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외대 카페 양귀비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부드럽고 맛있어요

 

외대 카페 양귀비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부드럽고 맛있어요 

 

 


 

지난 주말부터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ㅠㅠ

비가 오더니 기온이 훅 떨어져서

이젠 정말 겨울이 온 것 같더라구요~ 

살짝 선선해지길래 테라스의 계절이다 싶었는데

패딩입어야할 계절이네요ㅋㅋㅋ

요즘 감기걸리면 눈치보이잖아요...

모두 감기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약속이 있어서 다녀왔던 외대앞! 

간단히 점심을 먹고 카페를 가려는데 

마침 에그타르트로 유명한 나따오비까 타르트를 맛볼 수 있는

카페가 근처에 있다고해서 양귀비라는 카페로 이동했어요ㅎㅎ

위치는 회기와 외대앞의 중간쯤으로 볼 수 있을거 같아용!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참고해주세요^^  


카페 양귀비 with 나따오비까

위치: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9길 8 1층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포장, 배달, 무선인터넷,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저는 디저트는 다 좋아해서 에그타르트 맛집이라길래

고민없이 가보기로했는데 정말 예쁜 곳이었어요! 

완전 인스타감성 가득한 분위기 좋은 카페랍니당:) 

 

에그타르트와 수플레도 유명한 곳이에요! 

테이블마다 수플레 하나씩은 주문하셨던데 

저희는 배불러서 주문안한게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다음번에 가본다면 꼭 수플레도 먹어볼게요! 

 

 

 

 

주말 점심쯤 방문했더니 손님으로 가득 차있었어요! 

처음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는 못찍었는데

잠깐 빠진 타이밍에 사진촬영을ㅎㅎㅎ

 

은은한 조명에 따듯한 분위기라서 

데이트하시는 분들도 많았네요^^

외대앞이나 회기 데이트코스 찾으시는 분들은 가보세요! 

 

 

 

 

주전부리, 커피류, 논커피류, 티, 에이드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메인메뉴는 수플레 팬케익, 나따오비까 타르트에요! 

 

저희는 기본 에그타르트와 치즈타르트 주문하고

날이 너무 춥길래 티 한잔씩 주문했어요~ 

무조건 얼죽아인데ㅎㅎ이날은 얇게 입은 상태에서

체온이 많이 떨어져서 따듯한 티 마시지 않으면

감기걸릴까봐 무서워서 자몽레몬티 주문해봤어요ㅎㅎ

 

 

 

 

카페 내부 분위기도 정말 예쁘죠?!

다양한 소품들이랑 드라이플라워, 하얀천으로 감성가득ㅎㅎ

뭔가 소개팅하기에도 좋을듯한 분위기에요~

 

 

 

 

엔틱한 가구들도 다양했는데 

카페양귀비의 전체적인 분위기랑 넘 잘어울려요! 

요즘에 프랜차이즈 카페만 다니다가 

이런 예쁜 카페오니까 좋네요ㅠㅠ

 

 

 

 

제가 주문한 자몽레몬티에요! 

저는 자몽을 엄청 좋아해서 주기적으로 자몽청을 만들고 

자몽에이드 만들어먹는 편인데 따듯한걸 좋아하진 않아서

자몽티로는 마신적이 없거든요ㅎㅎ 

이번에 먹어보니 따듯하게 마셔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마시게 될 듯한 느낌이! 

 

 

 

 

친구는 자두티를 주문했고 다른 카페에선 본 적 없어서

맛이 어떨지 궁금했었는데 자두의 진한 색감도 넘 예쁘고

새콤달콤한 맛이라서 괜찮았어요ㅎㅎ

 

동영상을 촬영했는데 제꺼는 잔에 따르니까 

그냥 생수처럼 나오더라구요....ㅋㅋㅋ

친구가 한잔 따라줘서 촬영해봤는데 색이 진짜 예뻐요! 

 

 

 

 

에그타르트 하나와 치즈타르트를 주문했는데

에그타르트가 훨씬 부드럽고 맛있네요!

역시 어딜가나 기본이 실패없고 젤 맛있는듯해요ㅠㅠ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처음 먹어봤는데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ㅎㅎ넘 맛있!!

양귀비카페 가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날씨가 너무 추웠는데 티 한잔으로 여유를 찾았네요ㅎㅎ

자몽레몬티도 디저트랑 가볍게 마시기 좋더라구요~

친구가 주문한 자두티와 딸기레몬티도 맛있어요!

각자의 매력이 있답니당ㅎㅎㅎ

요즘 날이 추운데 분위기 좋은 외대 카페 양귀비 들리시면

따듯한 티한잔이랑 디저트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