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건대 술집 조용한 분위기 맥주 마시기 좋은 곳

 

건대 술집 조용한 분위기 맥주 마시기 좋은 곳 

 

 

 

 

최근에 약속이 있어 오랜만에 건대에 다녀왔어요! 

점점 북적이는 분위기가 싫어져서 건대는 잘 가지 않는 편인데 

건대입구가 딱 중간지점이라 약속장소로 잡았네요:) 


 너무 북적거리는 장소엔 들어가고 싶지 않아서

나름 조용한 술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 

그렇다고 카페처럼 엄청 조용하진 않아요ㅎㅎ 

 

 

 

약간 반지하처럼 생긴 공간이었는데 

다른 건대 술집보단 사람도 적고 조용한 분위기라 좋았어요~

시끌벅적한 곳에 들어가면 서로 목소리가 점점 커져서

나중에 보면 친구랑 서로 소리지르면서 말해야하잖아요ㅋㅋ

 

 

 

 

내부로도 테이블이 꽤 많길래 제일 안쪽으로 들어왔고

분위기가 엄청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그냥 무난한 펍 스타일의 술집이었어요~ 

간편전화 체크인 마치고 젤 편해보이는 곳으로 자리잡았어요! 

 

 

 

 

건대 술집 설맥에서는 독일 정통 밀맥주인

에딩거 생맥주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여러잔 마실거라 고민없이 에딩거 먹기로ㅎㅎㅎ

원래 한잔에 8,000원인데 지금 5,500원에 주문가능하고

4잔 주문하시면 총 19,800원이에요! 

 

저희는 4잔짜리 주문했는데 시원하게 마시고싶어서

일단 2잔만 먼저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 2잔 먼저 나왔네요! 

에딩거 바이스비어는 정통 바이에른 양조기술과 

최상급 효모가 만나 만들어졌다고 해요:) 

은은한 밀 맥아의 풍미, 효모와 쌉쌀한 홉 향의 

조화가 매력적이며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하는 맥주에요~ 

 

날씨가 꽤 쌀쌀해서 맥주 마실까말까 고민했는데

시원한 맥주 벌컥벌컥 잘 들어가네요ㅎㅎ

사진은 못찍었지만 주문한 음식 나오기전에 

기본안주로 어니언맛 미니프레첼 함께 주셨는데

개인적으로 여기서 젤 맛있는 안주였어요ㅋㅋㅋ

 

 

 

 

2차로 방문한거라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둘러보다가 감바스를 주문해봤답니당!

다른 메뉴들은 치킨이나 떡볶이 등

 헤비한 메뉴들이 있어서 그냥 천천히 얘기 나누면서 

먹을 수 있는 감바스가 적당할거 같더라구요~ 

 

 

 

 

 

감바스 가격은 18,900원으로 저렴하진 않은 편이었는데 

새우와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마늘이 들어가있고

함께 찍어먹을 수 있는 바게트도 준비해주셨어요! 

 

 

 

 

감바스에 새우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다고 생각했는데

조금 아쉬웠던 점은 올리브유를 사용하신게 아니라 

식용유에 만들어주신거 같더라구요ㅠㅠ

기름은 최대한 안찍어먹고 새우나 야채만 건져먹어야겠다 싶었는데

새우에서도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결국 조심스럽게 말씀드리고 다른 메뉴로 교체를 했어요! 

 

 

 

 

맛있게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아쉽지만 재주문을ㅠㅠ 

다른 음식이었으면 그냥 먹을수도 있었지만

해산물인데 냄새가 심하니 괜히 탈날까봐 무섭더라구요~ 

메뉴판을 다시 가져다주셔서 나쵸로 주문했어요! 

 

 

 

 

나쵸는 맛없기도 힘든 음식이잖아요?ㅎㅎ

부담없고 가벼운 메뉴로 찾다가 나쵸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8,500원 - 8,900원정도로 기억해요~ 

 

 

 

 

편의점에서 많이 파는 과자 나쵸보단

얇고 바삭한 스타일의 나쵸였고,

위에 치즈가루와 파슬리가루를 뿌려주셨네요:) 

 

토마토 페이스트와 치즈소스를 함께 주셨는데 

제 입맛엔 치즈소스가 더 맛있었어요!ㅎㅎ

 

 

 

 

남은 에딩거 두잔 더 받아서 마시고

조금 아쉬워서 맥스 한잔씩 더 마셨답니당! 

한참 대화나누다보니 시간 가는줄도 몰랐는데

마감시간이라고 하셔서 아쉽게 헤어졌어요ㅠㅠ

 

 

 

 

입구쪽에는 다트도 준비되어있어서 

맥주 한잔씩 하다가 중간에 게임도 하고 넘 즐거웠어요!

  

북적거리는 건대에서 나름 조용한 분위기에

맥주 한잔 마실 곳 찾고 계신다면 

건대 조용한 술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