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샐러디 맥시칸랩 사워크림 추가하면 더 맛있어요~

 

샐러디 맥시칸랩 사워크림 추가하면 더 맛있어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자주 찾는 샐러디

예전부터 너무 궁금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최근에 집 근처로 샐러디가 생겼길래 방문해봤어요! 

 

저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점심으로 가볍고 건강하게 먹고 싶을때

가끔 샐러드를 찾게 되더라구요~ 

 

 

 

 

샐러디 사장님에 메뉴판을 함께 넣어주셨길래

한번 쭉 둘러보았더니 원하는 토핑을 넣어서 

나만의 샐러디를 만들 수 있네요! 

베이스와 토핑, 드레싱을 직접 선택해서 먹고 싶은 스타일로 만들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웜볼과 샌드위치 메뉴, 제가 주문한 랩, 

음료, 스프, 웜랩 등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구요! 

간단하게 샐러드 메뉴만 있는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메뉴가 꽤 다양해서 놀랐어요ㅎㅎ

 

 

 

 

한참 고민 끝에 저는 샐러디 맥시칸 랩을 주문했어요! 

또띠아 속에 그라운드 비프와 또띠아칩, 사워크림이 들어있는

메뉴였고 포함 드레싱은 크리미칠리 드레싱이에요~ 

여기에 사워크림을 추가하면 훨씬 맛있다길래

저는 고민하지 않고 사워크림까지 추가해봤어요^^ 

맥시칸 랩 가격은 6,500원 , 사워크림 추가는 600원입니다! 

 

 

 

 

자르지 않은 상태의 랩을 포장해주셨길래

칼로 썰어보려다가 마음같이 안되어서 걍 먹어야겠다 싶었는데

겉 포장지를 열어보니 이렇게 반으로 잘라주셨더라구요! 

샐러디 처음 먹어보는 티 내는 저에요ㅎㅎ

센스있게 먹기 좋도록 자른 후,

위생적으로 겉 포장지 한번 감싸주신거였어요~ 

 

 

 

 

단면은 이런 모습인데요! 

샐러드도 듬뿍 들어있고 사이에 치즈도 보이더라구요~ 

맥시칸 랩답게 타코벨에서 먹던 타코향이 많이 났는데

완전 제 취향저격이에요ㅎㅎ 

건강한 타코를 먹는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잘게 다진 그라운드 비프가 포함되어 있었고 

사워크림의 진한 향도 맛있더라구요~ 

저처럼 샐러디에서 맥시칸랩 주문해볼 예정이신 분들은

600원 투자해서 사워크림 꼭 추가해보세요! 훨씬 맛있어요:) 

 

 

 

 

나쵸 뿌신 것처럼 오독오독한 식감도 있었는데

내용물 확인해보니 아마 또띠아칩이었던거 같아요! 

사이에 박혀있는 또띠아칩도 넘 맛있어요ㅎㅎ

 

다른 분들 후기 확인해보니 마늘플레이크 추가해도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최근에 샐러디 맥시칸 랩 먹어보고 반해서 

조만간 점심에 또 주문할 예정인데

그땐 마늘플레이크랑 사워크림 동시에 추가해봐야겠어요:) 

건강한 한 끼 먹고 싶으신 분들은 샐러디 메뉴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