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레이지파머스 이태원 비건식당 애견동반 가능한 경리단길 맛집

 

레이지파머스 이태원 비건식당 애견동반 가능한 경리단길 맛집 

 

 

레이지파머스
레이지파머스

 

 

요즘 핫하다는 이태원 비건식당 

애견동반 가능한 경리단길 맛집 레이지파머스 다녀왔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은데 비건으로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이웃님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식당이랍니다:) 

 

 

식당-들어가는-입구
식당-들어가는-입구

 

 

저는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건강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분위기 좋다고 소문난 레이지파머스 다녀오기로 했어요! 

평상시에는 웨이팅도 길고 예약이 필수라고 하는데

저희는 다같이 월차 내고 평일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더니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레이지파머스-입구
레이지파머스-입구

 

 

이태원 레이지파머스 매장 입구에요! 

오래된 주택을 개조한듯한 외관인데 

정원을 엄청 감각적으로 꾸며두셔서 너무 예뻤어요~ 

식당 들어가는 입구에서 사진 엄청 찍었답니다 ㅎㅎ 

 

 

애견동반식당-내부
애견동반식당-내부

 

 

예쁜 곳들 너무 많아서 사진찍다가 겨우 입장했네요~ 

경리단길 맛집 레이지파머스는 

애견동반도 가능한 식당이라고 하니

다음번에는 저희 반려견과 함께 들려보고 싶어요^^ 

애견동반 가능한 자리는 따로 있더라구요! 

 

 

이태원-비건식당
이태원-비건식당

 

 

비건식당 내부도 정원에 온 것 처럼 너무 예뻐요! 

아늑한 느낌도 있고 푸릇푸릇해서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서울시 용산구 경리단길에 위치해있고

녹사평역에서 버스 한번 갈아타고 내리셔야 해요^^

도보로 걸어오기엔 꽤 먼 거리라서 대중교통 이용 추천드려요. 

영업시간은 11:30부터 21:30까지 운영됩니다. 

15:00-17:00 사이는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예약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식당입니다:) 

 

 

이태원-경리단길-맛집
이태원-경리단길-맛집

 

 

이태원 비건식당 레이지파머스는 독특한 컨셉이 있어요! 

매장 입구에도 적혀있는데 남산대학교 식물학과 라는 

컨셉을 갖고 있는데 첫 방문인지 재방문인지 여쭤보시고 

매장에 대한 설명을 진행해주시고 있어요~ 

저희는 첫 방문이라고 했더니 신입생이라며 친절히 설명해주셨어요^^ 

 

 

햇살이-잘-들어오는-자리
햇살이-잘-들어오는-자리

 

 

저희가 앉은 자리인데 햇살 가득 들어와서 너무 예쁘죠?

레이지파머스 경리단길 맛집은 단순하게 

육류 맛을 재연하려고 노력하는게 아니라 

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비건 음식을 만드셨다고 해요! 

이렇게 비건식당을 방문한건 처음이라 너무 기대됐어요~ 

 

 

메뉴판
메뉴판

 

 

식당 메뉴판이 2가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문제지와 정답지라는 말씀만 해주시고 돌아가셨는데

처음엔 무슨 말인지 전혀 이해 못했다가 

나중에 보니 갑자기 이해가 딱 되더라구요 ㅎㅎ 

학교라는 컨셉에 맞게 다양한 재미 요소가 준비되어 있네요! 

 

 

레이지파머스-메뉴
레이지파머스-메뉴
비건식당
비건식당

 

 

오른쪽에 빨간 표시가 있는 책자가 정답지에요!

겉보기엔 두 메뉴판이 똑같아서 하나만 보고 

주문할때 반납해버렸거든요ㅠㅠ  

메뉴판에 은근 어려운 용어가 많이 섞여있어서 이게 뭐지 싶었는데

번뜩 생각이 나서 정답지를 펼쳐보니 

어떤 메뉴인지 자세히 설명되어 있었어요^^ 

 

 

어니언소스베지볼-피자
어니언소스베지볼-피자

 

 

저희가 먼저 주문했던 어니언소스 베지볼 피자에요! 

위에 올라간 갈색 재료가 소고기나 돼지고기처럼 보이지 않나요?

신기하게 식감도 맛도 고기랑 되게 비슷해서 여쭤봤더니 

두부로 만든 토핑이었어요~!

파프리카, 올리브, 시금치, 마늘, 두부가 올라가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건강식에 관심이 있었는데 완전 스타일이네요! 

 

 

비건-화덕피자
비건-화덕피자

 

 

베이비 시금치도 듬뿍 들어가있었고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오렌지마멀레이드 같은 소스를 주시는데

상큼해서 또 색다른 맛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화덕에서 구워낸 피자라서 노릇하고 바삭한게 넘 맛있네요~ 

무엇보다 다른 식당에서 볼 수 없는 메뉴라 좋아요.

 

양식 위주의 메뉴다보니 느끼할 수 있어서

피클을 함께 준비해주셨는데 샐러리로 만들었더라구요. 

샐러리로 만든 피클은 처음이었는데 완전 반해서 

나중에 집에서 한번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피자와-파스타
피자와-파스타

 

 

피자 왼쪽에 있는 음식은 캐슈넛 크림 미소 파스타에요! 

엄청 고소하고 부드러운 파스타였고 

캐슈넛 크림 베이스에 미소콩, 참깨 페스토, 고사리가 들어가요~ 

버섯이 듬뿍 올라가서 식감도 좋았고 

연근칩이 올라가는데 엄청 바삭해요! 

고소한 캐슈넛 파스타라서 느끼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페퍼론치노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함을 더해주는 메뉴에요^^ 

 

 

새송이-관자-빠에야
새송이-관자-빠에야

 

 

마지막으로 새송이 관자 빠에야 입니다. 

해산물 관자 대신 새송이를 관자 모양으로 구워 토핑해주셨는데

식감도 관자랑 되게 비슷하고 쫄깃하더라구요~ 

토마토 소스 베이스로 만든 리조또 느낌이었는데

양파나 버섯, 연근칩이 골고루 올라가서 넘 맛있었어요! 

 

레이지파머스 메뉴들은 하나같이 양을 듬뿍 주셔서 

4개 주문하려다가 3개 주문했는데 완전 배부르게 먹고 왔답니다. 

처음 방문해본 이태원 비건식당 레이지파머스 였는데

컨셉이 너무 재밌고 음식까지 맛있는데다 분위기도 최고라서 

무조건 재방문하고 싶은 경리단길 맛집이에요~