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담꾹 떡볶이 원조할매즉석떡볶이 가정간편식 밀키트 장위뉴타운점

 

 

 가정간편식 밀키트를 24시간 판매하는

담꾹 장위뉴타운점이 최근에 오픈하여 다녀와봤어요~!

위치는 참누리아파트 상가 롯데마트입구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24시간 운영하며, 무인계산시스템으로

언제나 편리하게 구매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에요~

요즘 아이스크림 가게나 편의점, 세계과자점 등이 무인시스템으로 운영하는데

이렇게 밀키트를 판매하는 곳은 처음이라서 신박하고

지나가는데 어떤 곳일지 더욱 관심이 가더라구요ㅎㅎ

 

 

 

 

요즘 담꾹 체인점이 많이 늘고 있는거 같아요~

매일 저녁 뭐해먹을지 고민되는 주부님들께도 희소식일듯하고,

자취생이나 신혼부부 등 부담갖지 않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음식이니 

많은 분들께 더욱 인기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테이크아웃으로 구매해서 집에서 간단히 조리만 하면되고

무엇보다 24시간 운영하니 새벽에도 갑자기 찜닭이 땡긴다,

떡볶이가 땡긴다할땐 달려가서 사오기도 좋겠죠?ㅎㅎ

밀키트 안에 들어있는 재료 그대로 넣고 알려준 레시피와 시간대로만 조리하면

맛있는 요리가 뚝딱이니 진짜 편해요ㅎㅎㅎ

저도 매일 저녁을 요리하지만 진짜 하기싫을때가 있거든요ㅠㅠ

그럴때 가정간편식 담꾹 밀키트 하나만 있으면 든든합니당:) 

 

 

 

 

종류가 엄청 다양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떡볶이, 치즈떡볶이, 찜닭, 소고기국밥, 차돌된장찌게, 제육볶음, 순대볶음

이렇게 한번씩 돌아가면서만 먹어도 일주일이네요ㅎㅎ

더 많은 종류가 늘어나길 기대해봅니당~ 

 

 

 

 

무인시스템으로 운영하는 곳으로 

바로 들억가면 키오스크가 먼저 보였어요~ 

젊은층은 무인시스템에 금방 적응해서 뚝딱 결제하겠지만

주로 나이가 드신 분들은 헤매실 수도 있을거 같아 조금은 아쉽네요ㅠㅠ

저는 한참 기다리느니 혼자서 빨리 결제하고 나오는게 좋긴 하더라구요! 

 

방법은 크게 어려울건 없고 냉장고에서 원하는 제품 집어온 다음에

바코드 한번 찍어주고 카드 넣음 끝이에요~ 

 

 

 

 

냉장고엔 종류별로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었고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떡볶이, 순대볶음, 제육볶음, 된장찌개 등의

다양한 가정간편식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ㅎㅎ

 

 

 

 

저는 그중에서도 떡볶이를 구매하러 왔답니다~

담꾹 장위뉴타운점이 생겼다는 말은 들었는데 

막상 사본적은 없어서 언제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했다가

주말에 떡볶이가 땡기길래 바로 다녀와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치즈떡볶이도 있었지만 

처음 구매할땐 뭐든 기본으로 주문하는게 실패가 없잖아요?

원조할매즉석떡볶이로 구매하고 다음번에 치즈 떡볶이를 사보기로 했어요ㅎㅎ

 

 

 

 

 

대부분 가격대도 나쁘지 않더라구요ㅎㅎ

안에 재료가 다양하게 들어있고

요즘은 배달음식만 시켜도 기본 2만원 이상이니 

개인적으로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메뉴는 전반적으로 다 만원대이고 

젤 비싼게 찜닭 14,900원이네요ㅎㅎ

그것도 1인분이 아닌 3인분 가격들이니 가성비가 좋아요! 

 

 

 

 

원조할매 즉석 떡볶이 밀키트를 열어보니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양배추와 떡, 어묵, 당근 등의 야채류가 있고

깻잎, 사리면, 비법소스가 들어있네요ㅎㅎ

 

 

 

 

보관방법과 맵기, 조리 난이도, 음식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뒷면에는 재료와 상세한 조리순서, 팁까지 적혀있어서 정말 간편해요~

그럼 이제 조리방법 참고해서 자세히 만들어보려구요! 

 

 

 

 

원조할매 즉석떡볶이는 국물떡볶이에 가까운거 같아요~

넣으라는 양의 물을 넣었는데 굉장히 많았어요ㅎㅎ

조리팁을 보니 졸이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데 

너무 배가 고팠고 떡도 계속 불고있어서 한참 끓일수가 없었네요ㅠㅠ

 

 

 

 

 

세척된 야채는 혹시모르니 한번 더 씻어주고 

사진처럼 사리면과 깻잎을 제외한 다른 메뉴 다 넣으면 된대요! 

사리면과 꺳잎은 끓어오르기 시작하면 4분 뒤에 넣으라고 적혀있어요ㅎㅎ

 

 

 

 

잠시 한눈 판 사이에 떡이 부풀었지만ㅋㅋㅋ

그래도 침착하게 라면과 깻잎 넣어주고 맛있게 먹었답니당!

옛날떡볶이라서 그런지 약간 달달한 맛도 있고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끝맛은 또 매콤해요! 

저희처럼 오래 졸이지 않은 분들은 국물 함께 떠서 먹음 더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가성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맛있고 3인분에 10,900원이니 꽤 저렴해요~ 

저희는 가족끼리 피자 하나 사서 떡볶이랑 같이 먹었는데 느끼함도 잡아주고 맛있었어요! 

담꾹 떡볶이 재구매 의사도 있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