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장위동 카페 북서울꿈의숲 후프 CAFE HOOFF 디저트맛집

 

 

오늘은 저희 동네! 

장위동 북서울꿈의숲 인근에 위치한 카페 소개할게요~ 

장위뉴타운이 형성되면서 주변상권이 엄청 활발해졌는데 

그중에서도 나름 신상카페ㅎㅎ 오픈한지 그렇게 오래되진 않은

디저트맛집 CAFE HOOFF 카페 후프라는 곳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11:30분부터 오후 9:30까지

월요일이 카페후프의 휴무일인걸로 알고 있어요! 

인스타그램도 하시니까 미리 확인해보시고 가면 좋을것 같아요~ 

인스타 아이디는 입간판에 적힌대로 @cafe.hooff 입니다:)  

 

 

 

 

낮에도 정말 예쁘고 저녁에도 분위기 있는 곳이에요! 

저희 반려견과 산책 후 우연히 카페 앞을 지나다가 사장님을 뵈었는데

아주 친절하시고 애견동반 가능하다고 함께 놀러오라고 알려주셔서

다음에 꼭 반려견 데리고 가보기로 했어요ㅎㅎ 

 

 

 

 

여태 장위동에 없었던 분위기의 감각적인 카페라서 더 맘에 들어요~ 

가끔씩은 쇼핑몰 공간대여도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그런날엔 미리 공지를 해주시니까 인스타 확인하시면 좋을듯해요

 

 

 

 

모던한 분위기이면서도 초록초록한게 

공간을 더 편안하게 느껴지도록 해주는거 같아요! 

앉을 수 있는 공간은 그래도 4-5테이블은 되는거같고 

엄청 붐비진 않아 친구와 여유롭게 대화 나누다가 왔어요~ 

 

 

 

 

여기가 주문하는 카운터이고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있으니

커튼 뒤 안쪽에서는 사장님이 베이킹도 하시는거 같아요!

전체적인 톤이 화이트, 블루, 그린으로 이뤄져있어서

시원시원하면서도 딱딱하지 않은 분위기라서 좋네요ㅎㅎ

 

 

 

 

커피류, 논커피, 시그니쳐메뉴, 디저트 

골고루 다양하게 있는데요ㅎㅎ

저는 커피를 많이 마시면 두근거려서 궁금했던 매실에이드를 주문하고 

친구는 청귤에이드, 그리고 디저트로 같이 먹을 초코칩스콘도 하나 주문했어요~ 

다른 디저트류도 궁금했는데 저희가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했더니 품절ㅠㅠ

아그리고 최근에는 크로플도 메뉴에 생긴거 같아요!!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는동안 

카페 내부도 더 둘러보고 사진도 찍었답니다:) 

제가 요즘 크로플에 완전 빠져서 1일3크로플 하다못해

와플기계까지 주문하려고 고민중인데ㅋㅋ

장위동 카페 후프에 크로플 메뉴가 생겼다니 너무 반가웠어요~ 

 

 

 

 

카페 안에 있던 작은 소품하나도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졌던! 

 

 

 

 

먼저 주문했던 초코스콘이 나왔어요~ 

위에 크림을 뿌려주시는데 사실 저는 눅눅한거 진짜 싫거든요ㅠㅠ 

조금 걱정을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넘 잘어울리고 꿀맛!! 

눅눅하지않고 스콘 안에 초코칩도 많이 박혀있어서 더 맛있었어요ㅎㅎ 

 

 

 

 

음료는 왼쪽이 청귤에이드, 오른쪽이 매실에이드에요~ 

청귤에이드는 상큼상큼한 스타일이고ㅎㅎ 

매실에이드는 특이하게 잔 테두리에 설탕 녹인걸 붙여주더라구요! 

그래서 빨대로 먹기보단 잔으로 마시는게 더 맛있다고 하네요:) 

 

 

 

 

역시 북서울꿈의숲 디저트맛집답게 플레이팅도 너무 예뻐요!

살짝 흘러내리는 크림도 인스타감성 아닌가요ㅎㅎㅎ 

물론 주문했던 메뉴들도 다 정말 맛있었어요~

장위동 카페후프를 방문하기전에 다른 카페에서 스콘을 먹어봤는데

너무 실망해서 한동안 안먹었거든요ㅠㅠ 

 

 

 

 

카페후프 위치는 북서울꿈의숲 정문에서 이마트24편의점 

방향으로 쭉 따라 내려오면 도보로 10-15분정도 걸려요!

골목이 아닌 대로변에 위치해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요즘 빠진 크로플이 너무 궁금해서 

다음번에 장위동카페 후프 방문하면 꼭 크로플 먹어보려구요ㅎㅎ

저희 반려견이랑 북서울꿈의숲 한바퀴 산책하고 들리면 딱이겠네요!! 

카페 또 들리게되면 크로플 후기도 가져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