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건대 용용선생 마라탕 맛집 우삼겹 마라전골 가성비 좋아요

 

 

최근에 SNS에서 인기 많았던 마라탕 맛집! 

건대 용용선생 다녀와봤어요ㅎㅎㅎ

마라전골 맛있기로 유명한데

분위기까지 최고인곳!! 

 

위치 :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33길 25 

연락처 : 02-6448-5269 

영업시간 : 매일 17:00-05:00

 

 

 

지도까지 함께 첨부할테니까 참고하세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 나오자마자

뒤로 바로 돌아서 큰길가로

다시 들어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간단히 체온체크랑 QR체크 마친 후! 

용용선생 건대점 실내로 들어왔어요ㅎㅎ

용용선생은 강남역점 / 건대본점 /

한양대 본점 이렇게 있네요~ 

 

홍콩 분위기의 주점

레트로 차이니즈바라고 하는데 

실내 분위기가 홍콩 복고풍의

화려한 인테리어로 마치 홍콩 뒷골목의

분위기가 연상되는 곳이에요!! 

 

 

 

 

메뉴판 한번 둘러보니

유린기, 우삼겹볶음, 꿔바로우, 

마라전골,마라샹궈, 튀김류,

어향가지새우, 교자, 우육탕면 등 

 다양한 중식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향신료, 중식 엄청 좋아하는 편이라 

먹어보고싶었던 메뉴들이 많았는데 

화산마라전골, 흑후추우삼겹, 계란볶음밥이

포함된 2번세트로 주문해봤어요~ㅎㅎㅎ

 

 

 

 

먼저 흑후추우삼겹이랑

간장계란볶음밥이 나오고 

화산마라전골이 뒤이어 바로 나왔어요~

맥주도 빠질 수 없죠ㅋㅋㅋ

오랜만에 하얼빈 같이 주문했어요! 

 

 

 

 

따로 주문할경우엔

간장계란볶음밥이 4,900원이고

흑후추우삼겹은 9,900원으로

둘 다 엄청 저렴한 편이네요ㅎㅎㅎ

가성비 최고인 메뉴들이에요~ 

 

세트메뉴로 먹으면 더 저렴한 가격에

골고루 맛볼 수 있으니까 2인세트,

3인세트,4인세트 다양하게 주문해보세요! 

 

 

 

 

 

간장계란볶음밥 4,900원 

중국집 볶음밥 스타일로 부담없을 수 있고, 

다른 음식들과 곁들여 먹기 좋게

심심하게 볶아냈다고 하니까

마라전골같이 조금 자극적인 음식이랑

먹기에 조합이 딱 좋아요~

 

 

 

 

 

흑후추우삼겹 9,900원 

블랙페퍼 소스에 볶아낸 우삼겹요리로 

우삼겹, 버섯, 양파, 청경채 등

고기랑 야채,버섯 조합이

느끼함을 잡아주고 흑후추향이 좋아요! 

 

후추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메뉴!! 

메뉴판 확인해보니 쯔란우삼겹도 있는데

그메뉴도 다음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엄청엄청 기대했던 화산마라전골 18,900원 

화산같은 비쥬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메뉴!! 

다른 테이블 둘러보니

꼭 하나씩은 주문하더라구요~ 

 

전골육수에 마라소스와 우삼겹,

분모자, 중국당면 등을 넣어 

전골냄비에 끓여먹는 마라요리에요! 

고기 추가할경우 4,000원 /

면 추가할경우 3,000원이니 

양이 부족하신분들은

추가해서 드시면 넉넉히 먹을 수 있어요:) 

 

 

 

 

마라탕과 다르게 옆에서 계속 끓이면서 

오랫동안 뜨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저는 더 맛있더라구요!! 

안에 숙주, 버섯, 당면, 배추 등

다양한 재료 들어가서 넉넉하고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맛은

조금 덜 했지만 국물이 최고ㅠㅠ 

 

부족하면 사리 추가하기로 했는데! 

세트메뉴로 주문했더니

딱 배부르게 적당해서 추가는 안했어요ㅎㅎ

 

 

 

 

얼큰한 마라전골에 술이 술술 들어가는 

홍콩주점 스타일의 마라탕 맛집!

분위기까지 너무 좋은 곳이라서

데이트도 많이 하더라구요~ 

건대 마라탕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용용선생 건대본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