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레끌레 드 크리스탈 양재점 와인가게 스파클링와인 맛집

 

레끌레 드 크리스탈 양재점 와인가게 스파클링와인 맛집

 

 

 

 

최근에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스파클링와인을 픽업하러 

레끌레 드 크리스탈 양재점 다녀왔어요:) 

 

 

 

 

Les Clefs de Crystal 레끌레 드 크리스탈이라는 와인가게에요! 

영업시간은 월-토 / 오픈 12:00 - 마감 21:00

일요일은 휴무일이라고 해요:) 

 

양재역에서 도보 10분정도 걸리네요.

멀지 않은 거리라서 길치인 저도 어렵지 않게 찾아갔고 

와인가게 앞으로 1대의 주차공간도 있으니

자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레끌레 드 크리스탈엔 정말 다양한 와인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샴페인과 부르고뉴를 메인으로 다루고 있어요! 

제가 평소에 와인을 즐겨마시는데

이렇게 다양한 와인들을 보니 눈이 돌아가네요ㅎㅎ 

 

 

 

 

레끌레 드 크리스탈 양재점 사장님은

엄청 친절하시고 와인 관련 전문지식도 풍부하셔서 

평소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신나서 이것저것 여쭤봤는데 넘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마셔보고 싶었던 와인은 정해져 있었지만

방문한김에 쭉 한번 둘러보았어요~ 

레끌레 드 크리스탈에선 가끔 시음도 가능하고 

사장님께서 클래스도 진행하고 계시는거 같아요^^ 

저도 나중에 와인클래스 한번 꼭 들어보고 싶어요~ 

 

 

 

 

레끌레 드 크리스탈만의 장점 중 하나는

와인병마다 이런식으로 코멘트가 적혀있는 점이에요! 

와인 이름과 가격, 맛에 대해서 상세하게 적혀있고

브리딩 하는 방법까지 꼼꼼히 설명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모임 있을때 마시려고 구매해두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이게 어떤 맛이었더라 하고 기억이 안날때도 있는데

이렇게 적혀있는 택을 참고하며 기억할 수 있어요:) 

구매 전에는 이 글들을 한번씩 읽어보고

내가 찾던 스타일을 고르기도 정말 편해요! 

 

 

 

 

선물용 와인의 경우, 미리 예약을 통해 주문하시면

예쁜 한복원단으로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중요한 선물할때 고급스럽게 포장하기 좋겠네요:) 

 

 

 

 

와인가게 한켠에는 잘토글라스도 판매하고 계시고 

이런 와인캐리어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여행갈때 챙기기 넘 좋을거 같아요~ 

와인병 깨질까 노심초사 할 일 없으니 안심이겠어요ㅎㅎ

 

 

 

 

저는 평상시엔 레드와인을 즐겨마시는데 

이번에는 해산물을 많이 먹을 예정이라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스파클링와인으로 골라보았어요!

깔끔하게 포장도 해주셔서 선물용으로도 딱이에요^^ 

 

 

 

 

이렇게 포장해와서 저녁에 해산물과 맛있게 먹었답니다! 

역시 해산물과 찰떡으로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스파클링와인이라 탄산감과 바디감이 어느정도 있으면서 

너무 달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