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주 로니호텔 혼자 여행 간다면 객사 숙소 추천드려요!

 

전주 로니호텔 혼자 여행 간다면 숙소 추천드려요! 

 

 

전주-로니관광호텔
전주-로니관광호텔

 

 

전주에 혼자 여행 가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가성비 좋은 호텔을 발견했어요:) 

전주 로니호텔 이라는 곳인데요! 

번화가인 객사거리에 위치해있어서 찾아가기도 편리해요~ 

 

 

전주-객사-위치한-관광호텔
전주-객사-위치한-관광호텔

 

 

위치 정보 먼저 설명드려볼게요^^ 

주소지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4길 74-50 메디컬타워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연락처 : 063-281-1000 

주차 가능하며, 장애인 편의시설까지 마련되어 있네요! 

저는 원래 예약해두었던 숙소측에서 갑자기 하루 전 날 취소를 하셔서 

급하게 예약하고 방문한 곳이라 조금은 걱정되더라구요 ㅠㅠ 

 

 

객실-내부-침대
객실-내부-침대

 

 

4층부터 7층이 호텔이 이용하는 공간인데요~!

우선 4층에서 체크인을 했더니 개인정보 확인하신 후

객실 키를 주셔서 배정받은 방으로 이동했어요 ㅎㅎ

날짜에 따라 가격은 변동이 있겠지만, 

저는 하루 전날 예약해서 조금 저렴하기도 했고 비성수기라 

1박에 6만원 정도를 결제했답니다^^ 

2인실로 친구분과 함께 예약하신다면 인당 3만원이니 가성비 괜찮죠! 

 

 

테이블
테이블

 

 

객실 안으로 들어와보니 침대와 테이블, 화장실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처럼 혼자 여행 오신 분들께 딱 적당한 공간이네요~ 

전주까지 온 김에 한옥으로 된 숙소에서 묵고 싶기도 했는데

막상 혼자 자려니 분위기가 조금 무섭더라구요 ㅋㅋㅋ 

호텔 위주로 찾아보다가 로니호텔을 딱 발견해서 바로 예약했어요:)  

 

 

숙소-내부에-tv-있어요
tv

 

 

침대 바로 앞에 티비도 하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저처럼 집순이인 분들은 숙소에서 못 나오실 수도 있습니다ㅎㅎ

침대에 누우면 딱 티비 보기 좋은 각도에 

에어컨까지 빵빵하게 나와 이불 덮고 재밌는거 보다가 꿀잠 잘 수 있어요~ 

 

 

커텐과-가림막
커텐과-가림막

 

 

제가 배정받은 방 앞으로는 건물들도 몇개 보였는데

커텐이 있으니 전혀 걱정없어요! 

적당히 해가 들어올 수 있도록 반투명한 커튼과 

암막커튼이 함께 준비되어 있으니까 다양하게 활용하세요~ 

 

 

숙소-내-화장실화장실-내부
숙소-내-화장실

 

 

숙소 내 마련되어 있는 화장실이에요! 

작은 방이라서 그런지 욕조는 없구요~ 

세면대와 변기, 샤워기가 부착되어 있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는 모두 준비되어 있는데

치약과 칫솔은 따로 제공해주지 않으니 챙겨가는거 잊지 마시고, 

혹시 챙겨오지 못하셨다면 카운터에서 구매 가능해요! 

 

 

호텔안내-및-드라이기
호텔안내-및-드라이기

 

 

테이블에 드라이기도 부착되어 있어서 

샤워 마친 후 머리를 말릴 수 있는데요! 

드라이기가 줄로 연결되어 있다보니 말릴 수 있는

공간이 한정적이라  이건 조금 불편했어요ㅠㅠ

바로 옆이 침대라서 침대로 머리카락 다 떨어질까봐 신경쓰이더라구요. 

 

 

냉장고-안에-아이시스-있어요
냉장고

 

 

테이블 아래 미니 냉장고가 하나 있고 

물이 2병 준비되어 있네요~ 

이건 무료인거 같아서 저녁에 목마를때 시원하게 마셨답니다! 

다른 스낵이나 음료는 준비되어 있지 않구요~

바로 앞에 편의점이 있으니까 음료는 그쪽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전주-여행-숙소-추천
전주-여행-숙소-추천

 

 

저는 낮에 열심히 일하고 돌아와서 

침대가 너무 편하길래 해 지기 시작할때쯤부터 

재밌는 프로그램 틀어두고 꿀잠 잤답니다! 

혼자 여행 오시는 분들께 가성비 괜찮은 호텔로

전주 로니호텔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는 다음번에 다시 들리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2박을 했는데 청소해주시는 분이 들릴 줄 모르고 

엉망진창으로 나갔는데 돌아오니 싹 정리해주셨더라구요ㅠㅠ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어요~! 

 


 

주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히 정리해드릴게요! 

번화가인 객사 내 위치한 호텔이라서 전혀 위험하지 않아요~

나름 북적거리고 주변으로 식당, 카페, 편의점 등 편의시설도 많아  

너무 인적 드문 새벽시간만 피해서 돌아다니신다면 

혼자서도 안전하게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간단히 식사하실 수 있는 식당도 많고 

약국, 의류매장, 카페, 편의점, 패스트푸드점 인근에 다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