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슈가로로 스파클링 무설탕 편의점 음료 건강하게 마셔요^^

 

슈가로로 스파클링 무설탕 편의점 음료 건강하게 마셔요^^ 

 

 

슈가로로-스파클링
슈가로로-스파클링

 

 

제가 최근에 우연히 마셔보고 반한 편의점 음료가 있는데요! 

바로 슈가로로 스파클링 무설탕 음료수에요~ 

무설탕이라고 하길래 밍밍한 탄산수를 생각했는데

한입 딱 마셔보니 엄청 달달하고 청량감이 있더라구요:) 

 

 

무설탕-음료
무설탕-음료

 

 

평상시에 콜라나 사이다 등 탄산음료를 자주 마시는데

무설탕으로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슈가로로 스파클링 음료로 대체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최근에 자주 구매해서 마시고 있어요! 

 

 

슈가로로-사과맛
슈가로로-사과맛

 

 

슈가로로 스파클링 음료는 사과, 샤인머스켓,

복숭아, 레몬맛 4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그중에서도 제가 즐겨마시는건 사과맛이에요~ 

은은한 사과향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편의점에서 1+1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구매해보세요! 

 

 

슈가로로-스파클링-사과
슈가로로-스파클링-사과

 

 

무설탕, 0칼로리 탄산음료인데 엄청 맛있고 

심지어 무색소, 무보존료라니 

슈가로로는 정말 탄산계의 혁명이에요~! 

 

제가 처음 맛보았을때 설탕이 안들어갔는데

이렇게 달달하다는게 믿기지 않았어요ㅎㅎ 

다음번에는 샤인머스켓 맛도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음료-성분표
음료-성분표

 

 

평소에 식단관리 하고 계시는 분들은 

가끔씩 달달한 탄산음료가 땡기실텐데 그럴때 대체품으로 먹기 좋아요! 

햄버거, 피자, 치킨 먹을때도 탄산음료는 필수잖아요~ 

건강에 좋지 않은 콜라나 사이다보다 

슈가로로 한번 드셔보시는거 완전 추천드립니다^^ 

 

 

사과맛-무설탕-음료
사과맛-무설탕-음료

 

 

설탕은 단 1g도 들어가지 않았고,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하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실온에 꺼내두었다가 드시는 것 보단 

냉장보관했다가 시원하게 드시거나, 얼음 동동 띄워 드시면

맛과 청량감이 두배가 되니 꼭 시원하게 드세요! 

 

 

스파클링-음료
스파클링-음료

 

 

슈가로로 스파클링 음료 중 사과맛, 복숭아맛, 

샤인머스켓 맛은 과일 한조각씩 넣어 

달달하고 시원하게 에이드로 활용해서 드실 수 있고 

더블라임맛은 모히또, 쿨라임 등의 

다양한 음료로 활용하시기도 좋아요~ 

라임 조각과 애플민트 하나 있으면 여기가 바로 카페에요 ㅎㅎㅎ 

 

 

저칼로리-음료수
저칼로리-음료수

 

 

저는 슈가로로 스파클링 그 자체로도 맛있어서

다른 재료들을 첨가하진 않았는데 

손님 놀러왔을땐 예쁘게 만들어서

에이드로 준비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하고 있으니

쭉 둘러보시고 혜택도 알뜰살뜰 받으세요^^ 

 

 

 

저칼로리-음료수
저칼로리-음료수

 

 

홈페이지 방문해보시면 슈가로로 곤약젤리도 있어요! 

곤약젤리는 식단 중 살짝 출출할때 

간식 대용으로 드시기 정말 좋은데요~ 

제가 사과맛 먹어보니 그냥 젤리처럼 너무 맛있었고 

그 외에 자몽, 샤인머스켓, 망고, 복숭아, 리치, 요구르트 등 

다양한 맛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간식처럼 드셔보세요! 

곤약젤리가 하나 먹으면 포만감이 있어서 은근 든든해요:) 

 

 

슈가로로-컵에-따르는-모습
슈가로로

 

 

 

요즘 날씨가 덥다보니 집에 도착하자마자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탄산음료가 생각나길래 

바로 슈가로로 스파클링 음료 오픈했어요~ 

컵에 따라보면 확실히 탄산의 청량감이 느껴져요! 

 

온라인 홈페이지 혹은 오프라인 편의점이나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고

편의점에선 1+1행사를 자주 진행하니까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