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라화쿵부 여기가 바로 건대 마라탕 맛집

 

라화쿵부 여기가 바로 건대 마라탕 맛집 

 

 

 

 

오랜만에 제가 넘 좋아하는 마라탕 먹으러 다녀왔어요!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라서 다양한 마라탕 맛집을 다녀봤는데

그중에서도 인정하는 곳 중 한 곳이에요^^ 

 

 

 

 

건대 마라탕 맛집 라화쿵부 라는 곳인데요! 

프랜차이즈로 다양한 지역에 자리잡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건대점이 저는 제일 맛있더라구요ㅎㅎ

 

라화쿵부 건대점 

주소 :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30길 42 

영업시간 : 매일 08:00- 21:00 

배달은 23시 45분까지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연락처 : 02-462-7778 

남녀화장실 구분되어 있고, 국민지원금 사용처 입니다. 

 

 

 

 

2층짜리 가게인데 입구 딱 들어가면 

만두를 가게 안에서 직접 빚고 계시고 

앞에 따듯하게 찐 만두도 볼 수 있어요^^ 

 

만두도 너무 맛있지만 제가 방문한 목적은 마라탕이라서 

패스하고 바로 안으로 들어갑니당:) 

 

 

 

 

가게 내부도 꽤 깔끔하고 넓어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생각해보니 2층은 한번도 올라가본 적이 없더라구요ㅎㅎ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 귀찮아서 항상 1층에 앉았어요~ 

 

 

 

 

자리잡은 후, 바구니 하나 들고 마라탕 재료 골고루 담아요~ 

라화쿵부 건대점은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오리선지 같은 재료도 생겼더라구요...? 

신기했는데 저는 비위가 약해서 선지는 잘 못먹어요ㅠㅠ 

 

 

 

 

천천히 둘러보면서 어떤 종류 담을까 고민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배추랑 청경채, 고수 먼저 고르고

당면이랑 옥수수면, 버섯, 두부어묵, 숙주까지 골고루 담았어요ㅎㅎ

 

 

 

 

재료 담은 바구니를 카운터에 건내드리면 

저울에 올려서 무게 확인하신 후에 

맵기 선택을 할 수 있어요~ 

1단계부터 4단계로 나뉘는데 저는 항상 3단계로 선택해요! 

가격은 9천원정도 나왔네요ㅎㅎ 

결제까지 마친 후에 자리에서 기다리면 가져다주신답니당:) 

 

 

 

 

여기 보이는 재료들은 마라샹궈 재료인가봐요! 

마라탕이랑 같은 재료를 공유하는줄 알았는데 

고기나 곱창, 해산물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해산물도 하나같이 신선해보이더라구요^^ 

 

 

 

 

마라탕 먹을때 맥주한잔 빠지면 아쉬우니

칭따오도 한병 주문하고 수다떨면서 잠시 대기했어요~

라화쿵부 건대점 방문할때마다 느끼는건데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가게 내부도 쭉 둘러봤더니 처음 드시는 분들을 위해 

마라탕 유래와 맛있게 먹는 법도 적혀있었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까 

간단하게 참여하고 매울때 차파이도 같이 드셔보세요~ 

저희는 맥주를 이미 주문해서 안하려고 해요ㅎㅎ 

 

 

 

 

주문했던 마라탕 나왔어요! 

원래 마라탕 주문하고 꿔바로우 하나 주문해서 같이 먹는편인데 

친구는 고수를 잘 못먹어서 따로 한그릇씩 주문했어요~ 

저는 고수 가득 넣은 마라탕이 더 맛있더라구요^^ 

호불호 갈리는 식재료긴 한데 없으면 뭔가 심심한 느낌이에요ㅠㅠ 

 

 

 

 

라화쿵부 건대 마라탕은 국물도 진짜 진하고 

얼큰해서 갈때마다 감탄하는 곳ㅎㅎ 

최근에 맛있게 먹고있는 용용선생 만큼 좋아하는 식당이에요! 

건대 근처 들리신다면 여기서 마라탕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