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언니네함바그 외대 앞 맛집 살살 녹는 회기 함박스테이크 애견동반식당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외대앞 맛집! 

살살 녹는 함박스테이크로 유명한 

언니네함바그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우연히 먹어보고 맛있어서 배달도 자주 시키는 곳인데요~

세트 구성도 좋고 가성비 최고인 곳이니 학생분들께도 추천합니다!!

 

 

 

 

외대 정문쪽에서 나와 뒷 골목 깊숙히 위치해있는

아주 작고 아늑한 가게였어요ㅎㅎ

저는 외대학생이 아니기 때문에 길을 한참 헤맸는데

외대/경희대 학생분들은 지도보면 쉽게 찾아올 수 있을거에요~! 

 

 

 

지도 함께 첨부할테니 언니네함바그 외대점 찾아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희는 운좋게 주말,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바로 들어갔지만

학기중이나 점심시간에는 웨이팅도 꽤 있는거 같아요~

 

 

 

 

제 기억에 테이블은 3-4개 정도 있었고

협소한 공간이라서 바쁜 시간엔 빨리 먹고 나와줘야할듯!

 

언니네함바그는 외대점과 회기점 두군데가 있어요~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외대점인데

두군데 모두 애견동반 가능한 식당이라서

다음엔 저희 반려견 데리고도 한번 가보고 싶어요ㅎㅎ

 

 

 

 

외대점은 내부공간이 아기자기한 편이고

사진으로 보기엔 회기점이 살짝 더 넓은거 같아요~! 

귀여운 소품들로 꾸며놓으셔서 음식 기다리는동안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언니네함바그 메뉴판인데요~쏘 심플! 

언니네 함바그 / 언니네 치즈 함바그 / 언니네 매콤 함바그

이렇게 세가지 메뉴로 나뉘고 사이즈선택도 가능합니다:)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언제나 매콤함바그를 주문해요~

그렇다고 입에서 불날정도로 매운 맛이 아니라 

함박스테이크는 먹다보면 느끼한 경우도 자주 있는데

매콤함바그는 그 느끼함을 딱 잡아주어서 딱 제스타일이에요~

 

 

 

 

함박스테이크 세트구성은 이렇게 

밥과 국, 김치, 피클, 샐러드가 포함되어있고

밥과 국, 반찬 모두 무한리필 가능하다고 하니 가성비최고!

학생분들께 더욱 메리트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함께 주시는 저 양배추샐러드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ㅠㅠ

참깨드레싱같은걸 올려주시는데 고소하고 약간 달달하고 넘맛있,,

 

 

 

 

제가 주문한 언니네 매콤 함바그 

M사이즈가 나왔네요~ 가격은 7,800원이에요!

원산지는 위에 적혀있듯이 소고기 호주산, 돼지고기 국내산이라고 하네요~ 

 

계란후라이는 모든 함박스테이크 위에 쏙 올라가는데

진짜 양도 푸짐하고 함박스테이크 아래 깔려있는 숙주도 아삭해서 

함께 먹으면 식감이 다양하고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제가 매장가서 먹을 일은 자주없고

주로 배달로 주문해서 자주 먹는 편이라 몰랐는데

신메뉴 카레 함바그도 매장에선 먹을 수 있나봐요!

카레랑 조합도 너무 잘어울릴거 같아서 다음에 꼭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함바그 위에는 채썬감자를 튀긴건지 천사채 비슷한게 올라가는데

비쥬얼 일단 최고! 맛도 최고! 

함박스테이크랑 숙주랑 저 감자채같은거 같이 먹음 진짜 맛있어요ㅎㅎ

 

 

 

 

인근 지역에는 배달도 가능해서 저는 종종 배달 주문해먹는데 

물론 직접 가서 먹는만큼은 아니겠지만 여전히 맛있답니다~ 

배달로 주문했을땐 국은 따로 제공되지 않는거 같아요^^ 

참고하시고 학생분들이나 주위에 사시는 분들 한번씩 가보시길 추천해요! 

가성비최고 에이미의 강추 맛집이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