조또에요~

포르치니버섯과 모듬버섯으로 맛을 내어 풍미를 준 리조또랍니다! 

 

집에서 크림리조또 항상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은근 맛있는 크림리조또 만들기가 쉽지 않더라구요~ㅎㅎ

역시 사먹는게 젤 맛있어요ㅋㅋㅋ

 

 

 

 

완전 배불리 맛있게 먹고 왔네요~ 

데이트코스로 혹은 친구와 분위기 좋은 곳 가서 맛있는 파스타 먹고싶을땐

수유역 파스타맛집 이태리 레스토랑 쉐프쿠스토 추천합니다^^ 

 

조용하면서 분위기까지 좋은 곳이니 데이트하기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