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장위동 초밥 배달 가능한 정담초밥 서비스 많고 신선해요

 

장위동 초밥 배달 가능한 정담초밥 서비스 많고 신선해요 

 

 

 

 

 

이번주는 비가 정말 많이 오네요! 

비가 오니 나가기도 귀찮고 배달음식 찾던 중ㅎㅎ

배달가능한 장위동 초밥집

정담초밥에서 주문해봤어요~! 

 

장위동 정담초밥 

위치 : 서울시 성북구 장월로 144 1층 

연락처 : 0507-1492-7792 

영업시간 : 매일 11:30-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포장, 배달, 국민지원금 사용가능한 곳이에요^^ 

 

 

 

 

위치정보 필요하신 분들은 위에서 참고해주세요~ 

장위동 꿈의숲아이파크 아파트,

 래미안장위포레카운티, 래미안퍼스트하이 

가운데쯤 위치해있다고 보시면 된답니당ㅎㅎ

가게 규모도 꽤 큰편이라 한눈에 찾으실 수 있어요! 

 

 

 

 

메뉴는 모듬초밥, 특초밥, 광어, 연어 등등

낱개초밥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세트메뉴, 군함, 마끼, 사시미, 일품 등 

골고루 마련되어 있으니 취향껏 주문가능해요! 

 

 

 

 

조금 아이러니하지만?ㅋㅋㅋ

저는 날 것을 잘 못먹는 편이라서

연어를 토치로 살짝 구운 연어아부리 주문했어요! 

 

저번에 친구랑 매장 방문했을때 먹었는데

넘 맛있더라구요~ㅎㅎ 

최소 배달금액 채워야해서ㅠㅠ

소고기스테이크초밥 같이 주문하고 

초밥 두개는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ㅎㅎㅎ

 

 

 

 

서비스 잘 챙겨주시기로 유명한 곳인데

매장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직원분들 다 친절하셔서 좋은 기억 가득!! 

 

오늘은 미니우동이랑 간장새우, 

토치로 살짝 구운듯한 새우 이렇게 넣어주셨네요~ 

 

 

 

 

매장에서 먹을때도 서비스 계속 챙겨주시고 

심지어 우동은 원하면 계속 리필가능하다고 해서

저번에 많이 주문하지 않았는데도 

넘 배불리 먹고 왔던 곳이에요ㅋㅋㅋ

 

 

 

 

 

저는 배달의민족 통해서 주문했고, 

전화주문 가능, 요기요에서도 배달 가능하네요~ 

 

역시 초밥은 따듯한 우동이랑 같이 먹어야 맛있는거 같아요! 

혼자 우동 하나 끓이기엔 양이 너무 많았는데

서비스로 미니우동 보내주시니 딱 적당한거 같아요ㅎㅎ

 

 

 

 

정담에서 쓰는 모든 야채와 식자재는

그날그날 농수산물시장에서 직접 공급받아서 

항상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간장새우초밥은 처음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다음번에도 

이조합 그대로 주문해보려구요~!ㅎㅎ

 

 

 

 

장위동 초밥집 정담초밥은 

밥 위에 회가 엄청 크게 올라가있어서 

거의 밥이 한번 더 감아질 정도.....ㅎㅎㅎ

저는 처음에 약간 부담스러웠는데 먹다보니 맛있어요! 

 

초밥 안에 와사비가 같이 안들어있고 

원하는만큼 먹을 수 있도록 따로 넣어주시니

취향껏 양 조절하기도 좋답니다~

 

 

 

 

오늘도 완전 배불리 먹었더니 졸리네요ㅠㅠ 

언제 주문해도 친절하고 깔끔한 곳이라 

마음에 드는 장위동 초밥집이에요~! 

 

북서울꿈의숲과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인근에 초밥집 찾고 계시는 분들은 

슬슬 산책겸 걸어 방문하셔도 좋을거 같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