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종로빈대떡 건대 막걸리 분위기 좋은 곳

 

종로빈대떡 건대 막걸리 분위기 좋은 곳 

 

 

 

 

정말 오랜만에 건대 방문했는데요! 

점심먹고 카페 들렸다가 그냥 돌아가긴 아쉬워서 

간단하게 술 한잔 할만한 곳 찾다가 

종로빈대떡 이라는 파전, 빈대떡 맛집 찾아가게 되었어요:) 

 

 

 

 

건대는 항상 시끄럽고 사람이 많아서 

약속장소로 잡기 꺼려지는 곳이에요ㅠㅠ 

특히 저녁시간엔 술집들이 장사를 시작하니 더 북적거리는데요! 

그중에서도 적당히 조용한 곳을 찾다보니 

종로빈대떡 건대점으로 들어왔네요ㅎㅎ

첫 방문이었는데 사장님들도 다 너무 친절하시네요~ 

 

 

 

 

공간이 엄청 넓진 않았지만

다닥다닥 테이블을 붙여놓아서 단체 수용도 가능하고 

저희가 앉은 쪽엔 2-3인석도 있으니 

크게 비좁은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메뉴 한번 쭉 둘러보고 우선 막걸리랑 

부추해물전을 주문해봤답니당~ 

하루종일 먹기만 해서 크게 배고프진 않은 상태였는데

막걸리만 주문할 수는 없으니 전도 하나 골랐어요! 

메뉴판엔 없었는데 뒤늦게 보니 

벽에 김치전도 붙어있더라구요ㅎㅎ 

아쉬웠지만 다음번에 방문하면 김치전 먹어보기로! 

 

 

 

 

동동주를 마실까 막걸리 마실까 고민하다가

동동주로 부탁드렸는데 아직 도착이 안했다고 하시네요ㅠㅠ

막걸리로 부탁드렸더니 잔과 함께 준비해주셨어요! 

 

막걸리 드실때 위에 맑은 부분 좋아하시나요?ㅎㅎ

청주 맛도 나고 깔끔해서 저는 넘 좋아해요~ 

흔들지 않은 상태에서 한잔씩 마시고 나머진 섞어 마셨어요!  

 

 

 

 

잠시 기다렸더니 부추해물전 준비해주셨네요! 

오픈키친 느낌으로 바로 옆에서 부쳐주시는데 

해물도 다양하게 들어가있고 바삭해서 넘 맛있어요~ 

끝 부분이 완전 바삭바삭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사람 많은 곳 피해서 우연히 들어온 곳이었는데

사장님 친절하시고 분위기 좋고 

파전까지 맛있으니 막걸리도 술술 들어가고 대성공! 

 

 

 

 

저도 친구도 너무 시끄러운 분위기는 좋아하지 않아서 

건대에서 만날때마다 앞으로 들리고 싶은 곳이에요~ 

막걸리는 자주 마시진 않는데 

오랜만에 마셔서 그런지 더 맛있네요ㅎㅎ

 

3차로 간단하게 술 한잔 하고 싶을때 

들리기 좋은 곳으로 건대 막걸리 종로빈대떡 추천드려요! 

방문하시는 주 연령대가 높은 편이라서 

어르신들의 예쁨 받으며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