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오하루 메이플견과 고소하고 달달해서 더 맛있어요

 

오하루 메이플견과 고소하고 달달해서 더 맛있어요

 

 

 

 

최근에 하루에 한포씩 챙겨먹기 좋은 견과류를 선물받았어요! 

오하루 메이플견과 라는 제품인데 

기대했던것보다 너무 맛있고

완전 제 취향이라 추천드리려고 해요ㅎㅎ

 

 

 

 

오하루 자연가득 프리미엄 메이플 견과에요! 

한박스에 총 24개입이 들어있고 

한포당 다양한 견과류가 21g씩 들어있네요~

5가지 견과류와 캐나다산 메이플을 담은 호두, 헤이즐넛 포함입니다. 

 

 

 

 

영양가득한 견과류들 하루에 한포씩 먹으면

건강도 챙기고 좋을거 같아요^^ 

예전에 하루견과 한포씩 먹는거 좋아했는데

아침 출근길에 하나씩 먹으면 든든하더라구요! 

 

 

 

 

오하루 메이플견과 구성 함께 살펴보면

구운피칸, 메이플호두, 마카다미아, 구운아몬드, 

구운캐슈넛, 브라질너트, 메이플헤이즐넛이 포함되어 있어요! 

 

저는 이름이 메이플견과 라고 하길래

한포에 들어있는 견과류에 메이플시럽이

모두 들어간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호두와 헤이즐넛에만 

메이플시럽이 뿌려져있네요ㅎㅎ

 

 

 

 

한박스에는 견과류 총 24포가 들어있어요! 

한포는 제가 어제 너무 궁금해서 바로 꺼내먹었는데 감쪽같죠?ㅋㅋ

이렇게 낱개 포장되어 있으니 가방에 한두개 넣어두었다가

출출할때 꺼내먹기도 좋을거 같아요^^ 

 

 

 

 

요거트에 토핑으로 뿌려먹거나, 샐러드 토핑,

견과류 파이 만들때 활용하기도 좋아요! 

저는 요거트에 자주 뿌려먹는편인데

오하루 메이플견과는 은은하게 달달한 맛도 나니까

요거트랑 더 잘어울릴거 같아요~! 

 

 

 

 

호두와 헤이즐넛에 포함되어 있는 메이플시럽은

100% 캐나다산이라고 해요! 

신들의 열매라고 불리는 호두는

베타카로틴과 무기질이 함유되어 있고

브라질너트엔 셀레늄 함유, 

헤이즐넛은 엽산과 마그네슘 함유되어 있으며 향도 정말 좋아요! 

 

 

 

 

피칸은 칼슘과 비타민B 함유,

견과류의 여왕이라 불리는 마카다미아엔 불포화지방산 함유, 

아몬드엔 비타민E와 식이섬유 함유, 

캐슈넛엔 칼슘과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으니 

하루 한포씩만 챙겨먹어도 영양을 골고루 섭취한답니당^^

 

 

 

 

한포 뜯어서 직접 먹어보았는데요~

메이플시럽이 들어가 단맛이 엄청 강할줄 알았더니 

은은하게 달달한 맛이 나서 더 좋았고 

메이플시럽이 들어간 호두와 헤이즐넛은 

설탕에 코팅된듯 바삭해서 식감도 정말 좋아요! 

저는 하루견과 한포 뜯으면 아몬드나 호두는 잘 안먹게 되는데

오하루 메이플견과는 특히 호두가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골고루 먹어야하는데 계속 호두만 골라먹게 되네요ㅋㅋ

 

 

 

 

브라질너트는 먹어보니 텁텁하고 제 취향이 아니라서

브라질너트 빼고 메이플호두를 더 넣어주셨음 하는 바람...

 

선물받아 우연히 먹어본 견과류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바로 추천드려요!ㅎㅎ

맛있는 오하루 메이플견과 출출하실때 

하루 한포씩 챙겨드시고 건강도 함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