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베라 맛 종류 다양하네요!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베라 맛 종류 다양하네요! 

 

 

베라-맛-종류
베라-맛-종류

 

 

정말 오랜만에 베스킨라빈스 매장에 들렸어요~! 

저녁 약속이 있어서 와인 한잔씩 하고 

간단하게 대화 나눌만한 카페를 찾아다녔는데 너무 늦어서

이미 다 마감을 했더라구요ㅠㅠ 

아직 영업중인 카페를 찾아보다가 11시까지 운영한다는 베라 들렸답니다:) 

 

 

베스킨라빈스-매장-입구
베스킨라빈스-매장-입구

 

 

우선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먼저 알려드릴게요! 

매장마다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매장이 10시에 오픈하고 23시 마감이더라구요~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지 몰랐는데

마침 딱 열려있어서 너무 반가웠어요 ㅎㅎ 

 

 

베스킨라빈스-매장-내부
베스킨라빈스-매장-내부

 

 

베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이긴 하지만, 

간단한 커피와 음료도 판매하기 때문에

주변 카페가 모두 마감했다면 부담없이 들리기 좋아요~ 

음료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이제 날씨가 제법 선선해져서 아이스크림은 땡기지 않길래

커피나 음료를 주문하려고 들렸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갑자기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어져서 

급 아이스크림 주문하기로 했어요 ㅋㅋㅋ 

 

 

키오스크-주문하기
키오스크-주문하기

 

 

베라 맛 종류 엄청 다양한거 아시죠?ㅎㅎ

요즘은 직원이 주문받지 않고 대부분 키오스크로 운영되네요~ 

화면 터치하고 아이스크림 종류를 쭉 둘러봤는데

예전에 본 적 없는 신메뉴가 꽤 다양하게 생겼어요!

 초당옥수수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비타500소르베, 팽도리, 

피나콜라다, 블랙소르베, 해피버스데이, 

꼬부기, 치코리타 등 포켓몬 메뉴도 여러가지 출시되었어요:) 

먹어보지 않은 메뉴로 한번 주문해볼까 고민했지만,

저는 어딜가든 먹던 메뉴만 주문하는 편이라서 실패없는 메뉴로 골라봤어요. 

 

 

생일모자
생일모자

 

 

통신사 할인도 적용되고, 해피포인트 적립도 되니까 

주문할때 혜택 잊지 말고 받으세요! 

저희는 통신사 할인 받았더니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판매하다보니

귀여운 초랑 꼬깔모자도 준비되어 있네요~ 

 

 

아이스크림-케이크
아이스크림-케이크
다양한-종류의-베라-아이스크림-케이크
다양한-종류의-베라-아이스크림-케이크

 

 

어렸을땐 생일마다 무조건 아이스크림 케이크 먹었는데

이젠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아무래도 아이들이 주 타켓층인지 귀여운 컨셉의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스크림-픽업
아이스크림-픽업

 

 

키오스크 통해서 주문 넣으면 직원분이 담아서 

준비해주시고 직접 가지러 가는 방식이에요! 

저는 원래 아몬드봉봉, 바람과함께사라지다

두가지 베라 맛 종류를 제일 좋아하는데

간단하게 식사하고 방문했더니 상큼한 맛이 먹어보고 싶어서 

처음으로 레인보우 샤베트를 주문했고 친구는 애플민트를 주문했어요~ 

 

 

테이블
테이블

 

 

생긴지 얼마안된 매장이라서 엄청 깔끔하고 

의자도 푹신해서 앉기 편안하네요~ 

생각보다 매장 내부도 엄청 넓어서 원하는 자리에 골라 앉았어요 ㅎㅎ 

저희가 9시30분쯤 방문했는데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이 23시까지라서 

여유있게 대화 나누기 좋더라구요! 

대략 1시간 정도 앉아있었는데 늦은 시간에도 손님이 계속 들어왔어요.

 

 

애플민트-아이스크림과-레인보우샤베트
애플민트-아이스크림과-레인보우샤베트

 

 

주문한 애플민트, 레인보우샤베트 나왔어요! 

아이들 취향 저격하는 포켓몬 컵에 담아주셨네요 ㅋㅋ 

오늘따라 상큼한 맛을 먹고싶어서 주문해본 레인보우샤베트인데

진짜 딱 상큼상큼한 맛이라 맛있게 먹었답니다:)

파인애플과 오렌지, 라즈베리가 들어간 샤베트인데 

실패 없을 메뉴라서 다음번에도 주문하게 될 것 같아요~ 

 

 

베스킨라빈스-영업시간
베스킨라빈스-영업시간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은 10:00-23:00 까지 라고 하니까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매장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 확인해보세요^^ 

베라 맛 종류 다양해서 후식으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